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Kg 다이어트 감량에 성공한 판빙빙(范冰冰)

그녀 스스로 밝힌 다이어트 비책


지난 10월 2일파리 패션위크에서 판빙빙은 모 생중계를 진행하는 인터넷 방송과 장장 3시간에 거쳐 다국적으로 생방송을 했다. 생중계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팬들은 판빙빙에게 살이 얼마나 빠졌느냐는 질문에 그녀는 "6Kg이 빠졌어요!"라고 기분좋게 대답했다. 그녀는 많은 사람들이 "范小胖(판 샤오팡, 판 뚱보)"라고 불러 반드시 살을 빼야겠다고 결심했다고 했다. 팬들이 "판빙빙 식 다이어트 비결"에 대하여 묻자 판빙빙은 가장 기본적인 것은 "입 단속과 걷기"라고 대답했으며, 여성 팬들에게는 "여성분들께서 살을 뺄 생각만 갖고 있다면, 반드시 뺄 수 있어요!"라고 격려의 말을 했다. 그리고 마지막 부분에서 판빙빙은 앞으로는 "范小瘦(판 샤오쇼우, 판 슬림)"이라 불러 달라며 애교있는 말로 마무리를 했다.


판빙빙 10월과 지난 6월의 뒷모습


이전 한 대중매체는 판빙빙의 얼굴은 매우 아름답지만, 여신의 엉덩이 형은 아름답지가 못할 뿐만 아니라 지방이 많아 쳐져있고, 다리 또한 조금 굵다고 밝힌 바 있다.

판빙빙과 마찮가지로 엉덩이와 다리에 살이 많다면 어떻게 살을 빼야하는지 함께 살펴 보기로 한다.


엉덩이 살빼기 : 계단 오르기와 조깅 모두 엉덩이 살을 빼는데 좋은 영향을 준다.

영국의 생리학 교수 크리스 존스(Chris Jones)의 연구에 의하면, 엉덩이가 크게 형성되는 주요 요인은 운동 결핍과 음식을 먹는것이 정상적이지 않은 것이라며, 이스라엘 텔 아비브(Tel Aviv)대학의 학자가 발견했다고 밝혔다. 습관적으로 오랫동안 앉아있는 사람들의 엉덩이 근육조직은 지방이 쌓이는 속도가 보통사람들에 비해 두배 빠르다고 했다. 바꾸어 말하면, 오랫동안 앉아있는 것은 엉덩이에 지방이 쌓이는 주요원인 이라는 것이다. 베이징의 차오양(朝阳 조양)병원 내분비과 과장 가오산(高珊 고산)는 지방이 쌓여있는 것은 사실 방향성이 있는 것이라 여기고 있다. 인체의 엉덩이와 허리, 그리고 배 모두 지방이 비교적 쌓이기 쉬운 부위라는 것이다.

습관적으로 오래 앉아 있으면, 하지 혈액 흐름이 원할하지 못하게 되고, 엉덩이의 부드러운 조직에 영양공급 부족으로 인하여 피부가 늘어지는 현상이 발생하며, 근육의 장력이 약해짐에 따라서 뚱뚱한 엉덩이현상이 심해진다.

해방군 총의원 제1 부속병원 정형외과 수석의사 장야동(章亚东 장아동)은 뚱뚱한 엉덩이에서 해방되고 싶다면, 가장먼저 자신의 일을 합리적으로 분배할것을 사람들에게 제안했다. 출근할 때 장시간 앉아있는 것을 피하고, 매 30분마다 한번씩 일어나 움직이는 습관을 같는것이 중요하며, 그리고 운동량을 꾸준히 유지하기 위하여 계단 오르기, 조깅 모두 매우 좋은 운동중의 하나라고 했다.

가오산은 매일 40분간 걷기운동을 꼭 지키라고 제안하며, 가장 좋은 것은 건는 속도를 바꾸어 가며, 처음 시작 20분은 빠른 속도로 걷고, 이후 20분은 느린속도로 걸으며 걷는 속도를 교대로 하는 것이 좋다고 했다. 음식 방면에선 매일 5~6종의 채소와 과일을 꼭 섭취하고, 동시에 탄수화물 섭취는 전체 먹는 양의 50% 전후로 매일 지켜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다.


다리살 빼기 : 궁보(한발은 앞으로 굽히고 다른 한발은 뒤로 곧게 뻗은 자세)와 뛰기.

다른사람의 호리호리하며 길고 아름다운 다리를 보게되면, 부러움에 눈길이 저절로 향한다. 그리고는 눈을 돌려 자신의 두꺼운 다리를 쳐다보고 실의에 빠지곤 한다. 그렇지만 그럴필요 없다, 지금 아래의 훈련방법을 한번 따라해 본다면 당신도 아름다운 다리를 갖게 될 것이다. 그 단련 방법은 궁보와 뛰기를 번갈아 하는 것이다.

이 운동의 순서는 매우 간단하다. 먼저 양발을 어깨 넓이로 벌리고 선다. 그런후에 오른발을 힘을주어 앞으로 내딪고 몸은 오른발의 무릎이 90도가 될때까지 천천히 아래로 가라 앉힌다. 이때 엉덩이가 팽팽하게 당겨지는 느낌을 받을 때까지 하며, 잠시 쉬었다 같은 방법으로 되풀이 한다. 그런 후에 양 다리의 순발력을 활용하여 빠르게 위로 향하여 뛰어오르며, 공중에서 양 다리를 서로 교차하여 오른발과 왼발의 위치를 바꾼다. 발의 위치를 바꾼 후, 앞발에 힘을 주고 뒷 다리는 곧게 뻗는다. 다시 똑바로 선 다음 쪼그려 앉기를 반복한다. 그리고 양쪽 발의 위치를 바꾸어 다시한번 같은 동작을 되풀이 한다.

여기에서 주의할 점은 운동의 과정중 몸을 곧게 펴는것이 중요하며, 위로 향하여 뛰어 오른 후 발을 내딪을 때 앞발의 종아리가 지면과 수직이 되도록 하며, 뒷발의 무릎은 지면과 닿지 않도록 조심하여야 한다. 이렇게 매번 15~20차례 반복하며, 시작하기 전 개인의 상황에 따라 30초~1분의 휴식시간을 갖는다. 이렇게 하루에 2~3번 반복하여 운동한다.


위의 엉덩이와 다리살 빼기 운동은 판빙빙 또한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 단련법으로 많은 효과를 보고 있다고 했다. 다만 중요한것은 지속적으로 거르지 않고 하는 것이 중요하다. 몇번 단련후에 효과가 없다고 포기를 한다면 당신은 부러움의 눈길이 아닌 공포스러운 눈길을 받을 수도 있다.

블로그 이미지

태권v22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