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전쯔단(견자단) 새영화 촬영장 사진 공개, 《追龙 추룡》이후 연속 왕징(왕정)과 합작하며 계속하여 새로운 도전

by 태권v22 2018. 1. 19.
반응형
728x170


전쯔단(甄子丹 견자단) 새영화 촬영장 사진 공개

《追龙 추룡》이후 연속 왕징(王晶 왕정)과 합작하며 새로운 도전



1월 17일 저녁 전쯔단(견자단)은 sns에 새로운 사진을 업로드 했으며, 이 사진은 새 영화 《肥龙过江 비룡과강 촬영장에서의 작업사진으로, 사진에서 전쯔단은 촬영 모니터 앞에 앉아 진지하게 촬영의 모습을 살피고있다.

전쯔단은 사진을 업로드하며 "이번 코미디액션 《肥龙过江 비룡과강에서 또다시 프로듀서와 연출을 맡았습니다. 매 하나하나의 영화에 초심을 잃지 않고 돌파하며 도전을 찾아가고 있습니다!"고 글을 올렸으며, 이를 본 네티즌들은 계속하여 '좋아요'를 눌렀다. 많은 네티즌들은 "형님의 도전하는 자아의 정신을 영원히 좋아합니다"라고 했고, 네티즌들은 사진에서 전쯔단 가족의 핵심멤버인 옌화(严华 엄화)전쯔단 최고의 도우미 타니가키 켄지(谷垣健治, Kenji Tanigaki)를 알아보았으며, 이를보고 이번 영화는 세사람의 협력으로 "반드시 훌륭한 작품"이 나올것이라고 했다.










새 영화 《肥龙过江 비룡과강 《追龙 추룡이후 전쯔단왕징(王晶 왕정)

또다시 강대강의 연합으로 제작하는 액션 코미디영화이며,

전쯔단은 계속하여 프로듀서와 주연을 맡았으며, 왕징은 연속하여 감독을 맡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전쯔단왕징의 조합에 긍정적이며 최고의 파트너로 보고있다.

이들 조합에 대해 전쯔단의 영화에 대한 진지한 자세와 더불어

왕징의 연출 능력을 믿고있으며, 매 영화마다 최상의 수준에 도달한다고 믿고있다.



그리고 이번 액션 코미디에 대해 전쯔단은 새로운 도전으로

팬들과 네티즌들은 매우 큰 기대를 그에게 보내고 있으며,

전쯔단은 영화 《追龙 추룡이후 관객들에게 새로운 기쁨과 놀라움을

가져다 줄것으로 믿고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