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043

탄웨이웨이(담유유)의 영화 "수춘도 수라전장(绣春刀·修罗战场)" 주제곡 OST《绣春 수춘》 탄웨이웨이(谭维维 담유유) 《绣春 수춘》 영화 "수춘도 수라전장(绣春刀·修罗战场)" 주제곡 OST 감독 루양(路阳 로양), 프로듀서 닝하오(宁浩 녕호), 장전(张震 장진), 양미(杨幂 양멱), 장이(张译 장역), 레이자인(雷佳音 뇌가음) 등 주연의 무협 액션영화 "수춘도 수라전장(绣春刀·修罗战场)"의 주제곡 《绣春 수춘》이 공개됐으며, 탄웨이웨이(Sitar Tan)가 호방한 감정을 실어 노래했다.이 곡은 중국의 1등 음악 프로듀서 탄쉬엔(谭旋 담선)이 배경음악의 대가 카와이 켄지(かわい けんじ, Kawai Kenji)와 손을 맞잡고 모든 힘을 기울여 제작해 냈으며, 작사는 중국의 유명 여류시인 류창(刘畅)이 맡아 썼다. 이미 영화의 홍보곡으로 발표한 《浓情淡如你 농정담여니》와는 다르며, 《绣春 수춘》은 .. 2017. 7. 4.
차오거(조격) 아내와 별거중, 우수링(오속령):9년간의 결혼에 빨간불이 켜졌다 차오거(曹格 조격) 아내와 별거중으로 밝혀져 우수링(吴速玲 오속령) : "9년 결혼생활에 빨간불이 켜졌다" 차오거(조격)와 아내 우수링(오속령)의 결혼 9년, 최근 몇년간 혼인관계의 변화에 대하여 잇달아 전해지고 있다. 7월 2일 둘이 함께 참석한 행사가 끝난 후, 곧바로 아들과 함께 거처로 되돌아 갔다. 아내 우수링은 다른곳에서 혼자 생활을 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그들은 밤늦게까지 헤어지지 않았다. 상황으로 봐서 그들이 별거를 하는지는 이날 정확하게 확인되지는 않았지만, 이미 이혼에 대한 소문은 조용히 퍼져 나가고 있으며, 이에대해 우수링측은 결혼생활에 빨간불이 켜졌다고 솔직하게 밝힌바 있다. "저는 결혼생활의 유지를 위해서 의견을 나누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만약 그가 정말로 사랑하지 않.. 2017. 7. 4.
옌청쉬(언승욱) 손에 붕대 감은채 사인하는 모습에 네티즌 "마음아프다" 옌청쉬(言承旭 언승욱) 손에 붕대 감은채 사인 네티즌 마음아프다며 "그렇게 필사적으로 하지 마세요" 옌청쉬(언승욱)는 7월 2일 밤 11시가 넘어 자신의 웨이보에 하나의 영상을 업로드했고, 영상은 다음주 팬미팅 준비를 위한 사인하는 모습의 영상이라고 밝혔다. 영상을 보면 한손은 사인하는데 열중이고, 다른 한손은 붕대를 감고있는 모습이다. 이를 본 많은 팬들과 네티즌들은 "어떻게 해서 다쳤나요?"라며 걱정의 댓글을 이었다. 영상을 보면 옌청쉬는 모자를 쓰고, 수염을 까지 않은 모습으로 계속하여 사진에 사인을 하고있으며, 붕대는 왼쪽 손에서부터 팔목부위까지 감고있다. 하지만 붕대를 감은 왼손의 손가락은 민첩하게 움직이고 있어 빠르게 사인하는데 있어서는 영향을 받지않는 모습이다. 옌청쉬(言承旭 언승욱) 웨이보.. 2017. 7. 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