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81

판웨이보(반위백) 우씬(오흔)에게 노래로 사랑의 감정을 전하다 노래로 사랑의 감정을 전하다판웨이보(潘玮柏 반위백) 우씬(吴昕 오흔)에게 고백"우리 정식으로 교제합시다" 어제(7월 30일) 저녁, 최근 장수위성TV(江苏卫视 강소위시)의 《我们相爱吧 아문상애파, '우리 결혼했어요' 중국버전》에서 판웨이보(반위백, Pan Wilber)는 우씬(오흔)을 위해 《爱上未来的你 애상미래적니》를 불렀다. 판웨이보의 노래는 로맨틱한 분위기 외에 노래로 사랑의 감정을 전했으며, 판웨이보는 직접적으로 "우리 정식으로 교제합시다"고 말을 해, 정면으로 우씬에게 고백을 했다. * 爱上未来的你[àishàng wèilái de nǐ] 미래의 당신을 사랑하게 됐어요. 프로그램 중 판웨이보는 《爱上未来的你 애상미래적니》를 우씬을 위해 불렀고,그 노래를 그녀에게 바쳤다. 판웨이보는 노래를 마친 후.. 2017. 7. 31.
지커쥔이(길극준일) 영화 "교주전(鲛珠传)" 홍보곡《空空山海 공공산해》 지커쥔이(吉克隽逸 길극준일)의 《空空山海 공공산해》 영화 "교주전(鲛珠传)" 홍보곡생동감있는 곡 스타일로 영화의 호기심 자극 감독 양레이(杨磊 양뢰)가 연출하고 루베이커(陆贝珂 육패가)가 시각연출을 맡았으며, 왕다루(王大陆 왕대륙), 장톈아이(张天爱 장천애), 런다화(任达华 임달화), 셩관션(盛冠森 성관삼), 왕쉰(王迅 왕신), 자오젠(赵健 조건), 류쥔샤오(刘俊孝 유준효), 스옌넝(释彦能 석언능), 후빙(胡兵 호병), 허수이(何穗 하수) 등 공동주연의 영화 "교주전(鲛珠传)"이 오는 8월 11일 중국 전역에서 개봉된다. 이와 때를 같이하여 오늘(7월 31일) 지커쥔이(길극전일)가 부른 영화의 홍보곡 《空空山海 공공산해》가 정식으로 공개됐다.영화 "교주전(鲛珠传)"의 이야기는 지우저우(九州 구주) 시리즈.. 2017. 7. 31.
중국 연예계 자기만의 특색이 있는 공인된 6대 미인, 류이페이(유역비)는 순위에 없다 중국 연예계 자기만의 특색이 있는 6대 미인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는 순위에 없다 중국 연예계 공인된 6대 미인, 각자 자기만의 특색을 갖고 있으며, 누구나 좋아하고 아무도 이에 반기를 들 사람이 없다. 중국 연예계에 가장 아름다운 미인은 뜻밖에도 판빙빙(范冰冰)이 아니었고, 류이페이(유역비) 또한 명단에 들어있지 않았다. 물론 보는이와 보는 관점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아래 6명의 미인은 중국 연예계에서 공인된 미인들이다. 같지 않은 년령대의 미녀 스타들, 한명 한명마다 모두가 같지 않은 매력이 있다. 란씨(斓曦 란희) 1983년 안후이성 안칭시(安徽省安庆市 안휘성 안경시)에서 태어났다.《甄嬛传 견환전》에서 션메이좡(沈眉庄 심미장)역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알려졌다.시청자들은 그녀에 대해 변함없는 따뜻.. 2017. 7. 31.
내분비장애 뭘 먹어야 좋을까? 추천 6종 음식물 내분비장애 뭘 먹어야 좋을까? 추천 6종 음식물 건강한 신체는 내분비계통의 각종 호르몬과 신경계통이 인체의 대사와 생리적 기능을 함께 조절해야 한다. 내분비계통은 인체의 대사과정, 생장발육, 재생과 노화 등 매우 많은 생리적 활동과 생명현상을 조절하며, 각종 효소와 협력하여 인체 내 상대적 안정성을 유지함으로, 복잡하고 다양한 체내외 변화에 적응하게 된다. 체내의 내분비계통의 무질서가 출현하게 되면 각종 병증이 나타나게 되며, 특히 여성에게 더욱 뚜렷하게 나타난다. 그렇다면 내분비계통에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에 무엇을 먹으면 도움이 될까? 내분비장애에 6종 음식물을 추천한다. 하나, 황두(黄豆, 누런 콩) 황두(누런 콩)은 타고난 여성에게 좋은 친구이다. 황두와 콩으로 만든 식품에는 식물성 에스트로겐(ph.. 2017. 7. 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