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163

양청린(양승림) 신곡 싱글《青春住了谁 청춘주료수》 양청린(杨丞琳 양승림)의 신곡 싱글 《青春住了谁 청춘주료수》과거의 자신에게 고맙다는 말 건네 양청린(양승림)의 신곡 《青春住了谁 청춘주료수》는 양청린 자신의 스튜디오를시작한 이래 첫 발표한 싱글곡으로, 우칭펑(吴青峰 오청봉)이 작사하고, 린웨이저(林暐哲 임위철)이 프로듀싱했다.배우와 가수, 그리고 MC까지 세분야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이고 있는 만능 연예인으로 올해는 정말로 바쁜 한해를 보내고 있으며, 이미 2개월을 휴식없이 지내온 그녀는 올해 개인앨범의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그 와중에 발표한 이번 싱글곡으로 양청린은 그녀와 팬들과의 일종의 연결하는 것이라며, 노래를 듣는 이들은 이 곡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힘을 얻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양청린은 이번곡으로 자신을 다시생각하고 자신을 해부하며"삶 중에서 .. 2017. 9. 16.
전쯔단(견자단) 우징(오경)과 리롄제(이연걸) 초청하여 영화《追龙 추룡》관람 전쯔단(甄子丹 견자단) 우징(吴京 오경)과 리롄제(李连杰 이연걸) 초청영화 《追龙 추룡》 관람 최근 전쯔단(견자단), 우징(오경), 리롄제(이연걸) 등 쿵후 거성은 마윈(马云 잭마)의 초청으로 "고수(高手)" 단편을 촬영했다. 촬영 과정중 때마침 전쯔단은 결혼기념일을 맞았고, 전쯔단의 아내 왕스스(汪诗诗 왕시시)가 직접 촬영현장을 찾아왔고, 현장의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았다.전쯔단은 리롄제와 우징 세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하며, "오늘은 햇볓이 아주 좋은 날입니다. 이 좋은날 기분좋은 소식을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세명의 '별로 안친한' 사람들이 함께 모였습니다!"고 말을 남겼다. 사진에서 세사람은 어깨를 나란히하고 있으며, 서로가 주먹을 불끈쥐고 '별로 친하지 않다'는 소문에 대하여.. 2017. 9. 16.
리천(이신) 판빙빙에게 프로포즈 성공! 리천(李晨 이신) 판빙빙(范冰冰)에게 프로포즈 성공!프로포즈 현장 핑크색 위주의 케이크와 생화로판빙빙을 가장 사랑함을 표현 오늘(9월 16일)은 판빙빙의 36살 생일로 리천(이신)은 판빙빙에게 프로포즈를 성공했다!리천의 프로포즈 현장 사진이 인터넷에 공개됐고, 리천은 꽃다발을 손에 쥐고 판빙빙에게 프로포즈를 했으며, 판빙빙은 먼저 얼굴에 가득한 웃음으로 이를 받아들였고, 마지막에는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리천은 판빙빙에게 프로포즈하는 현장의 사진이 인터넷에 공개했으며,그리고 판빙빙 역시 빠르게 웨이보에 이 사진을 공유하며,"永远, 永远..... (영원, 영원.....)"이라고 자신의 마음을 담은 덧글을 올렸다. 두 사람은 일찌기 같이 화이(华谊)에서 10년을 연예인으로 지냈으나《武媚娘传奇 무미랑전기》를 .. 2017. 9. 1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