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083

휠체어타고 시장보는 홍진바오(홍금보) 휠체어타고 시장보는 홍진바오(洪金宝 홍금보)65세의 고령에 여전히 무술감독으로 활동 홍콩의 한 매스컴의 보도에 의하면 최근 홍진바오(홍금보)가 휠체어를 타고 시장을 보는 모습을 보도했으며, 동행한 사람은 세명의 도우미들과 함께였다고 했다. 홍진바오는 거리낌없이 채소가게 사장과 어떤 채소가 필요한지에 이야기를 주고받았고, 보기에 서로 잘알고 있는 듯 했다. 휠체어에 앉아있는 홍진바오는 촬영장의 지휘자와 같은 모습으로 도우미들에게 이것 저것 필요한 부분에 대해 말하고 지휘하고 있었다. 시장에는 많은 사람들이 그를 알아봤고,홍진바오도 자연스럽게 사람들과 함께 사진을 찍기도 했다. 홍진바오는 지난 5월 부인 가오리홍(高丽虹 고려홍)과 함께칸느 아시아 영화 분회 포럼 개막활동에 참석했다.그들은 행사를 마친 후 특.. 2017. 9. 8.
쉬페이(허비)와 야오천(요신)의《一些规律 일사규율》MV 쉬페이(许飞 허비)와 야오천(姚晨 요신)의 《一些规律 일사규율》 MV 시적인 분위기로 평범한 생활을 펼쳐내다 뮤지션 쉬페이(허비)와 배우 야오천(요신)이 경계를 뛰어넘어 함께 듀엣으로 부른 《一些规律 일사규율》의 음원과 MV를 정식 공개했다. 노래에서 두 사람의 목소리가 오버랩 되면서 우리의 익숙한 생활에 일종의 흥미로운 여운을 남긴다.야오천은 "아마도 우리 둘이 함께 노래하리라고는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을 거예요.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호기심을 갖게하는 일이예요."라며 쉬페이와 듀엣으로 노래한 것에 대해 말했다. 사실 일찌기 "과계가왕(跨界歌王)" 때에 야오천은 쉬페이의 노래 《父亲写的散文诗 부친사적산문시》와 《我愿是急流 아원시급류》등 두곡을 불렀었다. 그리고 이번 쉬페이와 야오천은 모든사람들이 거쳐온.. 2017. 9. 8.
쑤에즈첸(설지겸) 전 부인 가오레이신(고뢰흠)과 재결합 쑤에즈첸(薛之谦 설지겸) 전 부인 가오레이신(高磊鑫 고뢰흠)과 재결합"다시 한번 사랑해요" 9월 8일 쑤에즈첸(설지겸)과 전 부인 가오레이신(고뢰흠)은 서로가 앞다투어 웨이보에 재결합에 대하여 글을 올려 둘의 재결합을 분명히 했다. 먼저 쑤에즈첸은 "내 기억으로.... 당신과 내가 함께 할때.... 나는 가진게 아무것도 없었지.... 나는 다시 찾고싶지 않았는데.... 내가 당신에게 모든걸 줄수 있게 해주세요.... 어차피 우린 더이상 젊지 않으니까요.... 그럼 우리 다시한번 사랑해 봅시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후 가오레이신 또한 곧바로 쑤에즈첸에게 자신도 동의를 한다는 글을 올렸다. 쑤에즈첸(薛之谦 설지겸)과 전 부인 가오레이신(高磊鑫 고뢰흠) 쑤에즈첸의 고백이후 가오레이신은 웨이보에"조금씩 .. 2017. 9. 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