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44

Jeffrey 동요우린(제프리 동우림) 《9 To 5》 MV보기 Jeffrey 동요우린(Jeffrey董又霖 제프리 동우림)의 《9 To 5》 MV보기만능 아이돌의 재능이 팬과 네티즌 강타 Jeffrey 동요우린(제프리 동우림)의 신곡 《9 To 5》의 MV가 지난 10월 18일 정식으로 공개됐다. MV에서 Jeffrey 동요우린은 노래와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고 있으며, 만능 아이돌이 갖고있는 독특한 매력을 모두 드러냈고, 동요우린 식 발라드로 수많은 소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MV에서 Jeffrey 동요우린은 흰색의 터틀넥 스웨터를 입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드러낸 채로 공중누각에 앉아있는 그는 자신의 외로움과 실의에 빠진 모습을 보이고 있다. 《9 To 5》는 저녁 9시에서 부터 새벽 5시까지의 시간으로, 그는 마음속 그리움의 뮤즈여신을 그 8시간, 480분, 2.. 2018. 10. 31.
무협소설의 대가 진용(金庸 김용) 타계에 두 소용녀(小龙女) 애도, 천옌시(진연희) "인생의 참된 사랑을 찾게 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무협소설의 대가 진용(金庸 김용)타계에 두 소용녀(小龙女) 애도천옌시(陈妍希 진연희) "感恩让我找到人生挚爱(인생의 진실한 사랑을 찾게 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유명 무협소설가 진용(김용)이 10월 30일 오후 홍콩 양화의원(养和医院, Hong Kong Sanatorium and Hospital)에서 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94세로 그의 소설 팬들은 이소식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으며, 많은 사람들 또한 그의 별세에 애도를 표했다.일찍이 《神雕侠侣 신조협려》에 출연했던 두 "소용녀(小龙女)" 리뤄통(李若彤 이약동)과 천옌시(陈妍希 진연희) 또한 매우 안타까워하며, 웨이보에 글을 올려 진용에게 감사함을 이야기했다. 천옌시(陈妍希 진연희)와 천샤오(陈晓 진효)는《神雕侠侣 신조협려》에 함께 출연하여 인연을 맺.. 2018. 10. 31.
리친(이심)과 샤오잔(초전) 함께스키타는 모습의 사진 유출당해, 샤오잔 측 애정 부인 리친(李沁 이심)과 샤오잔(肖战 초전) 함께 스키타는 모습 사진 유출당해샤오잔 측 애정 부인 "들어본적 없습니다!" 최근 한 네티즌은 작년 년말 리친(이심)과 샤오잔(초전)이 함께 스키를 타고 있는 모습의 사진을 들추어냈다. 동행한 친구가 사진을 업로드 할때에도 일부러 리친의 모습을 가린 모습이었기에 사람들은 "리친과 샤오잔이 함께 《狼殿下 랑전하》를 촬영하면서 애정이 생겨난 것이 아닐까?"라는 추측을 내놨다.10월 30일 한 매스컴의 기자는 샤오잔의 스태프에게 이 사실에 대해 사실여부를 물었고, 상대방은 함께 스키를 타고 있는 것이 어떤 상황인지 자신은 모르고 있다고 있다고 했으며, 또한 두사람의 사랑에 대해 들어본적이 없다고 밝혔다고 한다. 샤오잔(肖战 초전)과 리친(李沁 이심)10월 30일 한 네티.. 2018. 10. 30.
부인 하원(哈文 합문)이 전한 임종을 맞이한 유명 MC 리용(李咏 이영)의 유언 "没有遗憾,只有不舍(유감은 없다, 단지 아쉬울 뿐이다)" 부인 하원(哈文 합문)이 전한임종을 맞이한 유명 MC 리용(李咏 이영)의 유언"没有遗憾,只有不舍(유감은 없다, 단지 아쉬울 뿐이다)"비록 단 8글자라고 하지만 네티즌들의 마음을 울렸다 10월 29일 전 중국 중앙텔레비전(CCTV) 유명 MC 리용(이영)의 아내 하원(합문)은 웨이보에 "미국에서 17개월의 항암치료 끝에, 2018년 10월 25일 새벽 5시 20분 저의 사랑을 영원히 잃었습니다."고 글을 올려 리용의 사망소식을 전했다.중앙텔레비전 MC 양류(杨柳)는 매스컴에 고인을 추억하며, 당일 제일 처음으로 하원으로부터 연락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는 "작년 5월 건강검진에서 발견을 했으며, 제일먼저 미국으로 갔습니다. 17개월, 어찌할바를 모르겠습니다."고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중국 중앙텔레비전(CC.. 2018. 10. 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