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6/153

홍콩특구정부 《逃犯条例 도범조례, 도망 범죄인 조항》을 수정하여 잠시 늦추기로 결정 홍콩특구정부(香港特区政府) 《逃犯条例 도범조례》 수정잠시 늦추기로 결정 신화사 홍콩(新华社香港)의 6월 15일 소식에 따르면 홍콩특구의 행정장관 캐리 람(林郑月娥, Carrie Lam)은 특구정부는 《逃犯条例 도범조례, 범죄인 인도 법안》을 수정하여 잠시 늦추기로 결정 했다고 15일 선언했다고 전했다.캐리 람(林郑月娥)은 특구정부는 사회 각게와 소통을 재개하고 더 많은 해설과 더 많은 다른 의견들을 경청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그녀는 특구정부는 열린 태도로 조례 초안에 대한 사회적 의견들을 전면적으로 경청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녀는 특구정부의 보안국 국장은 이날 입법회 주석에게 서한을 보내조례초안에 대한 이독변론(二读辩论)을 재개한다는예고를 철회하고 입법회 대회에서 조례조안의 처리를 잠시 중단.. 2019. 6. 15.
린쥔지에(임준걸)의 신곡 《我们很好 아문흔호》, 영화 《少年的你 소년적니》 주제곡 린쥔지에(林俊杰 임준걸)의 신곡 《我们很好 아문흔호》 MV보기마음을 찌르는 가사에 많은 사람들 눈물흘려영화 《少年的你 소년적니, Better Days》 주제곡 6월 13일 린쥔지에(임준걸, JJ Lin)는 신곡 《我们很好 아문흔호, 우린 정말 좋아요》를 발표했다. 이번 신곡은 《少年的你 소년적니》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여 창작됐으며, 이양첸시(易烊千玺 이양천새)와 저우동위(周冬雨 주동우) 주연의 영화 《少年的你 소년적니, Better Days》의 주제곡이다."我们很好不需要要任何人祈祷……(우린 너무 좋아서 어떤 이들의 기도도 필요하지 않아요.....)"라는 마음을 찌르는 가사에서 노래를 듣고난 많은 사람들은 눈물을 자아냈다. 린쥔지에는 걸어다니는 CD로콘서트장이건 길거리이건을 상관하지 않고그가 노래부르는 .. 2019. 6. 15.
황샤오밍(황효명)과 안젤라베이비(Agelababy) 서로 어울림 제로!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과 안젤라베이비(杨颖 양잉) 서로 어울림 제로!안젤라베이비 단언 "누군가는 다른 한쪽에 미안할 것이다" 결혼한지 3년이 넘은 황샤오밍(황효명)과 안젤라베이비(양잉)는 작년 말 이혼의 소문이 전해진 이후, 얼마전 두사람은 보기드믈게 함께 행사에 참석했다. 이에 많은 팬들은 이혼의 소문을 한방에 날려버린 것이라고 여겼지만, 두사람은 서로 냉담하게 대하는 것이 발견돼 서로의 관계가 호전된 흔적은 찾아볼수 없었다."神明代言人(신명대언인, 신의 대변인)" 션롱(沈嵘 심용)은 영혼을 통하여 의외의 것을 발견했다며, 두사람의 관계가 이미 틀어져 사이가 좋지 않고 그 원인은 아마도 황샤오밍이 안젤라베이비에게 미안한 일을 저질렀을 것이라고 했다. 황샤오밍과 안젤라베이비는 결혼 전 많은이들로부터 부.. 2019. 6. 1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