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2017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上海维密大秀)에서 시멍야오(해몽요) 쇼 중 넘어져 "미안합니다! 저는 계속해서 나아갈 것입니다"

by 태권v22 2017. 11. 21.
반응형
728x170


2017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Victoria's Secret Fashion Show, 上海维密大秀)

시멍야오(奚梦瑶 해몽요) 쇼중 무대에서 넘어져

"미안합니다! 저는 계속해서 나아갈 것입니다"



11월 20일 저녁 상하이 웨이미 대쇼(上海维密大秀,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가 시작되었으며, 중국 내외 웨이미천사(维密天使,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모델)들이 등장하여 섹시한 비주얼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궈 화제를 일으켰다.

하지만 패션쇼 진행중 중국의 슈퍼모델 시멍야오(해몽요)가 요염하게 워킹을 하던 중 부주위로 무대에서 넘어지는 일이 벌어졌으며, 보기엔 가볍지 않은 상처를 입은 것처럼 보였다.




쇼가 끝난 후 시멍야오는 웨이보에 이날 무대에서의 실수에 대해 글을 올렸고

그녀가 웨이보에 올린 글을 보면, "여러분들을 실망시켜드려 죄송합니다.

그리고 행사 주최자 여러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모델 생활 7년동안

무대에서 워킹 중 넘어진것은 극히 드믄 일이었지만, 제가 넘어져 아픈것은 신경쓸 겨를도 없이

저는 바로 일어나야 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제가 해야 할 일을 반드시 해야 했죠...

저는 제가 가야할 길을 계속하여 갈 것입니다.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라고

자신이 당일 실수를 한것과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시멍야오가 무대에서 넘어지고, 자신의 소신을 밝힌것에 대해 주위의 많은 동료들은

그녀에게 격려의 글을 앞다투어 올렸다.


천허(陈赫 진혁) : 별일 아니야! 당신은 최고야! 화이팅!!


웨이다쉰(魏大勋 위대훈) : 누가 뭐래고 당신은 최고입니다!


천쑤에동(陈学冬 진학동) : 많이 부었네요, 붓기를 가라앉히는게 우선입니다.

당신은 최고예요!!


푸위안휘(傅园慧 부원혜) : 언니는 최고예요! 최고 아름다워요!

화이팅!화이팅!! 앞으론 다치지 마세요!


지커쥔이(吉克隽逸 길극준일) : 내 최고의 절친, 넘어지는건 하나의 유행이라고 생각해,

예쁜 다리에 상처가 않났으면 좋겠고, 자랑스럽게 앞으로 계속 나아가는 거야!!

사랑해!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