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77

자신의 주장(酒庄, 와이너리)에 모습을 드러낸 자오웨이(조미), 네티즌 미보정 사진에 어색 자신의 주장(酒庄, 와이너리)에 모습을 드러낸 자오웨이(赵薇 조미)미보정 사진에 네티즌 "어색해 보인다"42살의 나이 보기에는 52세와 같아 최근 "샤오옌즈(小燕子)" 자오웨이(조미)는 정말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말그대로 숨돌린 틈 조차 없다. 왜냐하면 미식 예능프로그램의 뜨거운 반응 때문으로, 자오웨이는 또다시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의 중심에 올라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스타가 됐다.그리고 얼마전까지 잠잠하던 그녀의 노출률 또한 눈에 띄게 높아지고 있으며, 또한 한 브랜드의 초청으로 패션위크에 참석하기도 해 잠시도 쉴틈없이 하루하루가 바쁨의 연속이다. 그리고 다이어트에 성공한 그녀는 다양한 팬 계층의 마음속에자신들을 스스로 분발하게 만드는 여신으로 여기고 있다.야윈 그녀의 얼굴은 "샤오옌즈(小燕子).. 2018. 9. 30.
루한(Luhan)의 신곡 《时间停了 시간정료, 시간이 멈춰졌어》 MV보기 루한(鹿晗, Luhan)의 신곡《时间停了 시간정료, 시간이 멈춰졌어》 MV보기따뜻한 목소리로 자아를 솔직하게 이야기 얼마전 루한(Luhan)은 신곡 싱글 《时间停了 시간정료, 시간이 멈춰졌어》를 발표했다. 이번 곡에서 루한은 여러종류의 곡 스타일을 대범하게 시도했으며, 용감하게 자기자신 루한을 실험했고, 다시 고전 스타일의 곡풍으로 돌아왔다. 이번 곡에서 루한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창작하여 화려한 문장과 글치레 수법을 던져버리고, 루한은 가장 솔직한 문자로 마음속의 생각을 표현했으며, 노래 중의 루한만의 감명을 더했다.그리고 오늘(9월 29일) 《时间停了 시간정료》의 MV를 정식 공개했다. 이번 MV에서는 루한이 녹음실에서 깊은 마음으로 노래하는 진실한 영상을 담았으며, 뿐만아니라 그의 마음을 다시한번 .. 2018. 9. 29.
"강추" 스타일 왕쯔원(왕자문)의 공항 패션 "강추" 스타일 왕쯔원(王子文 왕자문)의 공항패션매우 사랑스러우며 또한 매우 패기 넘치는 패션 스타일 최근 가을의 정취가 더욱 짙어지고 있는 가운데, 가을날에 뭘 입어야 할까에 대해 많은 사람들 특히 여성들에게는 관심과 화제가 아닐수 없다. 다양한 패션쑈 혹은 패션활동에서 여성 연예인들의 돋보이는 패션 의상과 비교하여, 그녀들이 공항패션으로 보여주는 자연스런 의상들이 더욱 "강추"되는 패션스타일이다.최근 새로운 드라마의 홍보 혹은 패션활동에 계속하여 참여하고 있고, 또한 브랜드의 홍보활동에도 여념이 없는 왕쯔원(왕자문)은 바쁜 일정속에 자주 공항에 모습을 드러내 공중곡예를 하고 있다는 웃지 못할 이야기를 하기도 한다. 그리고 그러한 그녀의 공항패션 또한 여러차례에 거쳐 네티즌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왕쯔원.. 2018. 9. 29.
영화 《无双 무쌍》 홍보보급곡 《Money Money》, 양종웨이(양종위) 열창 MV보기 양종웨이(杨宗纬 양종위) 《Money Money》 MV보기영화 《无双 무쌍》 홍보보급곡(推广曲) 곧 9월 30일 중국 전역에서 개봉되는 영화 《无双 무쌍》의 홍보보급곡(推广曲) 《Money Money》를 오늘(9월 29일) 정식으로 공개했다.이 노래는 양종웨이(양종위)가 감성적이고 애뜻한 노래 스타일을 벗어나, 매혹적인 음색으로 주인공 리원(李问 이문, 궈푸청(郭富城 곽부성) 분)의 마음속 깊숙한 곳의 욕망을 노래했다. "Money Money 어떻게 더 많이 벌수 있을까?" 노래는 추이보(崔博 최박)의 노랫말에 다이웨이(戴伟 대위)가 곡을 붙이고양종웨이가 새롭게 표현하여 영화 《无双 무쌍》의 홍보보급곡으로 완성했다.양종웨이는 종전의 감성적이고 애뜻한 노래 스타일에서 변모하여유혹적인 숨결의 음선으로 노래했.. 2018. 9. 2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