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616

판빙빙과 리천(이신) 이별 선포 "우리는 더이상 우리가 아니다" "우리는 더이상 우리가 아니다"이별 선포한 판빙빙(范冰冰 범빙빙)과 리천(李晨 이신)네티즌 "이별에도 여전히 커플 이미지" 판빙빙(범빙빙)과 리천(이신)이 결별했다는 유언비어가 요며칠 계속하여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렸으며, 최종적으론 두사람 모두 웨이보에 공식 이별을 선언했다. 이렇게 이들의 관계는 끝을 맞이했으며, 서로 작별하게 됐다. 어제(6월 27일) 저녁 판빙빙이 먼저 웨이보에 글을 올렸고서로의 만남에 대해서 고마움을 표시했다.그녀는 그동안 감정에서 얻은 사랑과 따뜻함 모두가 영원한 힘이 됐고함께 조금씩 걸어왔음에 감사하며그리고 미래에 관심과 애정이 여전히 있을 것이라고 했다.말중에는 어떠한 원망과 분노는 찾아볼수 없었고감사함이 넘쳐 흘렀으며, 헤어짐에도 여전히 친구라고 했다. 판빙빙(范冰冰) 웨이.. 2019. 6. 28.
장뤄윈(장약윤)과 탕이신(당예흔) 웨딩사진 공개 웨딩사진 공개한 장뤄윈(张若昀 장약윤)과 탕이신(唐艺昕 당예흔)부케로 아랫배를 가린 신부 탕이신, 행복하고 달콤한 웃음의 두사람 장뤄윈(장약윤)과 탕이신(당예흔)이 6월 27일 아일랜드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이 밝혀진 이후 두사람의 결혼식과 관련된 일은 시시각각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6월 25일 한 매스컴은 장뤄윈과 탕이신의 결혼 기념 선물세트의 사진을 공개함과 동시에 두사람 선물세트의 웨딩사진 또한 함께 공개가 됐다.웨딩사진은 두종류의 스타일로 하나는 서양식 화이트 웨딩드레스 시진이고, 또다른 하나는 중국식 스타일의 사진이다. 이러한 두종류의 웨딩사진은 스타들의 결혼식에서 가장 자주 보이는 스타일이라고 할수 있다. 웨딩사진에서 탕이신은 한일(一)자로 어깨가 드러난화이트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으며,허.. 2019. 6. 25.
친펀(Roi)과 잭슨(Jackson Wang) 형제 첫 합작 신곡 《Another》 친펀(秦奋, Roi)과 잭슨(王嘉尔, Jackson Wang) 형제첫 합작 신곡 《Another》폭발하는 곡 스타일로 또다른 자아를 표현 6월 18일 쥐에씽동팡(觉醒东方 각성동방) 소속의 친펀(秦奋 진분, Roi)과 절친 왕지아얼(王嘉尔 왕가이, Jackson Wang, 잭슨)이 함께 작업한 새로운 개인 싱글곡 《Another》이 공식적으로 인터넷에 업로드됐다. 노래는 트랜디한 전자음악의 순발력이 넘쳐흐르며, 음악을 이용하여 자신을 위한 목소리로 막막함에서 발버둥치는 중 또다른 하나의 자아를 찾아 더 나은 자신을 완성해 냈다. 《Another》는 왕지아얼(Feat.)과 친펀이 진실한 벗으로 합작한 첫 작품이다.친펀은 《Show Me》 이후 두번째 개인 싱글곡이며,그는 더욱 음악으로 자신 마음의 소리 표현.. 2019. 6. 25.
린겅신(임경신) 왕리쿤(왕려곤)과의 결혼 소문에 대해 부인 왕리쿤(王丽坤 왕려곤)과의 결혼 소문에 대해 린겅신(林更新 임경신) 부인만남과 헤어짐 두사람의 관계가 의심을 만들어 내다 6월에 접어들면서 중국의 연예계 안밖에서는 기쁨의 소식들이 연이어 나오고 있다고 말할수 있다. 린즈링(林志玲 임지령)이 결혼을 공식 선언했고, 한겅(韩庚 한경)과 셀리나 제이드(卢靖姗 루징산)는 이미 홍콩에서 결혼등기를 마쳤으며, 장뤄윈(张若昀 장약윤)과 탕이신(唐艺昕 당예흔)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또한 일본의 남신 후루카와 유우키(古川雄辉) 역시 연예계 밖의 여친과 결혼을 선언함과 동시에 곧 아빠가 된다고 전해졌다.그리고 요 며칠 인터넷에 폭로된 또다른 기쁜 소식은 왕리쿤(왕려곤)과 린겅신(임경신)이 신부드레스, 웨딩 슈즈, 중식 전통 혼례복과 파티용 드레스 등을 마췄다고 했고,.. 2019. 6. 2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