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35

루한(Luhan) 애정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말하다 "정말로 좋아하고 반드시 책임을 져야 했기 때문" 루한(鹿晗, LUhan) 애정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말하다"정말로 좋아하고, 반드시 책임을 져야했기 때문" 최근 루한(Luhan)은 모 매스컴과의 인터뷰에 응했고, 인터뷰에서 루한은 당시에 애정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애정을 공개한 이후 팬들이 떨어져 나가는 등의 상황이 발생했지만, 루한은 이러한 상황 또한 이미 생각을 했었다고 했다. 하지만 그는 "만약 정말로 좋아하고 사랑한다면, 반드시 책임을 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며 자신의 생각을 굽히지 않았다고 했다. 그리고 이러한 루한의 행동에 대해 네티즌들로 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얻어냈다. 루한은 "저는 팬 등 모든이들은 성장 한다고 생각합니다.그동안 소위 아이돌들은 애정을 공개한 뒤 모두가 팬들이 떨어져 나갔습니다.저는 계속해서 제 곁을 지켜주는 .. 2018. 5. 31.
황샤오밍(황효명) 둘째는 딸을 원하지만 안젤라베이비의 의향 존중해야, 장쯔이와 연기 중 발 힘줄(각근) 파열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 둘째는 딸을 원하지만안젤라베이비 의향 존중해야장쯔이(章子怡)와 연기 중 발 힘줄(脚筋 각근) 파열 제 10회 양안전영전(两岸电影展)이 오늘(5월 30일) 타이베이에서 개막되며, 개막영화 《无问西东 무문서동》의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 한통셩(韩童生 한동생), 정정(郑铮 정쟁) 등은 29일 타이베이에서 매스컴과 티타임을 가졌다.황샤오밍은 작년 고심하여 일의 양을 감소했으며, 많은 시간을 그와 아내 안젤라베이비, 그리고 아들 샤오하이몐(小海绵 소해면) 등 가족과 함께 보냈다고 말했다. 둘째 아기에 대한 계획과 생각에 대해서 일찍이 아내와 이야기를 나눴다며, "결국 임신을 하고 고생을 하는 사람은 아내이기 떄문에, 그녀의 생각을 존중하기로 했습니다."고 말하며, 둘째는 딸을 원한다고.. 2018. 5. 30.
장량잉(장정영)이 부른 영화《爵迹2 작적2》주제곡 《就算 취산》공개 장량잉(张靓颖 장정영, Jane Zhang)의 《就算 취산》영화 《爵迹2 작적2》 주제곡 판빙빙(范冰冰 범빙빙), 우이판(吴亦凡 크리스), 천쉐동(陈学冬 진학동), 천웨이팅(陈伟霆 진위정), 궈차이제(郭采洁 곽채결), 린윈(林允 임윤), 왕웬(王源 왕원), 왕쥔카이(王俊凯 왕준개), 이양첸시(易烊千玺 이양천새), 왕둬(汪铎 왕탁) 등이 출연하는 영화 《爵迹2 작적2》가 오는 7월 6일 중국 전역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다. 그리고 5월 25일 영화의 주제곡 《就算 취산》이 공식적으로 공개돼 많은 관심을 이끌었다. 영화 《爵迹2 작적2》의 주제곡 《就算 취산》은일본의 유명 작곡가 이와사키 타쿠(いわさきたく, Iwasaki Taku)가작곡과 편곡을 맡아했고,감독 궈징밍(郭敬明 곽경명)과 유명작가 뤄뤄(落落 낙락.. 2018. 5. 28.
훠젠화(곽건화) 양미(양멱) 새 드라마 《巨匠 거장》크랭크인, 야심에 찬 청년 독창적인 꿈을 세우다 훠젠화(霍建华 곽건화) 양미(杨幂 양멱)의 새드라마 《巨匠 거장》 크랭크인야심에 찬 청년 독창적인 꿈을 세우다 5월 27일 훠젠화(곽건화), 양미(양멱) 주연의 드라마 《巨匠 거장》 촬영이 상하이에서 시작했다. 이 작품은 두 사람이 세번째 함께 하는 작품이며, 20세기 20년대 초 상하이의 건설업에 관한 이야기로, 풍성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드라마는 촬영을 시작함과 동시에 두 사람의 포스터를 공개했으며, 훠젠화가 연기하는 션치난(沈其南 심기남)은 복고풍의 작업복 이미지로 등장했고, 비록 복장을 지저분하지만 눈에는 굳은 의지가 보여지고 있어, 훠젠화가 연기하는 배역의 실마리를 처음으로 드러냈다. 드라마 《巨匠 거장》은 20세기의 20년대 초를 배경으로 하고있으며,군벌이 할거하는 난세.. 2018. 5.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