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3575

2024 텔레비전 프로그램 춘추회(春推会) 명단 공개! 샤오잔(초전) 주연의 히트 작품 재차 수상 2024 텔레비전 프로그램 춘추회(春推会) 명단 공개! 샤오잔(肖战 초전) 주연의 히트 작품 재차 수상 퀄리티 좋은 드라마로 선정된 《梦中的那片海 몽중적나편해》 최근 주최측이 2024 텔레비전 프로그램 춘추회(春推会) 명단을 공식 발표했고, 가장 눈에 띄는 작품은 샤오잔(초전) 주연의 드라마 《梦中的那片海 몽중적나편해》였다. 역시 명작답게 이 드라마가 1위를 차지하며 올해의 퀄리티 드라마로 당선됐다. 이에 대해 대중들은 당연히 상을 받을 자격이 있으며, 나무랄데가 없는 작품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 春推会[chūn tuī huì] - 춘추회 전체 이름은 "춘계 베이징 텔레비전 프로그램 프로모션 박람회(春季北京电视节目交易会 춘계북경전시절목교역회)"로 중국 텔레비전 분야에서 중요한 하나의 비지니스 축제이다... 2024. 3. 28.
사랑의 달콤함과 강인함 : 추자현과 위샤오광(우효광)의 러브 스토리 "사랑의 달콤함과 강인함" 추자현(秋瓷炫)과 위샤오광(于晓光 우효광)의 러브 스토리 추자현과 위샤오광(우효광) 스타 부부가 달콤한 행동으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그들이 깊고 두터운 사랑과 서로를 지지하는 감정을 펼쳐보인 것이다. 비록 많은 어려움과 각종 도전을 마주했다고는 하나 서로를 진심으로 사랑하며, 서로를 포용하고 지지하며 서로의 사랑을 지켜 나가고 있다. 그들의 이야기는 진심으로 사랑하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으며 행복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回家的诱惑 회가적유횩, 아내의 유혹》에서 린핀루(林品如 임품여)를 여전히 기억하고 있다. 드라마와도 같이 현실에서의 추자현과 남편 위샤오광의 러브 스토리 역시 매우 흥미진진하다. 최근 이들의 달콤한 행동이 다시 한번 .. 2024. 3. 27.
천두링(진도령)과 신윈라이(신운래) 주연의 《贵女 귀녀》 크랭크인, 천두링 드디어 대여주인공을 맞이하다 천두링(陈都灵 진도령)과 신윈라이(辛云来 신운래) 주연의 드라마 《贵女 귀녀》 크랭크인 작년 여러 편의 히트 드라마에 카메오로 출연한 천두링 마침내 대여주인공을 맞이했다 드라마 《贵女 귀녀》는 다채로움을 띠는 시대극으로, 복수, 사랑, 음모와 성장 등 여러 요소들이 융합되어 있는 전기적인 색채가 짙은 작품이다. 극 중에서 천두링(진도령)이 연기하는 좡한옌(庄寒雁 장한안)은 가혹한 운명을 타고난 여성으로 어려서 부터 남방(南方)의 촌으로 버려졌고, 거듭하여 시련과 고난을 겪은 이후 마침내 경성(京城)의 좡쟈(庄家, 장씨 집안)로 돌아오게 된다. 그녀의 강인함과 지혜는 대리사(大理寺, 명청 시대의 관명) 소경(少卿, 명청 왕조시대 관직 중 하나)인 푸윈시(傅云夕 부운석, 신윈라이 분)의 관심을 끌게되고, 두.. 2024. 3. 25.
린이천(임의신) : 캐릭터 위엔샹친(원상금)에서 부터 청요우칭(정우청)에 이르기까지 연기와 인생 모두 훌륭하다 린이천(林依晨 임의신, Ariel Lin) 캐릭터 위엔샹친(袁湘琴 원상금)에서 부터 청요우칭(程又青 정추청)에 이르기까지 연기와 인생 모두 훌륭하다 린이천(임의신)은 타이완 여배우로서 중국 연예계에서 다양한 장르의 캐릭터를 생동감있게 소화해 내며 뛰어난 활약을 펼쳐왔다. 그녀가 연기한 《恶作剧之吻 악작극지문》에서의 위엔샹친(袁湘琴 원상금)과 《我可能不会爱你 아가능불회애니》에서의 청요우칭(程又青 정우청)이라는 캐릭터는 사람들 마음속에 깊이 파고 들며 뛰어난 연기와 풍부한 인생체험을 펼쳐냈다. 그녀는 독립적이고 자신만만한 성격에 자신만의 고집과 원칙이 있는 중국 연예계 내에서 일적으로 선두주자이다. 연예계에서 일부 연예인들의 이름과 캐릭터는 밀접하게 서로 잇닿아 있어 마치 그들 자신의 일부분인것 처럼 느껴지.. 2024. 3. 24.
