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094

간장(肝脏)이 가장 사랑하는 음식물 5종 간장(肝脏)이 가장 사랑하는 5종 음식물많이 먹을수록 좋아 간장(肝脏) 즉 간(肝)은 인체에 있어 최대의 독을 제거하는 해독기관이다. 건강한 간장은 트림, 복부 팽창, 변비 등 골칫거리들을 방지함과 동시에 혈당을 조절하는 중요작용을 한다. 간은 해독작용 뿐만아니라 면역작용과 호르몬 조절 등 우리 몸에서 하는 일은 너무나도 많다. 오늘 미국의 건강전문지 로데일(Rodale) 인터넷에서 소개하는 간장이 가장 사랑하는 음식물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하나, 십자화과 채소각종 식물영양소, 플라보노이드(flavonoid), 카로티노이드(carotinoid), 설포라판(sulforaphane)과 인돌(indole) 등을함유하고 있으며, 간장의 각종 화학독소와 발암물질을 제거하는데 종합적인 도움을 준다.우리주면에 .. 2017. 7. 9.
량징루(양정여)의 영화 "비과(秘果)" 동명 주제곡 OST MV 량징루(梁静茹 양정여) 《秘果 비과》 MV영화 "비과(秘果)" 주제곡 OST17살의 마음을 노래하다 영화 "비과(秘果)"의 동명 주제곡 OST는 "비과(秘果)"의 원작자이며 시나리오를 각색한 라오쉬에만(饶雪漫 요설만)이 직접 가사를 썼으며, 말레이시아의 대표적인 음악가 펑쑤에빈(彭学斌 팽학빈) 작곡으로 발라드의 디바 량징루(양정여)가 따뜻함을 실어 노래했다.라오쉬에만(요설만)은 처음으로 작가, 시나리오 각색, 주제곡의 작사 등 여러방면으로 자신의 작품을 표현했다. 그는 비록 처음으로 자신의 영화 주제곡을 작사했지만 가사가 나오자 마자 량징루와 펑쑤에빈으로 부터 극찬을 받았다고 한다. 량징루는 웨이보에 "이번 아름다운 합작에 감사드립니다. 이 영화 정말정말 좋아합니다. 이 노래, 그리고 라오쉬에만 선생님의.. 2017. 7. 9.
아리바바(阿里巴巴) 무인 마트 등장 "타오 카페(淘咖啡)" 얼마나 편리할까? 아리바바(阿里巴巴) 무인 마트 등장"타오 카페(淘咖啡)" 얼마나 편리할까? 작년 아마존의 무인 마트 "아마존 고(Amazon GO)"가 전세계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리고 현재 아리바바의 무인 마트 "타오 카페(淘咖啡)"가 처음으로 공개됐고 문을 열었다. 어제(7월 8일) 새로운 타오바오 자오우제(淘宝造物节 타오바오 조물절)가 항저우(杭州 항주)에서 개막됐으며, 그리고 아리바바는 자신의 무인 마트를 가지고 나왔다. 이 무인 마트는 "아마존 고(Amazon GO)"와 마찮가지로, "타오 카페(淘咖啡)" 역시 휴대폰과 지갑 등 필요없이 계산할 수 있는 무인 상점이다. 200평방미터의 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50명이 동시에 물품을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실제 과정 중 QR코드 식별기를 통과하여 고객들은 평.. 2017. 7. 9.
슈치(서기) 펑더룬(풍덕륜) 이혼? 위안용이(원영의) 루머 반박 "거짓말!" 슈치(舒淇 서기) 펑더룬(冯德伦 풍덕륜) 이혼?위안용이(袁咏仪 원영의) 루머 반박 "거짓말!" 슈치(서기)는 작년 9월 펑더룬(풍덕륜)과 갑작스럽게 결혼을 했으며, 이들의 결혼생활은 계속하여 관심을 받아왔고,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고 여겨왔다. 하지만 얼마전 이들 신혼부부는 현재 별거를 하고있다는 소문이 전해졌고, 이혼 서류에 서명만이 남아있다고 했다. 뒤이어 슈치는 홍콩의 매스컴과의 대화에서 "대답하기 싫다!"고 직접적으로 말을 했고, 간단하게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대답을 피해왔다.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중의 한명인 위안용이(원영의) 또한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들이 혼인관계 변화에 대한 소문에 대하여 "거짓말!"이라며 이들의 이혼 루머에 대하여 일축했다. 슈치(舒淇 서기)와 펑더룬(冯德伦 풍덕륜.. 2017. 7. 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