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123

원비샤(온벽하) 결혼 17년 최대 위기, 별거 4개월 째 원비샤(温碧霞 온벽하) 결혼 17년 최대 위기맞아부상(富商)인 남편과 별거 4개월 째 50살의 원비샤(온벽하)는 수술로 몸을 보양하고, 아름다운 마녀(魔女)로 이름이 나있다. 그녀는 2000년 부상(富商) 허주광(何祖光 하조광, 솔로몬형제 아태지구 투자은행부 부총재)과 결혼한 이후 연예계에서 서서히 모습을 감췄다. 이들 두 사람은 결혼 생활 오랫동안 시종일관 처음과 같이 애정에 변함이 없었으나, 현재 그녀와 남편은 4개월째 별거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결혼생활이 매우 위험에 처했다고 한다. 원비샤(温碧霞 온벽하) 일가족 원비샤와 허주광의 결혼 17년, 그들은 고아 한명을 입양하여 허궈룬(何国伦 하국륜)으로 개명을 했으며,한가족 세식구는 행복이 가득한 이미지를 외부에 보여왔다.하지만 현재 홍콩 매.. 2017. 7. 12.
왕페이(王菲)에게 애정표현? 셰팅펑(사정봉) 직접 기타치며《让我们一起走下去 양아문일기주하거》노래 왕페이(王菲 왕비)에게 애정표현?셰팅펑(谢霆锋 사정봉) 직접 기타치며《让我们一起走下去 양아문일기주하거》 노래 7월 10일 인터넷 상의 한 짧은 영상이 네티즌들을 매우 흥분시켰다. 영상에서 셰팅펑(사정봉)은 주방에 자리하지 않았고, 또한 그의 손에는 요리용 식칼이 들려있지 않았다. 그의 손에 들려있는 것은 바로 기타였고, 이를 본 네티즌들은 "마침내 음악을 그리워 졌군요!"라며 그를 반겼다. * 让我们一起走下去[ràng wǒmen yìqǐ zǒu xiàqù]우리 함께 갑시다. 요리 예능프로그램 《十二道锋味 십이도봉미》의 셰팅펑(谢霆锋 사정봉) 영상에서 셰팅펑은 긴팔의 라운드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고있으며,그는 방안에 혼자 앉아 기타를 품에 안고 연주하며 노래를 하고 있다.그 꾸미지 않은 모습 역시 여전히 멋.. 2017. 7. 12.
X-TIME 발표한 첫 싱글 타이틀 곡《WE ARE RISING STAR》MV X-TIME 《WE ARE RISING STAR》 MV 7명의 새로운 멤버의 합체 X-TIME의 첫 멤버는 UNIT-T에서 팀을 구성하였고, 이들의 첫 싱글의 타이틀 곡 《We Are Rising Star》가 큰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동시에 이 첫 노래의 MV 역시 공개했다. 대형 프로젝트로 양성된 남성 아이돌 그룹의 첫 멤버 X-TIME은 팬들과의 함께 성장과 두려움 없는 도전을 신조로 삼고 있으며, 첫 타이틀 곡 《We Are Rising Star》로 모든 방면의 여러각도에서 X-TIME이 Rising Star(떠오르는 스타)를 향하여 끊임없는 노력으로 돌파하여 나아가며, 끊임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야심을 내세우고 있다. "WE ARE RISING STAR,把你融化,强行占据你的时间、视线CAN‘.. 2017. 7. 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