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왕페이와 셰팅펑(사정봉) 공항에서 대범하게 뜨거운 입맞춤

by 태권v22 2017. 2. 24.
반응형
728x170

왕페이(王菲 왕비)셰팅펑(谢霆锋 사정봉) 공항에서 대범하게 뜨거운 입맞춤

셰팅펑의 평생 사랑은 왕페이? 크게 차이나는 장바이즈(张柏芝 장백지)왕페이


왕페이셰팅펑(사정봉)이 공항에서 뜨거운 입맞춤으로 싱글들의 가슴에 불을 질렀다. 왕페이셰팅펑은 계속하여 이슈를 달고 다니는 속성이 있다. 두 사람의 애정표현 순간이 네티즌들과 대중매체에게 빈번하게 노출돼 왔다.



지난 22일 한 네티즌은 왕페이셰팅펑이 공항에서 뜨거운 입맞춤의 순간을 사진에 담았고 이를 공개하며 "이렇게 싱글들을 마음아프게 하지 말아주세요! 두번의 뜨거운 키스!"라고 글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셰팅펑왕페이의 팔을 잡고 모자를 눌러쓴채, 왕페이와 마주하고 있는 모습이 마치 키스를 하고 있는 모양새로 보인다. 왕페이의 옷차림은 검은색으로 안에는 와인색의 니트를 받쳐입고, 선그라스를 끼고 있는 모습으로 디바의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셰팅펑과 장바이즈(장백지), 그리고 왕페이와 삼각관계가 폭로되다.

2002년 셰팅펑왕페이의 열렬한 사랑이 2년이 채 되지 않았을 때, 앞서 '심정을 변화시킨' 장바이즈의 기미가 신문지상에 보이기 시작한다. 원래 낯선 사이였던 셰팅펑 장바이즈 두사람은 '노부자(老夫子2001)'을 함께하며 관계가 급속도로 발전하게 된다.


2001년 10월 셰팅펑장바이즈가 타이베이의 모 술집에서 함께있는 것이 발견되고, 심지어 장바이즈셰팅펑의 허벅지에 앉아 있었다. 2002년 1월에 장바이즈는 TVB에서 광고를 촬영하다 중상을 입어 입원을 하였고, 셰팅펑은 이 소식을 들은 후 중요한 순간에 황급히 병문안을 간다. 병문안을 하는동안 장바이즈의 부상정도가 많이 호전되었으나, 두 사람의 행동은 매우 애매함을 보였고 이 모습이 한 대중매체에게 발견되었다. 대중매체의 기자는 셰팅펑에게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캐물었을 때, 그는 단지 '오누이의 정(兄妹情)'이라며, TVB의 연예인에 대한 안전 부주의를 질책하고 분노했다. 이후 두달의 시간이 흘렀고, 셰팅펑장바이즈의 친밀한 관계가 대중들의 눈에 띄어 정식적으로 공개가 됐다. 그날저녁 셰팅펑장바이즈는 거리를 쏘다니며 시간을 보냈고, 새벽녘이 되서야 차를타고 자리를 뜨는 모습이 사람들의 눈에 띄었기 때문이다. 이후 셰팅펑이 앞서 차를몰고 장바이즈가 뒤따르던 중 갑작스럽게 사고가 발생했고, 셰팅펑은 재빠르게 장바이즈의 벤츠 자동차에 올라 자리를 떠났다. 연후에 셰팅펑은 더욱 장바이즈의 집에서 모습을 보였다. 여친의 집에 가지 않고 스캔들의 여친집에 드나들어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말하지 않아도 명확한 관계가 되었다.

이후 한달이 채 안되어 셰팅펑은 대중매체에게 자신과 왕페이와의 이별을 정식 선언하며, 이별의 원인은 '다른사람과는 무관'하다고 밝혔다. 그 후 셰팅펑이 일찌기 왕페이의 홍콩 집에 찾아가 사과를 했고, 감정을 만회하려고 했으나, 두 사람은 결국 재결합이 없었다는 소식이 계속해서 들려왔다. 이후 점점 커지는 여론의 스트레스로 인하여 셰팅펑장바이즈 또한 점점 멀어지게 된다.


옛정 : 셰팅펑과 장바이즈 선 이별 후 결혼, 그리고 재 이혼.

2004년 말 영화 '무극(无极)'의 촬영이 시작되면서 셰팅펑장바이즈는 다시 촬영장에서 만나게 된다. 비록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추는 장면은 많지 않았지만, 장시간 영화를 취재해온 한 기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비공식적으로 잦은 만남을 갖고 있으며, 옛날 스캔들의 연인이 다시 불꽃을 당기고 있다고 전했다. 2005년 초 촬영이 마무리 되었을 때, 두 사람의 재결합 소식이 연예계 내에서 빠르게 번져 나갔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은 2005년 7월 친구의 소개로 만나 서로 사랑을 나눠온 지 반년의 시간이 흐른 왕페이리야펑(李亚鹏 이아붕)이 우루무치에서 비밀의 결혼 신고를 하고, 뒤따라 베이징으로 돌아와 술자리를 마련한다.

