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104

자오웨이(조미)의 솔직한 말 "가장 좋은 시간을 준것은 황요우롱(황유룡)이 준것이 아니다" 자오웨이(赵薇 조미)의 솔직한 말"가장 좋은 시간은 황요우롱(黄有龙 황유룡)이 준것이 아니고,42살에 아직 솔로로 있는 그가 준것이다" 자오웨이(조미)는 아직 졸업을 하지 않았을 당시 《还珠格格 환주격격, 황제의 딸》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게 됐으며, 드라마에서 그녀가 연기한 "샤오옌즈(小燕子 소연자)"의 인기는 정말로 대단했다.자오웨이는 2008년에 황요우롱(황유룡)과 결혼했으며, 남편 황요우롱은 부상(富商)으로 한번의 결혼을 거쳤던 사람이다. 하지만 자오웨이는 그것에 대해 마음에 두지 않았다. 자오웨이는 황요우롱을 따라 상업에 종사를 했고,지금 그녀의 몸값은 65억위안(약 1조655억4,500만원)에 이르며,또한 중국 연예계 내에서 명실상부 "복부인(小富婆 샤오푸포)"이다.자오웨이는 미녀의 스타일로 학.. 2018. 10. 10.
류런위(유인어)의 첫 싱글곡 《LRY》 중량급으로 내습 초 인기 창작소녀 류런위(刘人语 유인어, Reyi)의첫 창작 싱글 곡 《LRY》 중량급으로 내습 10월 10일 생일을 맞이한 류런위(유인어)는 자신이 작사와 작곡 등 모두를 창작한 노래 《LRY》를 가지고 나왔다. 노래의 제목은 류런위 세글자의 병음의 첫글 자모에서 따왔으며, 이 곡은 명쾌한 리듬감과 멜로디로 개성이 넘쳐흐른는 노래로, 현재 가장 유행하고 있는 EDM Progressive House+Midtempo의 편곡 스타일을 적용했고, 영국의 음악 창작인 Harikiri, 독일의 음악창작인 Richard furch, 미국의 음악창작인 Ryan Smith 등이 힘을 모아 함께 만들어 냈다. 노래는 싱그러운 분위기를 발산함과 동시에류런위 소녀의 독백을 드러내고 있으며,이 곡에서 "Reyi의 주장"을 밝.. 2018. 10. 10.
스스로 남친 공개한 예쉬안(엽선), 남친은 청화대학교 우등생 스스로 남친 공개한 예쉬안(叶璇 엽선, Michelle Ye)"남친은 청화대학교 우등생"3억위안(약 491억4,900만원) 단독주택 받은것에 대해"너무 행복해요" 솔직하게 말해 10월 9일 예쉬안(엽선)은 웨이보에 새로운 남친에 대해 스스로 털어 놓으며, 상대는 청화대학교(清华大学) 우등생이라고 밝혔다. 예쉬안은 웨이보에 가오샤오송(高晓松 고효송)의 예능프로그램 캡처를 업로드했고, 그 가운데 "가장 좋은 감정은 바로 서로가 더 나은 자신을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라는 말이 화제가 됐다. 예쉬안(叶璇 엽선, Michelle Ye) 예쉬안은 또한 "그의 교우(校友) 가오샤오송 선생님은 정말 이치적이예요."라며자신의 소감을 이야기했다.뒤따라 네티즌들은"그 멋쟁이가 바로 청화대학교 우등생인가요?"라고 물으며 댓글.. 2018. 10. 10.
양미(양멱) 주연의 영화 《宝贝儿 보패아, BABY》 동명 주제곡 MV공개, 우칭펑(오청봉)의 따뜻한 목소리로 감동전달 양미(杨幂 양멱) 주연의 영화 《宝贝儿 보패아, BABY》의동명 주제곡 MV공개감동이 밀려오는 우칭펑(吴青峰 오청봉)의 따뜻한 목소리 프로듀서 허우샤오셴(侯孝贤 후효현), 류지에(刘杰 유걸) 감독으로 양미(杨幂 양멱), 궈징페이(郭京飞 곽경비), 리홍치(李鸿其 이홍기) 주연의 다큐멘터리 스타일의 문예영화 《宝贝儿 보패아, BABY》가 오는 10월 19일 중국 전역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와 때를 같이하여 우칭펑(吴青峰 오청봉)이 작사와 작곡을 하고 직접 노래한 영화와 동명주제곡의 MV를 정식 공개했다.피아노의 속삭임과 흐느끼는 듯한 현악은 영화의 영상과 서로 교차하여 영화의 이야기에서 "불완전(不完美 불완미)"한 생각들이 천천히 흘러나온다. 노래의 클라이맥스인 "内心深处,温暖从未消失(마음 깊숙한 곳에.. 2018. 10. 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