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17

영화《后来的我们 후래적아문》의 저우동위(주동우) "인생의 모든 기회를 잡았다" 영화 《后来的我们 후래적아문》의 저우동위(周冬雨 주동우)"인생에서 모든 기회를 잡았다"징보란(井柏然 정백연)과 저우동위(周冬雨 주동우)의 10년 애정 류뤄잉(刘若英 유약영)이 처음으로 메가폰을 잡아 감독하고, 프로듀서 장이바이(张一白 장일백), 징보란(정백연)과 저우동위(주동우) 주연의 청춘 문예영화 《后来的我们 후래적아문》의 OST 《爱了很久的朋友 애료흔구적붕우》 MV를 지낭 3월 28일 정식으로 공개했다.저우동위는 이 MV를 리트윗하며 "爱了很久的朋友(오랫동안 사랑했던 친구), 좋죠?"라고 글을 올렸으며, 이를 본 네티즌들은 노래도 너무 좋고 사랑했던 친구가 떠오른 다며 감성의 댓글을 달았다. (▶MV 보러가기) 영화 《后来的我们 후래적아문》의 이야기는 춘절(春节)의 대이동에서 부터 시작이 되며,저우.. 2018. 3. 30.
《中国新歌声 중국신가성, Sing! China》시즌 3 멘토라이업 드러나, 저우제룬(주걸륜) 셰팅펑(사정봉) 리젠(이건) 등 합류 확정 매년 "신가성(新歌声)"의 멘토 라인업은 모두가 커다란 관전 포인트이다. 3월 28일 저장위성TV(浙江卫视 절강위시)는 봄시즌 설명회에서 이번 시즌의 《中国新歌声 중국신가성, Sing! China》은 오는 3분기에 선보일 예정이며, 멘토 라인업 또한 대폭 물갈이했다고 밝혔다.28일 오후 찬싱(灿星 찬성)미디어 부총재 루웨이(陆伟 육위)는 웨이신 모멘트에 "저장위성TV 《2018中国新歌声 2018중국신가성》의 새로운 멘토라인업의 비밀을 밝힙니다. 새로운 멘토라인업은 저우제룬(周杰伦 주걸륜), 셰팅펑(谢霆锋 사정봉), 리젠(李健 이건)이 이미 합류 확정됐습니다. 그리고 아직 밝힐수 없는 4명의 미스터리의 멘토가 더 있습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고 확실하게 인정하는 메시지를 남겼다. 예년의 "신가성(新歌声.. 2018. 3. 29.
중국의 여성스타들 모두가 판빙빙(范冰冰)과 같이 사진찍기 원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중국의 여성스타들 모두가 판빙빙(范冰冰)과 함께사진찍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판빙빙에 대해 말하자면 모든 소식들이 생소하지는 않다. 그만큼 많이 알려져 있고 또한 감추지 않는 그녀의 성격 때문인지도 모른다. 판빙빙은 1996년 드라마 《女强人 여강인》으로 연에계에 발을 들여 놓았으며, 그리고 뒤따라 1998년 드라마 《还珠格格 환주격격, 황제의 딸》에서 "진숴(金锁 금쇄)"역을 연기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그런 그녀가 이제는 연예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영화황후급의 스타로 발돋움했다.하지만 중국의 연예계에서 함께 사진을 찍을때 왜 판빙빙과 함께 찍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것일까? 천천히 한번 살펴보고자 한다. "단체사진 킬러(合影杀手 합영살수)"라 불리는 판빙빙, 카리스마가 강하게 풍기는장쯔이(章.. 2018. 3. 28.
훠젠화(곽건화)와 우연히 만난 스튜어디스《如懿传 여의전》언제 방송하는가 물어봐, 그의 대답은? 훠젠화(霍建华 곽건화)와 우연히 만난 스튜어디스 함께 사진찍고《如懿传 여의전》 언제 방송하는가 물어봐 중국과 타이완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훠젠화(곽건화)가 공항에 모습을 드러낼때마다 많은 팬들이 운집을 하며 그를 쫓고있다. 최근 훠젠화가 타이완에서 베이징으로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그를 우연히 발견한 스튜어디스는 함께 사진찍을 것을 부탁했고, 훠젠화는 흔쾌히 이에 응했다. 스튜어디스는 뒤따라 "여의전(如懿传)은 언제 방송할 예정인가요?"를 물어봤다고 했다.훠젠화와 함께 사진을 찍은 스튜어디스는 자신의 sns에 비행기안에서 우연히 남신을 만났다며, 훠젠화가 정말로 자신이 탄 비행기에 탈줄은 생각지도 못했다고 밝혔다. 그녀는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하고 "그의 기질은 정말로 뛰어났어요, 그리고 목소리 또한.. 2018. 3. 2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