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48

리위춘(이우춘)의 영화 《动物世界 동물세계》동명 주제곡 MV 리위춘(李宇春 이우춘)의 《动物世界 동물세계》 MV 영화 《动物世界 동물세계》 주제곡 영화 《动物世界 동물세계》의 동명 주제곡은 중국 음악계의 시대적인 우상이며, 대중들의 마음속에 "무대의 황후(舞台皇后)"로 자리하고 있는 리위춘(이우춘)이 노래했다. 리위춘은 3년만에 또다시 영화의 주제곡을 불렀으며, 이번 주제곡 《动物世界 동물세계》는 《어벤저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Avengers: Age of Ultron》의 마이클 튤러(Michael Tuller), 중국 영화음악의 유명 프로듀서 위페이(于飞 우비)가 연합하여 제작한 열정의 작품으로 영화에서의 멋과 상상을 전면적으로 담아냈고, 가짜의 선과 악에 가려진 "동물세계"에서의 수단을 가리지 않는 수많은 중생들을 묘사해 냈다. 그리고 극중에서 남주인공 정카.. 2018. 6. 30.
커제(柯洁) 대한민국 축구 극찬에 분노한 네티즌, 독일 축구팬들의 분노로 점령당한 웨이보 커제(柯洁) 대한민국 축구 극찬에 분노한 네티즌 독일 축구팬들의 분노로 점령당한 웨이보 6월 27일 밤은 그야말로 흥분의 도가니였다. 대한민국과 FIFA 랭킹 1위 독일과의 경기에서 2:0으로 대한민국이 승리를 거두었기 때문이다. 대한민국과 경기에 패하고 난뒤 독일은 러시아 월드컴 F조에서 최하위를 차지하며 16강 진출이 좌절됐고, 대한민국은 이번 월드컵에서 값진 첫 승리를 거두었다. 바둑의 중국 국가대표 커제(柯洁)는 경기가 끝난 후 심야에 올린글을 통해서, 지금의 환경에서 대한민국의 축구를 욕하는 지저분한 여론이 눈에 거슬린다고 했고, 이후 한밤 커제의 웨이보는 독일 축구팬들에게 완전히 점령당했다. 독일팀이 월드컵의 챔피언으로서 이번 러시아 월드컵 조별리그에서 탈락하게 된것은 수많은 사람들의 예상을 .. 2018. 6. 29.
테니스엘보(网球肘, 肱骨外上髁炎)의 치료와 보양 테니스엘보(网球肘, 肱骨外上髁炎)의 치료와 보양 "테니스엘보(网球肘, 肱骨外上髁炎)"는 모든 라켓운동에서 가장 자주보이는 상해이다. 그 원인은 수많은 손가락의 통제, 손목과 팔뚝 운동의 근육 모두가 팔꿈치관절 주위와 붙어있기 때문이다. 상해가 발생한 이후 가장좋은 것은 안정을 취하는 것이며, 물리치료, 침구요법, 연고등을 바르는것 등 모두가 빠른 회복을 돕는 길이기도 하고, 약물주사 투여는 안정을 취할 시간이 없을때 사용하는 방법으로, 프로선수 등 경기가 있어 방법이 없을때 부득이하게 사용하기도 한다.마취약물 주사 속에는 주로 국부 마취제와 약간의 호르몬으로, 전자는 통증을 멈추게 하고, 후자는 상해가 아무는 것을 촉진시켜 준다. 하지만 근본적으로 치료하기엔 어려움이 있다. 그리고 최후의 방법으로는 수술.. 2018. 6. 28.
션위에(심월) 슬리퍼 신고 키 재기, 결국 그녀는 자신의 키를 1미터 60으로 만들었다 션위에(沈月 심월) 슬리퍼 신고 키 재기결국 그녀는 자신의 키를 1미터 60으로 만들었다 지금 중국 연예계에서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여성스타, 션위에(심월)은 지금 중국 연예계 내에서 역풍의 여론을 일으키고 있다. 비록 많은 네티즌들은 이러한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의 여성을 특별히 좋아 한다고는 하지만, 션위에의 키와 관련된 문제에 있어선 여전히 수수께끼로 이어지고 있다. 많은 영상자료에서 뚜렷하게 볼수 있다.션위에는 어떠한 남자배우와 상대역으로 연기를 할때그녀는 약간의 준비를 필요로 한다.예를들어 발밑에 키높이 상자를 필요로 한다거나남자배우의 키를 그녀의 눈높이에 맞춰야 한다.만약 그렇지 않으면 카메라맨은 한 앵글에 남자배우와 함께 담아낼방법이 없기 때문이다. 물론 션위에는 자신의 키에 대해 자신감.. 2018. 6.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