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77

도우징통(두정동)의 일본 애니메이션 "성지형(声之形)" 홍보보급곡《See You Again》MV 도우징통(窦靖童 두정동)의 《See You Again》 MV일본 애니메이션 "성지형(声之形, 聲の形) 홍보보급곡가슴이 두근거리는 순수한 사랑을 표현 일본 애니메이션 "성지형(声之形, 聲の形)"이 오는 9월 8일 중국에서 개봉된다. 영화는 야마다 나오코(やまだなおこ) 감독으로 이리노 미유(いりのみゆ), 하야미 사오리(はやみ さおり) 등이 최고의 풍부한 목소리로 더빙했다.그리고 도우징통(두정동)은 처음으로 애니메이션 영화를 위하여 노래를 창작했으며, 영화 "성지형(声之形, 聲の形)"의 홍보보급곡 《See You Again》의 음원 및 MV를 정식 공개했다. 도우징통이 처음으로 애니메이션 영화를 위해 온힘을 기울여 창작한 신곡 《See You Again》은영화에서 '다시 만남'을 주제로 하였으며, 영화에 대한.. 2017. 8. 31.
중국 현대자동차 생산중지 풍파, 현대자동차 중국 내 생산중지는 주가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중국 현대자동차 생산중지 풍파 현대자동차 중국 내 생산중지는 주가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5년 연속 백만대의 차량을 판매하는 문턱을 넘어온 베이징현대(北京现代), 올해의 자동차 시장은 급작스럽게 바뀌어 전개되었다. 8월 29일 베이징현대는 공급업체의 대금 미납이 드러났고, 4개의 공장 모두가 전면 생산중지의 소식이 들려왔다. 그렇다면 현대자동차의 중국엣 생산중지 풍파는 주가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2017 중국 현대자동차 생산중지 풍파 8월 30일 베이징현대측은 4개의 공장 모두 이미 속속 생산 재개에 들어가고 있다고 했으나 부채의 문제에 대해서는 계속하여 교섭중이라고 밝혔다. 전국 상공회의소(工商业联合会 공상업연합회) 자동차 판매상 상인연합회 전문고문 옌징후이(颜景辉 안경휘)는 부채로 인하여 야기된 생.. 2017. 8. 31.
장신이(장흠예)의 멋진 단발머리 스타일 공개 장신이(张歆艺 장흠예) 멋진 단발머리 스타일 공개네티즌 "단발머리 스타일, 정말 사랑스러워요" 8월 30일 저녁, 장신이(장흠예)는 웨이보에 단발머리 스타일을 한 사진을 업로드 하며 "왜 저를 신고 하나요? 단발머리가 위법 인가요?"라고 덧글을 달았다.사진을 보면 장신이는 패션적인 단발 파마머리를 하고 있고, V라인의 턱이 돗보이며, 매우 멋진 모습을 보이고있다. 이 사진이 공개되자 많은 네티즌들이 그녀의 웨이보를 찾았으며 앞다투어 댓글을 달았다. "서로 사랑하면 서로 닮아 간다고 하더니, 제가 보기엔 당신은 위안홍(袁弘 원홍)과 많이 닮았어요.""부부가 서로 나왔네요!""어쩌면 당신의 아름다움은 위법이 아닐까 합니다!왜냐하면 당신의 단발머리는 남자들의 마음을 자극하니까요!""당신의 단발머리 스타일, 정.. 2017. 8. 31.
《花千骨 화천골》영화버전 촬영, 여 주인공 아마도 자오리잉(조려영) 아닌 듯 《花千骨 화천골》 영화버전 촬영 여 주인공 아마도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아닌 듯 여성스타 자오리잉(조려영)은 2014년 드라마 《花千骨 화천골》로 인해 중국 대륙과 타이완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아 인기 여성스타로 떠올랐다.어제(8월 30일) 저녁 웨이보에 올라온 소식에 의하면 《花千骨 화천골》 영화버전을 촬영한다고 했다. 하지만 여 주인공은 드라마에서의 자오리잉이 아닌 안젤라베이비(杨颖 양잉), 디리러바(迪丽热巴) 혹은 관샤오통(关晓彤 관효동) 중 한명이 될것이라고 했다.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얼마전 《花千骨 화천골》의 저작권을 갖고있는 측도 확실히 영화버전 촬영 계획이 있다는 것을 확인했으며,하지만 여 주인공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했다.얼마전 드라마의 제작자인 탕리쥔(唐丽君 당려군)은 매스컴과.. 2017. 8. 3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