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013

훠젠화(곽건화)의 보기 드믄 열창, 리밍(여명)의 광동어노래 불러 보기 드믄 훠젠화(霍建华 곽건화)의 열창 리밍(黎明 여명)의 광동어노래 불러 훠젠화(곽건화)가 어제(6월 30일) 예능프로그램 《天天向上 천천향상》에 출연했다. 그는 프로그램 중 홍콩의 음식을 쉴새없이 먹어댔으며, 보기드믈게 리밍(여명)의 광동어노래인 《每天爱你多一些 매천애니다일사(매일 좀 많이 너를 사랑해)》를 열창했다. 그는 소파에 앉아 손에는 마이크를 쥔채 노래했으며, 후렴부분에 와서는 아예 일어나 무대 중간으로 나왔다. 그리고 종전타오(钟镇涛 종진도)와 함께 폭풍 노래했으며, 현장의 관객들은 계속하여 함성을 질렀다. 훠젠화와 감독 쉬안화(许鞍华 허안화)가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며, 영화 《明月几时有 명월기시유》의 홍보를 했고, 무대는 영화의 홍콩 이야기와 함께 했다. 그리고 프로그램 역시 40년.. 2017. 7. 1.
홍콩 반환 20주년 기념곡, 추이슈(최서)&리이랑(이일랑)의《青春香港 청춘홍콩》 홍콩 반환 20주년 기념곡추이슈(崔恕 최서)&리이랑(李逸朗 이일랑)의《青春香港 청춘홍콩》 추이슈(최서)와 홍콩 가수 리이랑(이일랑)이 "청춘의 홍콩" 반환 20주년 기념을 노래로 축하했다. 홍콩 반환 20주년 및 홍콩특별행정구 창립 20주년의 때에 중국 내지 음악인 추이슈와 홍콩의 가수 리이랑이 《青春香港 청춘홍콩》을 함께 노래했다. 이 노래의 노랫말은 홍콩의 유명 작사가인 류줘후이(刘卓辉 유탁휘)가 썼으며, 중국 내지의 유명음악인 라이웨이펑(赖伟锋 뢰위봉) 작곡, 유명 록(Rock) 음악인 홍촨(洪川 홍천) 편곡으로 베이징, 마카오와 홍콩 등 세곳의 음악인들의 막강한 합작으로 20년 청춘의 홍콩 노래를 만들어 냈다. 이 노래는 청춘의 열정적인 끓는 피로 가득차 있으며,또한 소박하고 고풍스러운 심정과 인.. 2017. 7. 1.
장위치(장우기) 임신 여러개월, 미국에서 출산 기다려 장위치(张雨绮 장우기) 임신 여러개월, 미국에서 출산 기다려 매니저 양스웨이(杨思维 양사유) 사실 인정 장위치(장우기)는 이미 임신한지 여러개월이 지났으며, 미국에서 출산을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 사실을 장위치의 소속사 관계자 양스웨이(양사유)에게 확인한 결과, 그녀는 "네, 맞습니다. 위치 임신했습니다. 우리 모두 그녀를 대신하여 기쁨을 전합니다."고 장위치의 임신 사실을 인정했다. 2016년 10월 26일 한 네티즌이 장위치의 새로운 사랑을 폭로했고, 뒤따라 장위치의 소속사는 웨이보를 통해 폭발성 소식을 전했었다. 장위치는 이미 그 사람과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두 사람이 서로 알게된지 10일이 지났다고 했다. 그리고 70일 이후 그들 두 사람은 결혼을 했다. 장위치 남편의 이름은 위엔바위.. 2017. 7. 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