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류위닝(유우녕), 《折腰 절요》 이후 또 다시 완전히 새로운 시대극 방송, 리이통(이일동)과 호흡 맞춘 《书卷一梦 서권일몽》 6월 26일 공개!

by 태권v22 2025. 6. 26.
반응형
728x170

《折腰 절요》이후 또 다시 완전히 새로운 시대극 선보이는
류위닝(刘宇宁 유우녕)
리이통(李一桐 이일동)과 호흡 맞춘《书卷一梦 서권일몽
6월 26일 방송!

 

류위닝(유우녕)의 새 드라마《书卷一梦 서권일몽, A Dream Within A Dream》이 찾아온다! 6월 25일 장쑤위성TV(江苏卫视)에서 발표한 소식에 따르면, 리이통(이일동)과 류위닝(유우녕) 주연의 드라마《书卷一梦 서권일몽》이 6월 26일 장쑤위성TV 행복극장(江苏卫视幸福剧场)에서 방송을 시작한다고 한다. 이 작품은 틀에 박힌 스토리를 벗어나 가볍고 유머러스하며, 추상적인 스타일로 독창적인 "书中人, 책속의 인물"을 통해 깨달음의 여정을 열어 나간다.

书卷一梦 서권일몽》은 기발한 생각이 가득찬 이야기를 풀어 나간다. 18선(十八线, 인지도가 낮은 연예인) "小透明 샤오터우밍, 존재감이 없는 사람" 여배우 송샤오위(宋小鱼 송소어, 리이통 분)가 뜻밖에 자신이 오디션을 보던 시대극의 세계로 들어가게 되고, 극 중 운명이 기구한 여주인공 송이멍(宋一梦 송일몽)으로 변신하게 된다. 그리고 그녀는 상황 파악을 하기도 전에 시나리오 속 남주인공 난항(南珩 남형, 류위닝 분)을 만나게 된다.

 

728x90

어쩔 수 없이 "书中人, 책속의 인물"이 될 수 밖에 없었던 송샤오위(宋小鱼)는 원래 정해져 있던 자신의 비극적인 결말을 바꾸기 위해 "疯狂保命式逃离, 미친 생존 방식의 탈출"을 감행한다. 하지만 아무리 머리를 쥐어짜고 온갖 수단을 동원해도 결국 운명의 장난처럼 난항(南珩)과 만나게 된다. 이 시나리오 세계에서 모든 사람들은 정해진 운명의 궤적에 따라 생존해 나간다.

 

송샤오위(宋小鱼)는 현대인의 지혜와 스토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이야기의 결말을 바꾸고 싶어 하지만, 그 시나리오에서 벗어나려고 할 때마다 자신이 더 위험한 상황에 놓이게 된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리고 겉보기에 냉혹하고 무자비해 보이지만, 모든 것들을 통제하고 있는 난항(南珩) 또한 사실 자신에게 있어 어쩔 수 없음과 발버둥침을 갖고 있다.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송이멍(宋一梦)과 난항(南珩), 그리고 다른 "설정"된 인물 캐릭터들이 점차적으로 깨어나게 된다. 그들은 줄거리에 얽매이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고, 각자의 "小我, 작은 자아"의 자세로 이미 정해진 운명에 대해 선전포고를 한다.

 

반응형

书卷一梦 서권일몽》은 대중적인 요소를 교묘하게 융합시켰고, 그 독특한 스토리 구성과 긴장감 넘치는 감정 표현은 매우 신선하고 몰입감을 안겨준다. 이를 통해 시청자들은 스토리의 전개를 따라가며 등장 캐릭터들과 함께 대본을 찢어 버리고, 자아와 운명에 관한 책을 파쇄하는 싸움에 함께 나서게 된다. 그리고 이 작품은 또한 류위닝에게 있어 큰 인기를 받은《折腰 절요》이후 새로운 작품이다.

 

지금《书卷一梦 서권일몽》은 인터넷 상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책 속 여행을 소재로한《永夜星河 영야성하》의 인기를 다시 재현할 수 있을지 기대속에 많은 사람들은 이를 지켜보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류위닝(유우녕)의 《书卷一梦 서권일몽》 타이틀 주제곡 《长风谣 장풍요》 MV보기 및 mp3

류위닝이 부른 리이통(이일동), 류위닝(유우녕) 주연의 드라마 "서권일몽, A Dream Within A Dream" 타이틀 주제곡 "장풍요" MV보기 및 mp3.

jeglee9318.blogspot.com

原来我不是邱淑贞

我是周润发呀

원래 전 치우슈전(구숙정)이 아니예요

저우룬파(주윤발)이예요

 

리이통이 이번 작품에서 저우룬파(주윤발)의 명작《赌神 도신》에 경의를 표했다. 이렇게 저우룬파의 명작《赌神 도신》은 영원히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다시한번 깨우쳐 줬다. 새 드라마《书卷一梦 서권일몽》에서 또한 그 작품에 경의를 표한 것이다. 주사위를 던지는 리이통의 모습이 너무 멋져 향수를 불러 일으키게 했다. 그 장면만 보더라도 너무 기대되는 작품이다.

 

드라마《书卷一梦 서권일몽, A Dream Within A Dream》은 2025년 6월 26일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爱奇艺)와 장쑤위성TV(江苏卫视)에서 동시에 방송을 시작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