1년이 지난 9월 셰팅펑은 가족을 속이고 필리핀에 있던 장바이즈를 찾아가 프로포즈를 하고 이에 성공한다. 이후 장바이즈셰팅펑은 큰아들 Lucus를 낳았고, 이는 '속도위반 결혼(奉子成婚 봉자성혼)'을 의심케 하기도 했다.

왕페이 리야펑 역시 딸 리옌(李嫣 이언)을 낳았고, 공개석상에서 아무런 문제 없이 평범하게 살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셰팅펑의 일 또한 순조롭고 빠르게 일어났으며, 가수에서 액션스타로 탈바꿈하여 금상장(金像奖) 영화 황제에 올랐다. 2008년 장바이즈는 '음란물 게이트(艳照门 염조문)'의 풍파에 빠졌고, 셰팅펑은 확고부동하게 아내의 편에 서는걸 선택한다. 이후 2년이 흐르지 않아 둘째 아들 Quintus를 낳는다.

그러나 2011년 홍콩 금상장 시상식에서 애정을 과시하던 셰팅펑장바이즈는 갑자기 이혼을 선언한다. 이후 두사람은 아이들 때문에 가끔 만나기는 했지만, 진정한 재결합의 흐름은 보이지 않았다. 그리고 작년 9월 왕페이리야펑 역시 갑자기 우루무치 민정국(民政局)에 모습을 드러냈고, 협의이혼에 서명을 한다. 그리고 얼마지나지 않아 45살의 왕페이는 옛 사랑 셰팅펑과의 재결합이 수면위로 떠오른다.


그렇다면 왕페이장바이즈의 다른점은 어떤것이 있을까? 두명의 남자와 결혼을 해 두 남자의 아이를 낳은 왕페이, 그리고 자신의 인생에서 두 아들을 낳은 장바이즈 중에서 셰팅펑은 왜 자신보다 11살이 많은 왕페이를 선택했을까?

하나, 장바이즈는 이혼하면서 부터 지금까지 셰팅펑의 욕을 셀수 없이 해왔다. 그러나 왕페이를 보면, 도우웨이(窦唯 두유)리야펑 그리고 첫 이별을 겪었던 셰팅펑 등 모두를 상대로 어떠한 말 한마디도 내지않고 있다.


둘, 음란물 게이트와는 관계가 없었지만 음란물 게이트 발생 후, 첸관시(陈冠希 진관희)를 만난 장바이즈는 뜻밖에도 함께 놀고 있는 부적절한 사진을 찍었다. 남자는 한때의 풍파는 참을 수 있다. 그러나 계속하여 초록모자(绿帽, 아내가 바람을 피우면 남편은 초록모자를 쓴다는 말에서 파생된 말.)를 쓰진 않는다.


셋, 장바이즈는 계속하여 사람들에게 연약한 상태로 일종의 동정을 구걸한다. 사람들은 그녀가 1초후에 붕괴될지 폭발할지에 대해 여전히 모른다. 그리고 왕페이는 무엇이 자신을 강하게 만드는지 알고있다. 그리고 그 안의 즐거움을 스스로 느낀다는 걸 알고있으며, 어떻게 해야 자신이 기뻐하는지 또한 잘 알고 있다.


넷, 여자들은 걸핏하면 아이들을 이용하여 한 남자를 책임과 도덕 등을 빌미로 싸잡아 매도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러면 안된다. 특히나 주변 친구들을 부추겨서 강공을 펼쳐서도 안된다. 어려서 부터 배반과 마주하여 몸에 배어있는 셰팅펑에게는 거부감을 불러일으킬뿐 아니라 심지어는 방종의 쾌감을 찾아냈을지도 모른다.


다섯, 왕페이가 하는 말중 부드러운 '북경사투리(京片子 경편자)'는 들음직하다. 노래는 마치 자연의 소리와도 같다. 그리고 장바이즈는?(차별을 하자는것은 아니니 오해없기를 부탁드립니다.)


여섯, 두 사람 모두 마찮가지 인것은 셰팅펑은 사랑에 대해 색안경을 끼고 있다는 것이다. 색안경은 강한 빛을 피하고 눈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지만, 셰팅펑은 사랑에 대한 색안경을 끼고 두 여성을 바라보고 있다. 전 여친 왕페이를 향한 대중들의 해석은 셰팅펑의 눈에 콩깍지가 꼈다는 것이다. 그리고 전처 장바이즈에 대해선 셰팅펑은 사랑을 덮기위하여 거짓말의 본성을 보이고 있다고 이야기하고 있다.

헤어진 이후 여성들이 사랑했던 남자를 계속해서 보호해야 하는건 아니지만, 적어도 자신의 입으로 남자를 파멸의 길로 내몰지는 말아야 하며, 마지막 조금이나마 호감을 가질 수 있는 길은 열어놔야 하지 않을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