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053

종리티(종려시)와 장룬숴(장륜석)의 달콤한 수중 키스, 인어공주로 변신한 종리티(종려시) 종리티(钟丽缇 종려시)와 장룬숴(张伦硕 장륜석)의 달콤한 수중 키스인어공주로 변신한 종리티(钟丽缇 종려시)의 완벽한 몸매에 엄지척 여성스타 종리티(종려시)는 작년 자신보다 12살이 어린 장룬숴(장륜석)과 결혼을 했으며, 많은 나이차 임에도 불구하고 두 부부는 때때로 수준높은 애정표현을 해왔다.9월 3일 종리티는 자신의 웨이보에 일전 사이판 섬에서 두 부부가 스킨스쿠버한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가 업로드한 사진의 수중의 아름다운 경치에 네티즌들은 놀라움을 표현했고, 두 사람이 수중에서 벌이는 로맨틱한 키스 사진에 많은 네티즌들은 부러움의 눈길을 떼지 못했다. 장룬숴는 얼마전 아내 종리티가 물에 흠뻑 젖은 사진을 공개했었고,종리티는 완벽한 몸매를 완전히 드러냈으며, 섹시함의 지수는 최고조에 달했다.그리고 종.. 2017. 9. 5.
중국의 힙합 대사 PG ONE의 영화 "스파이더맨:홈커밍, 蜘蛛侠:英雄归来" 주제곡《英雄归来 영웅귀래》MV 중국의 힙합대사 PG ONE 《英雄归来 영웅귀래》 MV 영화 "스파이더맨:홈커밍, 蜘蛛侠:英雄归来" 주제곡세뇌적인 멜로디에 네티즌들 극찬 PG ONE이 "중국유희합(中国有嘻哈, 더 랩 오브 차이나)"에 참가한 이후 지하에 있던 랩이 인기를 받으며 무대위로 떠올랐다. 지난 9월 2일 준결승전에서 그는 VAVA와 겨뤄 이겨 결승전에 순조롭게 진출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겨루기 중 인기는 최고조에 달했으며, 외적으로 그는 할리우드 영화 "스파이더맨:홈커밍(Spider-Man:Homecoming)"의 지명을 받아 영화의 주제곡을 만들었고, 직접 열창했다. 이 곡은 old school 곡 스타일로 개성을 뚜렷하게 보여주고 있으며, 노래를 들은 네티즌들은 세뇌적인 멜로디에 극찬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PG ONE .. 2017. 9. 5.
우치롱(오기륭)의 "친필 러브레터" 노출, 류스스(유시시) 로맨틱하게 편지를 읽다 우치롱(吴奇隆 오기륭)의 "친필 러브레터" 노출류스스(刘诗诗 유시시) 로맨틱하게 편지를 읽다 소위 말하는 "人生如戏, 戏如人生(인생은 연극과도 같고, 연극 또한 인생과도 같다)", 이 말은 류스스(유시시)와 우치롱(오기륭) 부부에게 꼭 어울리게 적용되는 말이며, 이들 부부에게서 위화감 이란곤 찾아볼수가 없다. 왜냐하면 얼마전 류스스는 모 브랜드의 홍보모델의 신분으로 이탈리아로 가 마이크로필름(微电影) 《寻爱卡布里 심애가포리(사랑찾는 카프리)》를 촬영했다.그리고 촬영 중 류스스는 계속해서 신비의 러브레터를 손에서 놓지 않고 있었다. 그것은 바로 사랑하는 남편 우치롱의 친필 러브레터였다. 비록 필적은 정교하게 쓰지는 않았지만, "不眺天涯, 不望海角, 从前未来, 你心我栖(하늘 끝을 바라보지 않아도, 해각을 잊.. 2017. 9. 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