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28

봄철 보양을 위해 많이 먹어야 할것과 적게 먹어야 할것들 봄철 보양을 위해 5가지 많이 먹어야 할것과 적게 먹어야 할것들어떻게 먹어야 위장에 해를 가하지 않을까? 우리의 몸을 얼게 만들었던 겨울은 가고 이미 봄날이 됐습니다. 날씨는 점점 따뜻해 지는데 뭘 먹어야 겨우내 움추려있던 몸의 기운을 깨울 수 있을까요? 오늘은 여기서 초봄의 음식물에 대해서 '많이와 적게' 먹어야 할 것을 이야기할까 합니다. 그럼 많이 먹어야 할것은 무엇이고, 적게 먹어야 할것은 또 무엇일까요? 따뜻한 봄날 어떤 음식물로 우리의 건강을 챙겨야 할까요? 먼저 봄철 음식물의 요점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중국의 전통의학서인 에 보면 '추동양음 춘하양양(秋冬养阴 春夏养阳, 가을과 겨울엔 음을 보양하고, 봄과 여름엔 양을 보양해야 한다.)'이라 했습니다. 그러므로 봄철의 음식물은 '춘하양양(春.. 2017. 3. 28.
린신루(임심여) 산후 다이어트 식단 린신루(林心如 임심여)처럼 먹으면 살을 뺄수 있을까?린신루 산후 다이어트식단 철저한 해부 린신루와 훠젠화(霍建华 곽건화) 사이에서 작은 천사가 태어난 후 린신루는 곧바로 아름다운 몸매를 회복해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샀다. 린신루는 지난 3월 23일 베이징에서 무대로 복귀했고, 그 자리에서 출산후 다이어트의 비결에 대한 질문에 그녀는 기름진 음식을 적게 먹었다고 이야기하며, 하루의 식단을 공개했다. 아래 그녀의 산후 다이어트 식단을 자세히 들여다 보고, 아름다운 몸매의 비결을 알아보고자 한다. 아래의 메뉴는 린신루가 공개한 식단으로 한국의 상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로 볼것을 제안드립니다.아침식사로는 다진 생강을 배합한 에그 스크램블에 닭고기 조미료 2포, 그리고 두충탕(杜仲汤)을 먹는다.점심식사는.. 2017. 3. 27.
스타와 왕홍, 그들과 재벌의 사랑 배후에는 자본경쟁이 있다 스타와 왕홍(网红), 그들과 재벌의 사랑 뒤에는 자본경쟁이 있다 스타와 재벌 2세간의 사랑과 미움은 시종일관 연예계에서 마치 드라마처럼 출현한다. 지난 3월 15일 안이쉔(安以轩 안이헌)은 갑자기 웨이보에 백억대의 부상 천롱롄(陈荣炼 진영련)과 결혼을 하기로 했다고 선포했다. 그리고 최근 아쟈오(阿娇 아교)는 재벌 2세인 친펀(秦奋 진분)과의 애정을 나누는 사진이 찍혀 공개됐고, 아쟈오의 여러해동안 이어져 온 사랑이라는 말에 팬들과 네티즌들의 흥분과 감동을 불러 일으켰으며, 검색순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아쟈오가 이야기한 이후 많은 네티즌들은 당시의 음란사진 스캔들의 일을 떠올렸다. 음란사진 스캔들은 당시 아쟈오의 일에 영향을 크게 미쳤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사랑에도 많은 영향을 미쳤다. 그일 이후 .. 2017. 3. 26.
성인 만성비염 어떻게 예방할까? 성인 만성비염 어떻게 예방할까? 만성비염은 코점막 및 점막 아래의 만성염증입니다. 이것의 주요특징은 염증이 3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나타나거나 반복적으로 생겨나기도 하며, 시간을 끌며 잘 낫지 않을 뿐아니라 간헐기에는 정상적으로 회복이 되디 않습니다. 병을 일으키는 미생물에 대한 명확한 정보는 없으며, 부수적으로 코막힘이 발생하고 분비물이 많아지며, 코점막이 붓거나 혹은 점점 두터워지는 등의 장애가 일어납니다. 만성비염의 병리와 기능저하증에 따라 만성단순성 비염과 만성비대성 비염으로 나뉘어 지며, 전자의 경우에는 코점막이 붓고 분비물이 많아지는 특징의 코점막 만성염증이고, 후자는 점막과 점막 아래 심지어 골질의 한계성 혹은 미만성 증식으로 비대해 지는 특징을 지닌 비강 만성염증입니다. 고질적인 질병인 비염.. 2017. 3. 2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