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판빙빙은 무엇때문에 리천(이신)에게 반했을까? 리천 집안배경 노출

by 태권v22 2017. 9. 19.
반응형
728x170


판빙빙(范冰冰)은 무엇때문에 리천(李晨 이신)에게 반했을까?

리천의 집안배경 노출



중국 연예계에 요 며칠 마침내 경사스러운 일이 발생했다. 그것은 며칠전 리천(이신)판빙빙에게 프로포즈에 성공했고, 두 사람의 결혼날짜가 다음달로 정해졌다는 것이다.

판빙빙으로 말하자면, 그녀는 중국의 최고 미녀배우라는 칭호를 갖고 있으며, 그녀의 몸값은 5년동안 계속하여 포브스(Forbes) 명인방 1위에 머무르고 있다. 이렇게 돈 많고 미녀인 그녀 주위를 맴돌고 그녀를 따라다닌 사람은 적지않으며, 그중에서 오직 그녀는 다헤이뉴(大黑牛 대흑우, 리천의 별칭) 리천만을 눈여겨 보아왔다. 그것이 리천이 근육남이어서 였을까 아니면 또다른 이유가 있는 것일까?




가장 먼저 리천의 장점에 대해 말하자면, 리천은 매우 윗어른을 공경하고 효도를 한다는 것이다.

리천의 아버지는 퇴직을 하였을 때, 그의 생활은 매우 무미건조했다.

그때 리천은 아버지의 손을 잡고 그의 촬영장으로 모셔와 촬영하는 모습을 보여줬고

이렇게 여러차례 아버지를 모시고 무료한 시간을 달래주어 외톨이를 벗어나게 해줬다.

처음에는 주위사람들은 이 노인이 누구인지를 몰랐고, 이후에야 리천의 아버지인것을 알았다.

이 모습에 사람마다 리천이 아버지를 공경하고 세심하게 보살피는 것을 보고

그에대한 칭찬의 말들이 이어졌다.

리천은 한쪽에선 촬영으로 하고, 다른 한쪽으론 아버지를 보살피며 함께하는

혈육간의 따뜻한 정에 많은 사람들은 감동을 받았다.


다음으론, 리천은 근면성실하며, 순조로운 성장과정을 지냈고, 충직하고 정직하다는 것이다.

리천은 19살에 연예계에 발을 들였으며, 연예계에서 여러해 동안 조용한 시간을 보내

흔한 스캔들 한번 일으키지 않았다.

그가 참여하여 연기한 많은 드라마에서 그가 보인 연기 또한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냈다.


이어 리천의 집안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그는 군 3대집안 출신이다.

리천의 할머니는 원로 혁명가이며, 이 사실은 리천의 할머니가 돌아가신 후에야 비로소 알게됐다.



판빙빙(范冰冰), 리천(李晨 이신) 그리고 할머니



리천의 할머니가 돌아가셨을 때 애도의 화환 중 중국병기장비그룹(中国兵器装备集团)이 보내온

화환이 있었으며, 이로볼때 리천 할머니의 배경이 일반적이지 않다라는 것을 알수 있다.

알려진 바로는 리천의 할머니는 손자며느리 판빙빙을 특별히 좋아했다고 한다.


다음으로 리천의 할아버지에 대해 말하자면,

예능프로그램 《奔跑吧 분포파, 달려라옌안(延安 연안)에서 녹화 중

리천은 부득이하게 할마버지의 신분을 드러냈다.

1937년 항대학생(抗大学生)에 대해 모두들 어찌된것인지에 대해 호기심을 갖고있다.

과학기술보급원은 1937년 항대(抗大)를 비롯해 모두 3기의 학생들을 모집했으며,

제 1기 대부분은 군장성 중 고위간부 였으며, 제 2기 중에도 적지않은 군간부들이 있었다.

그리고 제 3기 학생중에 리셴녠(李先念 이선념), 쉬스유(许世友 허세우) 등의 사람들이 있었다.

이로볼때 1937년 항대(抗大)의 학생들 모두가 일반적이지 않다라는 것을 볼수 있다.

리천의 할아버지가 항대에서 그들과 함께 했으나 비록 누구인지는 알수 없다.

하지만 그때의 학생들 모두가 대단하다는 걸 볼 수 있듯이 미루어 짐작이 간다.

정말이지 리천의 집안배경은 일반적이지 않다고 볼수 있다.


*항대(抗大) - 中国人民抗日军事政治大学(중국 인민 항일 군사 정치 대학)



리천이 어린시절 부모님은 이혼을 했으며, 리천은 집안의 장남이다.

리천의 형제로는 그보다 18살이 어린 여동생이 있다.


현재 리천 판빙빙손을 잡았다. 그냥 손을 잡은 것이 아니고 평생의 반려자로 함께한다.

이제 두 사람은 중국 연예계를 독점한다고 볼수도 있다.

리천의 튼튼한 실력 위에 화제의 여왕 판빙빙이 그를 보좌한다.

지금 중국 연예계는 가장 강력하고 파워있는 적수(?)와 마주하게 됐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