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570

류창동(유강동) 장저티엔(장택천) 투자 프로젝트에 지분 철회에 끊임없는 의혹 불거져, 마윈은 오히려 거액의 자금 투입 장저티엔(章泽天 장택천) 투자 프로젝트에 류창동(刘强东 유강동) 지분 철회외부에서는 끊임없는 의혹의 눈초리마윈(马云, 잭마)는 오히려 거액의 자금 투자 징동(京东 경동)의 창립인 류창동(유강동)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어떤이는 그가 자수성가하여 자신의 능력으로 가난뱅이를 벗어나 스스로 금수저가 됐다고도하며, 그리고 어떠이는 징동의 직원들을 형제라고 부르는 등 직원 복지처우에 최고라는 말을 하기도 한다.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류창동이 아름다운 아내 밀크티녀 장저티엔(장택천)과 결혼했다는 사실을 가장 먼저 떠올리며, 다음으론 수백억의 재산을 보유한 자산가, 성공한 사업가, 그리고 수많은 여성들의 팬을 확보했다는 것이다. 이러한 것은 무수히 많은 남성들의 마음속에서 간절히 갈망.. 2019. 5. 31.
정솽(정상) 이미 임신 4개월이다? 장헝(장항)과 비밀의 결혼등기 폭로 정솽(郑爽 정상) 이미 임신 4개월이다?장헝(张恒 장항)과 비밀의 결혼등기 폭로 정솽(정상)은 새로운 남친과의 열애를 공개한 이래 컨디션은 점점더 좋아졌으며, 사석에서 늘 장헝(장항)과 함께하는 모습이 포착됐고, 이러한 그들의 모습에 마치 사이좋은 한쌍의 샴쌍둥이와 같다고 네티즌들은 입을 모았다. 그리고 이러한 모습은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다. 얼마전 장헝은 여친 정솽과 함께 프로그램 녹화에 참여했으며,이러한 그들의 모습에 적지않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프로그램 녹화를 할때 장헝의 눈빛은 프로그램 녹화 중인정솽에게서 떨어질줄 몰랐고,그리고 그는 매우 사랑스럽게 보온병을 어깨에 메고 있었으며,마치 여친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으로 보였다.정말이지 장헝은 준비성과 배려심이 매우 깊다고 할수 있다.. 2019. 5. 30.
오디마(ODMER) 0.00 부인과질환, HPV 자가 검사 및 세균박멸과 청결을 책임진다! 오디마(欧迪玛, ODMER) 0.00 여성의 사랑과 건강간단하고 빠른 부인과질환 및 HPV 자가검사액세균박멸과 청결, 그리고 사랑의 러브젤까지 프랑스 UIUI 그룹(法国UIUI集团)의 소속 UIUI생물공학 연구원은 프랑스 남부의 아름다운 도시 클라마르(Clamart)에 자리하고 있으며, 이미 반세기가 넘는 시간동안 각종 성장발육인자의 연구와 생산, HGH 생물의학, 콜라겐, SOD, 효소, 바이오살균 펩티드(Peptide),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 등 첨단기술의 프로젝트를 펼쳐나가는 회사이다. 회사는 120명의 미생물학 분야의 교수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 교수팀은 프랑스에서 오랫동안 명성을 얻으며 생물학, 의학, 세포유전학 등에서 탁원한 성과를 거두었고, 또한 프랑스정부에서 중점적으.. 2019. 5. 30.
전랑 집결! 우징(오경) 모바일게임 《和平精英 화평정영, Game for Peace》홍보대사 전랑(战狼) 집결!우징(吴京 오경) 모바일게임 《和平精英 화평정영, Game for Peace》 홍보대사네티즌 "렁펑(冷锋) 지휘관의 지도를 환영합니다! 임무를 내려 주십시요!" 텅쉰(腾讯, 텐센트)과 《和平精英 화평정영, Game for Peace》 공식 웨이보는 5월 29일 우징(오경)이 화평정영(和平精英)의 홍보대사를 맡아 모바일게임 《和平精英 화평정영》의 전장 지휘관이 됐다고 선언했다. 《和平精英 화평정영》은 텅쉰광쯔 공작실(腾讯光子工作室)이 자체적으로 연구하여 만들어낸 군사 경쟁 체험 모바일게임으로, 국가 영공을 수호하는 푸른 하늘의 용사들에게 경의를 보내고 있으며, 특별히 공군 파일럿 모집센터(空军招飞中心)의 협조와 지도를 받아 제작됐다.이 게임은 만 16세 유저들만이 로그인 권한을 부여받을 .. 2019. 5. 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