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45

류칭윈(유청운)의 "아들의 힘"에 사람들의 관심 집중, 거리에서 노모를 안아 차에서 내려주는 슈퍼 효도심 류칭윈(刘青云 유청운)의 "아들의 힘"에 사람들 관심집중 거리에서 노모를 안아 차에서 내려주는 슈퍼 효도심 금마장의 영화황제 류칭윈(유청운)과 궈아이밍(郭蔼明 곽애명)의 사랑은 20년이 넘어섰으며, 류칭윈은 중국 연예계에서 공인된 좋은 남편으로 통한다. 뿐만아니라 그는 또한 좋은 아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홍콩에서 한 팬이 포착한 바에 따르면, 류칭윈과 아내가 아버지와 어머니를 병원에 모시고 온 모습을 목격했고, 류칭윈은 먼저 아버지를 부축해 차에서 내려 줬으며, 이어 어머니가 차에서 내릴때 그는 손을 들어 차의 윗면을 가려 어머니가 머리를 부딪치지 않게 했을 뿐만아니라, 두팔로 어머니를 안아 차에서 내려주는 모습의 "아들의 힘"에 사람들의 관심이 폭발했다. 이날 그들은 기사가 차를 모는 7인승 승합.. 2018. 1. 31.
류타오(유도) 헬스클럽에서 보인 괴력의 팔힘에 깜짝놀란 네티즌, 진상은 누군가의 도움을 받은 "부정행위" 류타오(刘涛 유도) 헬스클럽에서 보인 괴력의 팔힘에 깜짝놀란 네티즌 그러나 진상은 누군가의 도움을 받은 "부정행위" 1월 29일 류타오(유도)는 웨이보에 헬스클럽에서의 웃기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서 류타오는 머리를 틀어올리고, 흰색의 끈 민소매 톱을 입은채, 손은 헬스기구를 잡고 공중에 매달려 위 아래로 몸을 들어올리는 운동을 하고 있으며, 그런 그녀의 팔뚝의 근육이 돋보인다. 이로볼때 매우 열심히 연습하고 노력해온듯 하며, 매력적이고 섹시한 그녀의 뒷모습은 사람을 매혹시키기에 충분해 보인다. 하지만 카메라렌즈를 줌아웃 했을때 방금 자신의 몸을 능숙하게 들어올리던 모습은 사실 트레이너의 "부정행위" 였음이 드러난다. 트레이너가 양손으로 류타오의 다리를 안은채로 호흡을 맞춰 류타오를 위로 들어올리는 .. 2018. 1. 31.
이양첸씨(이양천새) 초심을 잊지 않은 공익활동으로 잡지《中国慈善家 중국자선가》표지 장식 이양첸씨(易烊千玺 이양천새) 초심을 잊지 않은 공익활동으로 잡지 《中国慈善家 중국자선가》 표지 장식 최근 TFBOYS가 잡지 《中国慈善家 중국자선가》 1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이는 이양첸씨(이양천새)를 포함한 세명의 공익활동 역량이 절대적으로 긍정적이며, 크다는 것을 의미한다. 2017년 이양첸씨는 "중국 아동소년 기금회 음악동년애심 대사(中国儿童少年基金会音乐童年爱心大使)", "세계 보건기구 중국 흡연제한 창도자(世界卫生组织中国控烟倡导者)", "만리장성 보호기금 이미지 대사(长城保护公益基金形象大使)", "세계 보건기구 중국 건강특사(世界卫生组织中国健康特使)" 등 여러방면에서 공익대사로 활동을 벌여왔으며, 그가 직접 참여한 "한홍애심·백인원녕(韩红爱心·百人援宁)" 등 공익활동에 적잖이 참여하고 행해왔다. .. 2018. 1. 30.
궈징밍(곽경명) 새 호화주택 내부사진 공개, 네티즌 "저건 욕조가 아닌 운동장, 수영해도 되겠네!" 궈징밍(郭敬明 곽경명) 새 호화주택 내부사진 공개 네티즌 "저건 욕조가 아닌 운동장, 수영해도 되겠네!" 스타들이 돈이 많다는 것은 누구나 모두가 알고있는 사실이다. 하지만 궈징밍(곽경명)이 웨이보에 공개한 새 호화주택의 내부사진을 보면, 일반사람들은 감히 상상도 하지못할 거대한 욕조를 마련했다. 정말이지 돈이 많구나를 떠나 돈이 많다는 건 참 좋은 것이라는 생각을 들게한다. 1월 29일 궈징밍은 웨이보를 업데이트하며, 사진한장을 공개했고 "新家装修差不多了, 但我也突然懂了之前我定完浴缸尺寸之后, 设计师好几次对我欲言又止的原因.....(새집 인테리어가 거의 끝났지만, 저 역시 갑자기 알게됐어요. 이전 욕조의 사이즈를 정하고 나서, 디자이너가 몇번을 저에게 말하려다 멈춘 원인을.....)"이라고 글을 올렸다. .. 2018. 1. 2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