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874

현실주의 드라마 《我的真朋友 아적진붕우》안젤라베이비, 덩룬(등륜), 주이롱(주일룡) 중국 주거의 꿈 창건 현실주의 드라마 《我的真朋友 아적진붕우》로안젤라베이비, 덩룬(邓伦 등륜), 주이롱(朱一龙 주일용)중국 거주의 꿈(居住梦 거주몽)을 창건하다 지금 드라마 《我的真朋友 아적진붕우》가 상하이에서 한참 촬영중에 있으며, 제작측은 8월 30일 제작 상황에 대해 공개했다. 주연의 안젤라베이비(杨颖 양잉), 덩룬(등륜), 주이롱(주일룡), 쉬디(许娣 허제) 등 한무리의 스타급 배우들이 모두 모습을 드러냈으며, 배우들의 세련된 스타일링과 국제적인 실내 배경이 서로 조화를 이루었고, 현장의 스타들의 숨결과 현실주의가 섞어 생겨난 화학적 융합의 효과는 제작진 모두가 촬영에 대해 매우 고심하였음이 드러났으며, 최고급의 품질을 추구하고 있다는 것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다.《我的真朋友 아적진붕우》는 사회적인 부동산 이슈에 초.. 2018. 8. 31.
X구소년단(X나인 소년단)의 드라마 《斗破苍穹 투파창궁》 동명 엔딩곡 MV X구소년단(X玖少年团, X나인 소년단)의 《斗破苍穹 투파창궁》 MV드라마 《斗破苍穹 투파창궁》 엔딩곡 스스로 노력하는 청춘성장 환타지 드라마 《斗破苍穹 투파창궁》 시즌 1의 동명 엔딩곡 《斗破苍穹 투파창궁》의 MV가 정식 공개됐다. 드라마 주연의 X구소년단(X나인 소년단)의 멤버 샤온잔(肖战 초전), 우지아청(伍嘉成 오가성), 펑추위에(彭楚粤 팽초월), 구지아청(谷嘉诚 곡가성)등 4명이 노래했으며, 이 정열적인 노래는 드라마의 영상과 잘 어우러 진다. 18살 소년의 고달품, 아득함, 발악, 탈바꿈 등의 모두가 간결하면서도 고집스러움으로 가득차 있는 모습이 노래에 담겨있다. 드라마 《斗破苍穹 투파창궁》은 위롱광(于荣光 우영광) 연출,시나리오 장팅(张挺 장정)으로우레이(吴磊 오뢰), 린윈(林允 임윤), 리친.. 2018. 8. 31.
여성스타 신체 부위별 보험가입, 차이이린(채의림) 5천만, 판빙빙 1억, 17억달러의 최후 1인은 누구? 여성스타 신체 부위별 보험가입차이이린(蔡依林 채의림) 5천만, 판빙빙(范冰冰 범빙빙) 1억17억달러의 최후 1인은 누구? 많은 사람들은 자발적이던 권유에 의해서건 간에 보험에 가입하는 습관을 갖고있다. 이는 미래를 보장받고 사고가 일어났을 시 목돈 들어가는 것에 대한 걱정을 덜기 위함일 것이다. 스타들 또한 촬영 등 어떠한 행사에 참여하거나 혹은 일상생활에서 자신의 몸의 안전을 위해 보험에 가입한다. 또한 스타들이 가입하는 보험에는 자신들의 중요한 신체 부위별로 보험에 가입하기도 하며, 이는 스타들의 몸은 하나하나를 재산으로 여기기 때문일 것이다.그렇다면 여성스타들은 자신의 몸에 대한 어떠한 보험에 가입하고, 또 사고가 일어났을 시에 어느정도 보상을 받을까? 모원웨이(莫文蔚 막문위)의 머리카락 보험 1천.. 2018. 8. 31.
판빙빙과 리천(이신)은 결별을 했을까? 리천은 약혼반지 끼지 않고 두 사람은 서로의 왕래 감소 판빙빙(范冰冰 범빙빙)과 리천(李晨 이신)은 결별 했을까?리천은 약혼반지 끼지 않고 두 사람의 왕래는 감소이로인해 많은 이들의 끝없는 상상 불러와 리천(이신)과 판빙빙의 서로사랑 3년, 이들은 계속해서 사랑에 사랑을 더하여 왔으며, 결혼 날짜에 대해선 2018년 하반기라는 말과 결혼 후 2세의 계획까지도 말을 하곤 했다. 하지만 최근 리천이 매스컴에 모습을 드러냈을때 그의 손엔 약혼반지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었고, 이에 판빙빙과 리천이 이미 결별을 했다는 말이 나돌았다.그동안 판빙빙의 스캔들에 대하여 수많은 소문들이 나돌았고, 그리고 리천은 자신의 새작품 촬영에 바쁜 시간을 보냈다. 또한 리천은 자신의 새 작품을 위하여 10Kg이 넘는 살을 뺐으며, 이러한 그의 마른 모습의 이미지에 많은 사람들은 매우 .. 2018. 8. 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