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44

중국 연예계 스캔들이 가장 많은 5명의 여성스타, 제 1위는?? 중국 연예계 스캔들이 가장 많은 5명의 여성스타제 1위는 생각지도 못했던 그녀 사실 중국 연예계를 보면 스캔들을 일으키는 여성스타들이 정말로 많다. 마지막 결혼식장에 손을 잡고 들어서는 사람이 정말이라 할정도로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많은 소문과 진실에 사로잡혀 생활하고 있다. 물론 그녀들이 스타이기에 그녀들의 일거수일투족이 궁금하고 또 호기심이 가기 때문이다. 그러기에 많은 여성스타들은 조심하고 또 조심한다. 보는 눈이 너무나 많기 때문이다.한번 스캔들에 휘말리면 겉잡을 수 없을만큼 소문은 빠르게 퍼져나가고 또한 부풀려진다. 당하는 본인들은 마음아프고 숨기고 싶은 일들도 있겠지만, 주위에선 겉으로 드러난 무대위의 스타보다 무대뒤의 사생활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보는 것을 어쩌면 즐기고 있다.중국 연예.. 2017. 11. 30.
티스토리 세계로 초대합니다 티스토리 세계로 초대합니다. 재미있는 일상, 맛있는 맛집, 마음편안한 여행장소, 추천하는 놀이 게임 등등여러분들이 갖고 계신 컨텐츠를 공유해 주세요.꿈을 그려나갈 수 있는 공간, 티스토리 초대장을 드립니다.많은 분들을 초대해 드리고 싶지만, 티스토리에서 저에게 7분만 모시라 합니다. 꼭! 정말로 필요하신 분만 신청해 주세요.지남번엔 선착순으로 드렸는데 문만 열어놓고 운영을 안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그래서 이번엔 선착순이 아닌 티스토리를 꼭! 정말로 해야하는 이유를 달아 주세요.비밀댓글로 이유와 메일주소를 남겨주세요.제가 심사하고 평가할 능력은 안되지만, 그래도 열정이 보이는 분들께 선별(?)하여 드리겠습니다.못받으시는 분들 기분상하지 마시구요..저도 많이 초대 못해드려 죄송합니다.티스토리 운영하시고.. 2017. 11. 29.
황쯔타오(TAO) 개명으로 이목 집중, 웨이보 이름 CPOPKing-SwaggyT로 꿈을 고수 황쯔타오(黄子韬, TAO) 개명으로 이목 집중 웨이보 이름 CPOPKing-SwaggyT로 개명하여 자신의 꿈 고수 황쯔타오(TAO)가 최근 웨이보 이름을 "CPOPKing-SwaggyT"로 정식 개명을 하여 이목이 집중됐다. 그가 개명한 이 이름에 대해 절대 우습게 봐서는 안되며, 이 이름 뒤에는 많은 함축된 의미를 담고있다. CPOP은 중국의 대중가요를 의미하고 있으며, King는 왕을 뜻한다. 정확하게 이해를 하자면 황쯔타오 자신은 중국의 대중음악을 위하여 노력을 하겠다는 말을 하고 있는 것이다. 단순히 웨이보의 이름을 개명한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또한 자신의 이상을 이야기하고 있다. 황쯔타오 자신의 노력으로 인해 이 뜻을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을 믿는다는 함축된 의미를 보여주고 있다. 황쯔타오는.. 2017. 11. 28.
천샤오이(진소예) 연하의 신비의 남친과 동거 밝혀져, 이미 남편과는 이혼? 천샤오이(陈小艺 진소예)신비의 연하 남친과 동거 밝혀져 이미 남편과는 이혼? 11월 27일 한 매스컴이 천샤오이(진소예)에 대한 놀라운 연상연하 커플의 소식을 전했다. 그녀보다 나이가 적은 신비의 남성과 조용히 동거에 들어갔으며,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했다. 이 매스컴은 천샤오이와 한 신비의 남성이 함께있는 사진을 공개했고, 두 사람은 함께 외출하고, 함께 집으로 돌아오는 것이 여러번 목격됐다고 밝혔다. 이 매스컴은 또 올해 이미 49살이 된 천샤오이와 신비의 남성은 이미 동거를 하고 있다고 했다. 이 남성은 베이징 인민예술극원(北京人民艺术剧院) 밖에서 기다리고 있는 사진이 찍혔으며, 이후 그는 천샤오이가 직접 몰고온 승용차에 올라탔고, 두 사람이 탄 승용차는 한 호화주택 단지로 향해갔다. 주차장에 도착.. 2017. 11. 2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