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왕스총(왕사총) 구리나자와 2천만위안 계약에 장한 신과도 같은 대답

by 태권v22 2017. 2. 21.
반응형
728x170

왕스총(王思聪 왕사총) 구리나자(古力娜扎 고력나찰)와 2천만위안 계약에

장한(张翰)의 신과도 같은 대답



왕스총(왕사총)은 화제를 만들어 내는 능력이 있다. '명성이 자자한' 재벌 2세인 왕스총은 계속하여 부를 과시하며 한길을 내달리고 있으며, 그의 적수를 아직까지 만나보지 못했다. 또한 최근엔 '왕스총구리나자와의 2천만위안(약 33억3천만원) 계약'이라는 굵직한 화제를 생산해 냈다. 그가 구리나자와 계약을 하려고 하는 것은 무엇을 나타내는 걸까?


구리나자(古力娜扎 고력나찰)와 왕스총(王思聪 왕사총)


이에대해 많은 네티즌들은 최근의 '한류 금지령(限韩令 한한령)'의 영향 때문이며, 왕스총 숑마오TV(熊猫TV, 판다TV) 유명 생방송 진행자 이소완(伊素婉)이 한국으로 돌아가야 하는 것과 관계가 있을 것이라는 강력한 추측을 내놨다. 왕스총이소완의 뒤를 이어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간판스타가 급히 필요하고, 그래서 이런 웃지못할 일이 발생했다는 것이다.

이런것과 관계없이 이 소식은 정말일까? 만일 정말이라면 이방법이야 말로 정말 대단하다 할 수 있겠다. 현재 중국 내지에서의 구리나자의 인기는 한국에서 온 이소정과는 비교할 바가 아닐것이다. 게다가 구리나자의 현재 지명도는 누구보다도 높다할 수 있다. 구리나자의 미모에 대해서 말하자면 이소완과 전혀 뒤쳐지지 않으며, 그리고 그녀들을 지지하고 있는 사람들을 비교해도 마찮가지 일것이다. 만약 왕스총구리나자와 계약을 맺게되면 이 두가지 모두를 얻게 될 것이며, 서로가 윈윈하는 일이 일어날 것이다. 구리나자는 더욱 높은 지명도를 얻고, 왕스총은 돈을 톡톡히 벌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비록 지금 많은 사람들 모두 구리나자에 대해 악담을 하고 있기는 하지만, 그것은 그저 한낮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일에 불과하다. 1992년의 구리나자는 연예계에서 보기 드물게 이국적인 미모를 지닌 사람중의 하나였으며, 어릴적부터 그녀는 부모의 권유로 예술학교에서 공부를 했다. 그 후 구리나자는 길거리 캐스팅으로 피팅모델을 하였으며, 점차 연예계의 세계로 천천히 진입하게 되었다. 2009년은 그녀가 두각을 나타낸 한해이다. 그때 구리나자는 중국직업모델대회에 참가하여 단번에 '중국직업모델대회 최우수 포토제닉상'을 받았다.

그 뒤 2년 후 드라마 '헌원검(轩辕剑)'으로 크게 빛을 발하는 첫 작품이 됐다. 상큼하고 발랄한 샤오쑤에(小雪 소설, 구리나자 분)에게 시청자와 팬들은 완전히 미혹되었으며, 참신하고 세속에 물들지 않은 그녀에게 신세대 '신선누나(神仙姐姐)'라는 애칭이 따라 붙었다. 그녀가 가장 매력적으로 보인것은 '분수대사(分手大师)'에서 그녀가 연기한 샤오좡(小庄 소장)이다. 그녀의 아름다운 미모에 사람들의 칭찬이 이어졌고, 길고 검은 머리칼과 아름답고 유연한 몸매가 더욱 두드러져 보였다.


현재 네티즌들의 최고 관심은 왕스총구리나자의 싸인을 받아내느냐가 아니고, 구리나자의 남친인 장한이 이 일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고 있느냐이다. 그러나 장한은 이일에 대하여 크게 이의가 없으며, 게다가 그는 "왕공자(王公子, 왕스총)의 관심을 받았고, 쓸만한 곳이 있다면 우리는 그를 도울것입니다!"고 했다. 장한의 이러한 반응에 대해 네티즌들은 상당히 의아해 하고 있다. 당주(塘主, 드라마 '삼삼래료(杉杉来了)'에서 장한이 연기한 배역 펑텅(封腾 봉등)을 사람들은 당주라 불렀다.) 장한은 예전에 왕스총이 얼굴 붉히며 이야기한 것을 잊을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장한은 이번 일에 대하여 마치 신과도 같은 대답을 한 것이다. 네티즌들은 왕스총에 대해 "이런 뻔뻔스러운 것을 본 적이 없다. 아부에 경의를 표한다!"고 열변을 쏟아내고 있다. 아마도 장한의 이번 대답에 왕스총은 대단히 만족했을 것이라 믿느다.


구리나자왕스총 밑에서 일을 하게된 것이 정말인지 아직은 모르지만 사람들은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결론적으론 구리나자왕스총과 2천만위안에 싸인을 하고 계약을 정말로 맺는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을것이라 생각 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될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