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45

중국 버전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영화《解忧杂货店 해우잡화점》개봉일정 확정, 왕쥔카이(왕준개) 디리러바 주연 중국버전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영화 《解忧杂货店 해우잡화점》 개봉일정 확정왕쥔카이(王俊凯 왕준개), 디리러바(迪丽热巴) 주연 유명작가 히가시노 게이고(ひがしの けいご, Higashino Keigo)의 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중국명 - 해우잡화점)"을 각색하여 한지에(韩杰 한걸) 감독, 동윈스(董韵诗 동운시) 프로듀서, 한한(韩寒)이 예술지도를 담당한 영화 《解忧杂货店 해우잡화점》이 일전 베이징에서 개봉일정 확정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 기자회견에는 영화의 주연인 왕쥔카이(王俊凯 왕준개), 디리러바(迪丽热巴), 동쯔젠(董子健 동자건), 리홍치(李鸿其 이홍기)등이 참석했다.이 자리에서 프로듀서 동윈스(동운시)는 시나리오의 첫 원고를 원작자 히가시노 게이고가 감동을 했다고 드러내며, 그의 승낙을 바로 .. 2017. 10. 31.
마윈(잭마) 주연의 영화《功守道 공수도》 리롄제(이연걸) 전쯔단(견자단) 우징(오경) 공동 출연 마윈(马云, 잭마) 주연의 영화 《功守道 공수도》 남자 1호(男一号)리롄제(李连杰 이연걸), 전쯔단(甄子丹 견자단), 우징(吴京 오경) 등 공동출연 여러해 동안 태극(太极)을 단련해 온 마윈(잭마)는 자신이 사랑하는 중국전통문화에 도움을 주기위하여 처음으로 영화에 출연한다.10월 28일 마윈은 자신의 개인웨이보에 영화이 포스터를 공개하며, 많은 깊은 뜻을 담고있는 "那一夜, 那一梦(그 하룻밤, 그 하나의 꿈)"의 여섯글자와 함께 공유했고, 이전 그가 모 영화에 출연하고 있다는 소문이 사실로 드러났다. 그리고 공개된 포스터를 보면 그는 이번 영화 《功守道 공수도》에서 남자 1호(男一号)로 출연하는 것을 드러내고 있다. 功守道 공수도 이전 필리핀에서 대학생과 교류를 할때에 마윈은시간을 마련하여 자신의 어릴적.. 2017. 10. 29.
셰팅펑(사정봉) 누이동생에게 혼수로 호화주택 선물 셰팅펑(谢霆锋 사정봉) 누이동생에게 혼수로 호화주택 선물많은 말들이 오고가는 셰팅팅(谢婷婷 사정정)의 남친은 누구인가 최근 홍콩의 대중매체에서 폭로한 바에 따르면, 셰팅펑(사정봉)이 3천만홍콩달러(약 43억5천만원)의 거액을 들여 누이동생인 셰팅팅(사정정)을 위해 호화주택 한채를 구입했고, 생일선물 겸 혼수로 선물했다고 한다. 셰팅펑은 효자로 이름이 나있으며, 이전 아버지 셰씨엔(谢贤 사현)과 어머니 디보라(狄波拉 적파랍)에게 각각 호화주택을 구입하여 선물을 한적이 있다.한 보도에 따르면, 2015년 5천만홍콩달러(약 72억5천만원)을 지불하고 씨반산(西半山 서반산)에 위치한 호화주택을 구입했고 어머니 디보라(적파랍)에게 선물했다고 했다. 그리고 올해 부친절(父亲节, 아버지의 날)에는 8천5백만홍콩달러(.. 2017. 10. 28.
프로그램 중 분노하여 휴대폰 내던진 류예(유엽), 장쯔이와 계속하여 말다툼 벌여 프로그램 중 분노하여 휴대폰 내던진 류예(刘烨 유엽)장쯔이(章子怡)와 계속하여 말다툼 최신 예능프로그램 《演员的诞生 연원적탄생, 배우의 탄생》 예고에서 장쯔이와 류예(유엽) 두명의 연기지도자는 승강이를 벌이고, 계속하여 말다툼을 하는 것처럼 보여졌다. 더욱 류예는 프로그램 현장에서 휴대폰을 내던졌으며, 이에 장쯔이는 "류예 당신은 휴대폰을 찍는것을 제외하고 또 무엇을 할수 있나요?"라며 맞받아 말했다.프로그램에서 장쯔이의 시선은 날카로웠고, 번번히 따져 물었으며, 류예는 두 손을 허리에 갖대대고 성질을 버럭버럭 냈다. 이러한 상황들은 두 사람 사이에 강렬한 화약냄새를 풍겼다. 새로운 예능프로그램 《演员的诞生 연원적탄생, 배우의 탄생》은정상급 연기자에 도전하는 스타들이 본색의 연기로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 2017. 10.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