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163

슈치(서기) 처음으로 결혼생활 변화에 대하여 정면으로 부인 슈치(舒淇 서기) 처음으로 결혼생활 변화에 대하여 정면으로 부인 임신하지 않았단는걸 증명하기 위해 겉옷 벗어 보여 여성스타 슈치(서기)는 작년 9월 홍콩의 스타 펑더룬(冯德伦 풍덕륜)과 결혼을 했으며, 최근 홍콩의 매스컴에서 그녀의 결혼생활 변화에 대하여 소문을 전했다. 어제(7월 15일) 슈치는 제19회 타이베이 영화상 시상식(台北电影奖颁奖典礼)에 참석했고, 결혼생활 변화에 대한 소문이 전해진 후 처음으로 매스컴의 인터뷰를 받아들였다. 그 자리에서 슈치는 결혼생활 변화에 대한 질문에 농담처럼 짧게 대답했다. "저 이제 가야해요!"라며 상대에게 분명한 어조로 "이미 다 말씀드렸습니다!"라며 결혼생활 변화에 대해 정면으로 부인했다. 그녀는 이번 시상식에서 상을 시상하는 사람으로 초청된것 이외에 영화 《健忘.. 2017. 7. 16.
손성희(孙盛希)의 신곡《很晚的晚安 흔만적만안, 너무 늦은 저녁인사》MV 손성희(孙盛希 Shi Shi)의 신곡 《很晚的晚安 흔만적만안》 MV 신곡 발표와 함께 팬들과 야외모임 가져 손성희(孙盛希 Shi Shi)는 7월 14일 신곡 《很晚的晚安 흔만적만안, 너무 늦은 저녁인사》를 발표하고, 팬들과 함께 야외에서 모임을 진행했다. 손성희는 팬들과의 만남을 위하여 마트에서 식재료를 구입하여 새벽 4시까지 자신이 직접 음식을 준비했고, 이후 잠깐 4시간동안 눈을 붙인 뒤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고 했다. 손성희는 처음으로 밥을 하는 것이라 매우 허둥댔으나, 자신의 요리솜씨가 많이 발전한 것을 느껴 기분이 좋았다고 했으며, 야외에서 식사를 할때에는 팬들에게 "반 협박"식으로 맛있다고 하라며 강요했고, 팬들은 엄마의 손맛이 난다며 칭찬을 이어갔다고 했다. 야외모임에서 팬들과 손성희는 함께.. 2017. 7. 16.
여성스타들의 수영복 대항전, 정솽(정상)은 산뜻 양미(양멱)은 화끈하게 몸매드러내 여성스타들의 수영복 대항전 정솽(郑爽 정상)은 튀지 않는 산뜻함 양미(杨幂 양멱) 화끈하게 몸매 드러내 본격적인 여름으로 온도는 점점 더 치솟고 있다. 이때 수영복을 입고 시원한 물속에 풍덩 빠지는 시원함을 상상하지 않을 수 없으며, 다가오는 휴가엔 분명 시원한 계곡이나 바다로 향해 그 생각을 현실화 할 생각을 하면 날씨는 덥지만 입가엔 미소가 떠우르는 걸 감출 수 없다. 하지만 지금은? 밥을 먹으로 나가기 조차 두려운 날씨가 밖으로 나오라고 손짓을 보내고 있다. 생각만 해도 모리는 뜨겁게 달아 오르며, 등즐기엔 벌써 땀이 배어나온다. 이런 날씨에 지금은 생각처럼 시원한 물속에 몸을 담그진 못하지만 스타들의 시원한 모습을 보며 대리만족이라도 하면 어떨까? 여성스타들은 프로그램에서 수영복 차림으로 등장하는.. 2017. 7. 1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