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22

치웨이(척미)와 딸 모녀 드라마를 따라한 양갈래 말총머리, 뒷모습이 똑같은 엄마와 딸의 모습 치웨이(戚薇 척미)와 딸 모녀 드라마를 따라한 양갈래 말총머리똑같은 뒷모습의 엄마와 딸 최근 치웨이(척미) 주연의 드라마 《北京女子图鉴 북경여자도감》이 뜨거운 반응속에 방영중에 있다. 그중 치웨이가 연기하고 있는 천커(陈可 진가)가 베이징에서 외지 생활을 하고 있는 와중에 온갖 고통과 마주하고 헤쳐나가고 있는것에 대해, 고향을 떠나 베이징에서 생활하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치웨이는 어제(4월 29일) 저녁 웨이보에 딸 Lucky와 함께 자신의 드라마를 보고 있는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에서 지금 3살인 Lucky는 엄마 치웨이와 함께 양갈래 말총머리를 하고 있으며, 양 모녀의 똑같은 헤어스타일은 매우 사랑스럽게 보이고 있다. 사진은 그야말로 정말이지 따뜻한 분위기 그자체이다. .. 2018. 4. 30.
영화《幕后玩家 막후완가, A or B》OST 보급곡(推广曲)《无关 무관》MV, 따뜻하게 노래한 가수 저우션(주심) 저우션(周深 주심)의 《无关 무관》 MV영화 《幕后玩家 막후완가, A or B》 OST 보급곡(推广曲)저우션 따뜻한 마음으로 노래하다 쉬정(徐峥 서쟁)이 프로듀서와 주연을 맡았고, 런펑웬(任鹏远 임붕원) 연출로 왕리쿤(王丽坤 왕려곤) 주연, 왕옌휘(王砚辉 왕연휘), 돤보원(段博文 단박문), 런다화(任达华 임달화), 위허웨이(于和伟 우화위), 주주(朱珠), 자오다(赵达 조달) 등 공동주연의 범죄 미스터리영화 《幕后玩家 막후완가, A or B》가 4월 28일 중국 전역에 개봉된 가운데, 27일 한가닥의 감정을 담은 영화의 OST 보급곡 《无关 무관》이 공개됐다.노래 《无关 무관》은 가수 저우션(주심)이 힐링의 목소리로 영화에서 쉬정(서쟁)과 왕리쿤(왕려곤)의 진실한 감정을 표현해 냈으며, 점점 멀어져 가는 .. 2018. 4. 30.
셀리나(Selina)의《她很漂亮, 그녀는 예뻤다》MV, 소녀들의 아름다운 삶을 응원 셀리나(任家萱 임가훤, Selina)의 《她很漂亮, 그녀는 예뻤다》 MV드라마 《她很漂亮, 그녀는 예뻤다》 중국버전 주제곡소녀들의 아름다운 삶을 응원 자오이차오(赵轶超 조일초) 연출, 장이신(张歆艺 장흠예), 궈징페이(郭京飞 곽경비) 주연의 도시의 생동감 넘치는 희극 드라마 《她很漂亮 타흔표량, 그녀는 예뻤다》이 곧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4월 27일 셀리나(임가훤, Selina)가 직접 작사를 하고 노래한 드라마와 동일 제목의 주제곡 《她很漂亮 타흔표량,그녀는 예뻤다》의 MV와 음원을 정식 공개했다. 노래 《她很漂亮 타흔표량, 그녀는 예뻤다》는 셀리나(Selina)가 처음으로 부른중국 내지의 드라마 주제곡이다.《她很漂亮 타흔표량, 그녀는 예뻤다》는 셰신저(谢馨哲 사형철) 작곡으로시런청(施人诚 시인.. 2018. 4. 29.
"소용녀(小龙女)" 우줘린(오탁림) 여친을 위해 청롱(성룡)이 아빠임을 공식 인정, 여친 감동의 키스 "소용녀(小龙女)" 우줘린(吴卓林 오탁림) 여친을 위해청롱(成龙 성룡)이 아빠임을 공식 인정여친 감동의 키스 우치리(吴绮莉 오기리)의 딸 우줘린(오탁림)이 여친 Andi와 함께 캐나다에서 아빠를 찾고있는 모습의 영상이 공개됐고(▶영상바로보기), 이는 인터넷 상에서 광적으로 퍼져나갔다. 원래 같은날 Andi는 인터넷에 1분 49초짜리 도움을 청하는 영상을 업로드 했다고 한다. 영상에서 "소용녀" 우줘린과 여친 Andi의 얼굴은 매우 초췌했고, 우줘린는 영상에서, 자신은 Jackie Chan(성룡)의 딸이라며 네티즌들에게 영상을 팔로우해줄것에 대해 도움을 청했다. 마침내 우줘린이 공개적으로 자신의 아빠가 청롱(성룡)임을 인정한 것이다. 우줘린은 영상에서 말하기를 영상을 찍는 것은 그녀에게 어떤일이발생하고 있.. 2018. 4.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