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213

영화로 중국어 공부하기 ▶두라라추혼기(杜拉拉追婚记) - 세번째 시간 영화로 중국어 공부하기"두라라추혼기(杜拉拉追婚记)" - 세번째 시간오늘도 행복한 날 보내고 계신가요? 아니면 행복한 날 보내셨나요? 날씨가 많이 더워 공생이 많으시죠? 말 그대로 찜통 더위입니다. 점점 기온은 올라가고 기온이 올라감에 따라 불쾌지수 또한 따라 올라가고... 그야말로 최악의 날들입니다.제가 있는곳은 중국 상하이인데요, 오늘 드디어 온도계의 기온이 40도를 넘어갔습니다. 41도... 정말 숨이 "턱!"하고 막힐 지경입니다. 이럴땐 밖에 나가지 않는게 상책이겠죠? 상하이는 산이 없고 지대가 평지라 더 더운것 같습니다. 물론 지리상으로도 한국보다는 아래 위치하는 것도 있지만, 산처럼 쉴 공간이 없다는 것만으로도 답답한것 만은 사실입니다.하여튼 이 더위에 공부를 생각하면 더 답답할지 모르겠지만 시.. 2017. 7. 21.
안젤라베이비 임신 중 가장 뚱뚱했던 체중 공개, 이후 두배의 속도로 다이어트 안젤라베이비 임신 중 가장 뚱뚱했던 체중 공개출산 후 두배의 속도로 다이어트 여성스타 안젤라베이비가 최근 한 프로그램에서 육아 생활에 대하여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했고, 임신했을 때 가장 뚱뚱했던 몸무게 역시 시원하게 말해 사람들로 부터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안젤라베이비는 올 년초에 아들 샤오하이멘(小海绵 소해면)을 낳았고, 현재는 다시 복귀하여 활동하고 있으며, 그녀는 여전히 소녀와도 같은 미모를 유지하고 있다. 이야기 중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은 몇점짜리 남편인가의 질문에 "7~80점 정도"라고 대답했다. 안젤라베이비(杨颖 양잉)와 아들 샤오하이멘(小海绵 소해면) 안젤라베이비는 남편 황샤오밍 매우 바쁘다고 여기고 있고,황샤오밍은 자기자신에게 95점의 아빠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한다. 왜냐하면 비교적.. 2017. 7. 21.
콩추이난(공수남)의 신곡《诗人 시인》MV 콩추이난(孔垂楠 공수남)의 신곡 《诗人 시인》MV 사랑에 빠진 소년의 그림같은 사랑을 노래하다 첫 공개한 콩수이난(공수남)의 신곡 《诗人 시인》의 MV는 은은한 색채와 간결하게 그려낸 영상에 따뜻하고 부드러운 노랫소리가 함께 어울어져 보는이들에게 신섬함을 전달하며, 푸르렀던 청춘속에서 잊기어려운 사랑의 기억을 느끼게 해준다.콩추이난은 "2017년 음악 계획"에 시동을 걸었고, 첫 싱글 곡 《诗人 시인》의 MV를 처음 공개했다. MV에서 콩추이난은 한 사랑에 대해 잊지 못하고 이루지 못한 소년을 연기하고 있으며, 시와도 같고 그림과도 같은 감정의 여정을 이야기하고 있다. 가벼운 피아노 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MV에서 만연한 멜로디가 흐르는 가운데콩추이난은 문을 밀고 들어오고온유하며 부드럽고 섬세한 목소리의 .. 2017. 7. 2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