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8/074

허요우쥔(하유군)과 시멍야오(해몽요) 홍콩으로 가는 비행기에서 우연히 목격돼, 허요우쥔(何猷君 하유군)과 시멍야오(奚梦瑶 해몽요)홍콩으로 가는 비행기에서 우연히 목격두 사람 모두 자연스럽고 사이좋은 분위기 연출 예능 프로그램 《爱的时差 애적시차》를 시작하면서 부터 허요우쥔(하유군)과 시멍야오(해몽요)의 감정상황이 계속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았다. 프로그램에서 두 사람의 사이좋은 관계는 이가 빠질 정도로 달콤했으며, 비록 프로그램이라고는 하지만 계속해서 두 사람은 나이차이(6살 차이)를 항상 마음에 두고 있었다.하지만 이러한 상황은 두 사람의 교제에 전혀 영향을 끼치지 못했다. 왜냐하면 프로그램이 끝난 이후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아마도 프로그램에서의 가짜 관계가 진짜로 발전을 했다고 추측했고, 이들의 진짜 사랑에 대해 이야기들이 고개를 들었다. 앞전에 시멍야오는 허요우쥔의 가족과 .. 2018. 8. 7.
슝다이린(웅대림) 처음으로 쌍둥이 딸 모습 공개, 하얀 피부에 이목구비는 아빠 닮아 슝다이린(熊黛林 웅대림) 처음으로 쌍둥이 딸 모습 공개하얀 피부에 이목구비는 아빠 닮아 슝다이린(웅대림)은 억만장자 부호(富豪) 궈커송(郭可颂 곽가송)과 결혼한 이후, 적극적으로 아기 갖기에 노력하였으며, 마침내 지난 4월 엄마로써의 승격에 성공했고, 그녀는 쌍둥이 딸을 품에 안았다. 그리고 지금 쌍둥이 딸은 출생 만 100일을 맞이했고, 그녀는 어제(8월 6일) 남편과 함께 사랑하는 쌍둥이 딸의 100일 잔치를 마련했다. 현장에는 딸의 영문이름이 적힌 팻말이 꽃혀있었고, 인터넷 상에서는 많은 관심과 출복의 댓글이 줄을 이었다. 슝다이린(熊黛林 웅대림)의 쌍둥이 딸 백일잔치 슝다이린은 8월 6일 남편 궈커송(곽가송)과 함께쌍둥이 딸을 위하여 백일잔치를 열었으며,백일잔치는 따스하고 아늑한 분위기 였다고 전.. 2018. 8. 7.
저우동위(주동우)와 이양첸시(이양천새)의 《少年的你 소년적니》 이미지 공개 저우동위(周冬雨 주동우)와 이양첸시(易烊千玺 이양천새)의《少年的你 소년적니》 이미지 공개 청궈샹(曾国祥 증국상) 감독, 쉬웨전(许月珍 허월진) 프로듀서의 영화 《少年的你 소년적니》가 인물 포스터를 공개하며, 저우동위(주동우)와 이양첸시(이양천새)가 각각 연기하는 여주인공 천녠(陈念 진념)과 남주인공 베이예(北野 북야)의 이미지를 발표했다.포스터에서 저우동위는 축축한 머리가 헝클어진 단마머리로 뺨과 입가에는 상처투성이이고, 눈의 표정은 분노로 가득차 있는 모습으로 그녀의 온몸은 침범할수 없는 공격성을 발산하고 있다. 그리고 이양첸시(이양천새)는 보기드믈게 짧은 머리의 이미지로 이전과 큰 대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들의 모습에서 이번 영화는 이전의 청춘물과는 전혀 다름을 예고하고 있다. 《少年的你.. 2018. 8. 7.
로켓걸스101(화전소녀101)의 돤아오쥐엔(단오연) 처음으로 영화 OST에 참여, 영화 《快把我哥带走 쾌파아가대주》 주제곡 MV 로켓걸스101(火箭少女101 화전소녀101)의 돤아오쥐엔(段奥娟 단오연)처음으로 영화 OST에 참여, 《陪我长大 배아장대》 MV영화 《快把我哥带走 쾌파아가대주》 주제곡으로 따뜻한 힐링의 목소리 들려줘 중국 처음으로 오누이를 소재로 한 영화 《快把我哥带走 쾌파아가대주》의 주제곡 《陪我长大 배아장대》를 오늘(8월 7일) 발표했다. 노래는 로켓걸스101(화전소녀101)의 돤아오쥐엔(단오연)이 열창했으며, 청춘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그녀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힐링의 목소리는 감춰져 있던 꿈에 힘을 실어주며, 고독한 나날들의 친구가 되어준다. 로켓걸스101(화전소녀101)의 돤아오쥐엔(단오연)의 깨끗하고 맑고 투명하며불순물이 전혀없는 목소리를 사람들은 "천사와 입을 맞춘 목소리"라 칭한다.그녀는 자연스럽고 순.. 2018. 8. 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