디리러바(Dilraba)와 천싱쉬(진성욱) 주연 《枭起青壤 효기청양》 정식 크랭크인 정식 크랭크인에 들어간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천싱쉬(陈星旭 진성욱) 주연의 판타지 대작 《枭起青壤 효기청양》 배우 라인업과 제작팀 모두 실력파 수 개월간의 긴박한 준비를 거쳐 디리러바의 새 드라마 《枭起青壤 효기청양, Love on the Turquoise Land》이 최근 본격 크랭크인에 들어갔다. 디리러바(Dilraba)와 천싱쉬(진성욱) 및 주연 배우들 또한 모두 크랭크인 의식에 모습을 드러냈고, 막강한 실력의 제작팀과 전원 실력파 배우 라인업은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줬다. 드라마 《枭起青壤 효기청양》은 웨이위(尾鱼 미어)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32부작의 도시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이다. 서로 상반되는 정체적성을 지닌 남녀주인공의 시점을 주요 시각으로 하여, 두 사람이 .. 2024. 3. 23.
장위시(장여희)는 지금 출근 중! 부러움의 눈길 쏟아진 잘록한 허리 장위시(张予曦 장여희)는 지금 출근 중! 부러움의 눈길 쏟아진 잘록한 허리 그리고 매혹적인 우아하고 아름다운 몸매 장위시(张予曦 장여희), 그녀는 1991년 1월 30일 지린성 둔화시(吉林省敦化市 길림성돈화시)에서 태어났으며, 중국 내지에서 배우와 잡지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에 대해 더 말하자면, 중국 연예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여성스타로 선녀와도 같은 미모에 연기력까지 갖추고 있어 팬들이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그녀가 촬영장으로 가는 길에 찍힌 비공식 사진에서 다른건 몰라도 그녀의 몸매와 잘록한 허리는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공개된 비공식 사진을 보면 정말 눈을 떼지 못할 정도로 장위시의 몸매는 그야말로 절묘하다. 사슴과도 같이 날씬하고, 특히 잘록한 허리 라인은 그야말.. 2024. 3. 22.
29살의 쉬루(서로) 열애 의혹! 5살 어린 남성스타 우총쉬안(오숭헌)과 동행 열애 의혹 불거진 29살의 쉬루(徐璐 서로) 5살 어린 남성스타 우총쉬안(吴崇轩 오숭헌)과 동행 심상치 않은 이들 둘의 관계 거리에서 허리를 껴안고, 달콤한 분위기 연출한 쉬루(서로)와 우충쉬안(오숭헌)의 사랑, 공식 선언이 다가오고 있는 것일까? 많은 이들이 29살의 쉬루가 싱글 생활의 자유를 만끽하고 있다고 느끼고 있을 때, 파파라치의 폭로는 "徐老师, 쉬 선생님"이 또 다시 사랑 수업을 시작한 것이 아닐까 하는 의구심을 불러 일으켰다. 사건의 발달은 3월 19일로 중국 연예계의 다이훠왕(带货王 대화왕, 활력 창조자) "장샤오한(张小寒 장소한)"이 무심결에 쉬루와 5살 어린 베이글남 우총쉬안이 예술단지에서의 달콤한 순간을 포착한데 있다. 또한 이들 두 사람은 대중들 앞에서 조금도 꺼려하지 않고 남다른.. 2024. 3. 21.
류이페이(유역비)와 저우동위(주동우) 같은 LV브랜드 드레스 입고 각자 다른 컨셉 연출 같은 LV브랜드 드레스 입고 각자 다른 컨셉 연출한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와 저우동위(周冬雨 주동우) 비교는 글쎄... 하나의 결함으로 류이페이 승! 스타들이 가장 용인하기 어려운 것은 다른 스타들과의 의상 충돌 보다 더한 것은 없다. 일단 충돌이 일어나면 한쪽은 보기 좋지 않고 또 어울리지 않는다는 이유로 대중들의 비난을 받을 수도 있고, 또 다른 면으로 볼 때 양측 팬들 사이에서 잦은 다툼이 일어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로인해 같거나 비슷한 옷을 입는 일은 두렵지 않으나, 외모가 떨어지는 사람이 더 난처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리는 말이 있다. 사람들이 의외로 생각한 것은 류이페이(유역비)의 올 4월호 패션바자(BAZZAR) 커버에서 봤던 의상과 저우동위(주동우)가 파리 패션쇼에서 선택한 의상이 뜻밖.. 2024. 3. 2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