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205

왕쯔원(왕자문) 고품격의 요가 자세 왕쯔원(王子文 왕자문)의 고품격 요가 자세이를 본 장씬(蒋欣 장흔) 등 모두 부러워 해 7월 19일 저녁 왕쯔원(왕자문)은 웨이보에 고난이도 자세의 요가 동작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그녀의 고품격, 고난이도 자세에 다시한번 놀라는 모습들을 보였다. 왕쯔원은 사진을 업로드 하며, "매일 1시간 꼭 연습하기, 오늘이 16일 째!"라고 덧글을 달았다.그녀의 요가 자세를 보면 완벽한 몸매의 비율이 더욱 눈에 띤다. 왕쯔원이 웨이보를 업로드 한 이후 장씬(장흔) 또한 찾아와 "대단해!"라며부러움의 댓글을 남겼으며, 이에 왕쯔원은 자신의 절친들에게와서 자신과 함께 연습하자고 제안의 답글을 달았다. 이전(7월 8일) 역시 왕쯔원은 자신의 방안에서 요가를 하는 사진을 올렸으며,그때의 사진 중 '몸을 반.. 2017. 7. 20.
배독과 다이어트에 좋은 5종 잡곡 늘 먹을수록 몸에 좋은 5종 잡곡배독과 다이어트에 도움 이전엔 찬밥신세를 면치못했던 잡곡들이 지금은 점점 대접을 받으며 식탁을 조금씩 점령하고 있다. 그래서 이제는 식탁위에서 항상 보이는 식품으로 자리잡았다. 바로 많은 이들이 건강에 관심을 보이면서 부터이다. 잡곡은 우리몸의 독을 빼주는 배독작용을 할 뿐만아니라 다이어트에도 많은 도움을 가져다 준다. 그리고 잡곡의 종류는 수없이 많기에 자신에 맞는, 그리고 자신에게 도움이 될만한 잡곡을 선택하면 된다.그러면 늘 먹어도 부담없고 몸에 좋으며, 특히 배독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5종 잡곡에 대하여 포스팅 하고자 한다. 아울러 과다한 잡곡 섭취가 우리몸에 끼치는 영향과 주의해야 할것을 함께 알아본다. 하나, 검은콩검은콩이 함유하고 있는 영양물질은 지방 산성.. 2017. 7. 20.
궈징밍(곽경명) 안아올린 린즈링(임지령), 마치 엄마가 아기 안아 올린 듯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한 한장면!궈징밍(郭敬明 곽경명) 안아올린 린즈링(林志玲 임지령)"마치 엄마가 아기 안아 올린 듯" 린즈링(임지령)이 한 시상식 현장에서 궈징밍(곽경명)을 번쩍 안아 올려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7월 19일 린즈링과 궈징밍이 함께 참석한 행사에서 귀염돗는 키 차이를 연출했다. 린즈링은 베이징에서 열린 왕이오락 크로스오버 수상식(网易娱乐跨界盛典 왕이오락과계성전)에 참석하였고, 현장에는 초대된 많은 스타들이 자리하고 있었다. 그녀는 "년도 크로스오버 국민여신(年度跨界国民女神 년도과계국민여신)"상을 수상하였으며, 명성높은 감독 궈징밍이 그녀에게 수상을 해 함께 무대에 서게됐다. 궈징밍과 그녀가 무대에 함께 자리했을때 귀염돗는 서로의 키 차이를 보였고, 그녀는 생각지도 못한 깜짝 행동.. 2017. 7. 20.
영화 "전랑2(战狼2) 보급주제곡, 우징(오경)의《风去云不回 풍거운불회》MV 우징(吴京 오경) 《风去云不回 풍거운불회》 MV 영화 "전랑2(战狼2)" 보급 주제곡굳센 사나이의 부드러운 마음을 노래하다 '우징(오경) 위난(余男 여남)에게 프로포즈', 영화 "전랑2(战狼2)"의 '애정판(爱情版)' 예고편이 공개된 후 이 키워드는 수많은 네티즌들의 관심과 검색을 불러왔으며, 적지않은 네티즌들은 렁펑(冷锋 냉봉, 우징 배역이름)과 롱샤오윈(龙小云 용소운, 위난 배역이름)의 급작스러운 상황에 놀라움을 표시했다. 그리고 이어 "전랑2(战狼2)"의 렁펑과 롱샤오윈의 감정을 주선으로 한 영화의 보급주제곡 《风去云不回 풍거운불회》 MV를 공개했고, 노래는 우징이 직접 불렀다. 이 노래는 유명 작사가 이지아양(易家扬 역가양)을 특별 초청하여 노랫말을 썻으며, 작곡은 렁펑과 롱샤오윈 커플의 감정을 .. 2017. 7. 2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