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29

린즈링(임지령) 임신을 위해 적극적으로 시험관아기 준비, 내년엔 아마도 엄마로 업그레이드 임신을 위해 적극적으로 시험관아기 준비하고 있는 린즈링(林志玲 임지령)내년엔 아마도 엄마로 한단계 업그레이드1차 수술비로 40만타이완달러(약 1,520만원) 지불 지난 6월 린즈링(임지령)은 일본의 남성그룹 에그자일(EXILE)의 멤버 아키라(Akira)와 갑작스럽게 결혼을 선언했다. 비록 그녀는 "골드미스(黄金剩女 황진셩뉘)"라는 꼬리표를 떼어버려 더이상 결혼을 재촉당할 일은 없다고는 하지만 이제 그녀의 아랫배가 세간의 주목을 받고있다.그리고 그녀가 임신했다는 소문이 계속하여 전해지고 있지만, 타이완 매스컴 보도에 의하면 린즈링은 "제3대 시험관아기(第三代试管婴儿)"를 시도하고 있다고 했으며, 만약 이를 성공한다면 내년에는 아마도 엄마로 업그레이드 될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타이완 매스컴의 보도에서는 .. 2019. 7. 31.
청롱(성룡) VS 아놀드 슈왈제네거 영화 《龙牌之谜 용패지미》8월 16일 중국 개봉 청롱(成龙 성룡) VS 아놀드 슈왈제네거(Arnold Schwarzenegger)!영화 《龙牌之谜 용패지미》 8월 16일 중국 개봉쿵후 거성 절정의 대결 펼쳐 청롱(성룡), 아노드 슈왈제네거(Arnold Schwarzenegger) 특별 주연의 영화 《龙牌之谜 용패지미, The Mystery of Dragon Seal: Journey to China》가 8월 16일 중국 전지역 개봉을 정식 발표했으며, 두 액션스타들이 스크린에서 대결을 펼쳐 나간다.박스오피스 분석가 뤄티엔원(罗天文 라천문)은 "여러편의 영화가 개봉을 철회한 이후, 청롱의 영화는 이때 한여름 개봉을 선언했으며, 이 질적으로 최고의 영화는 여름 영화 흥행에 보탬이 될것이 분명합니다."고 했다. 영화 《龙牌之谜 용패지미, Mystery of .. 2019. 7. 25.
영화 《上海堡垒 상해보루》 엔딩주제곡 《无愧 무괴》MV보기, 그룹 R1SE가 부른 열혈 전가 R1SE의 《无愧 무괴》 MV보기영화 《上海堡垒 상해보루》 엔딩주제곡그룹 R1SE가 단체로 부른 열혈 전가 공상과학 전쟁영화 《上海堡垒 상해보루, Shanghai Fortress》의 엔딩주제곡 《无愧 무괴》의 음원과 MV가 지난 7월 19일 정식으로 공개됐다. 노래는 유명 음악인 자오잉쥔(赵英俊 조영준)이 작사와 작곡을 맡아 했으며, 남성그룹 R1SE가 뜨거운 젊음으로 노래했다.뜨거운 젊음의 힘이있는 가사와 멜로디 아래 11명의 두려움 없는 소년들은 영화 속 외계문명에 나란히 맞서 지구의 마지막 전장을 지킨다는 불굴의 신념을 노래했으며, 힘있는 팀워크를 보여주고 있다. MV에서는 상하이에 외계 모함이 내려와 수많은 포식자들이 몰려오고예전에 즐비했던 고층빌딩들이 무너지는 등인류는 전에 없던 재앙에 휩싸이게.. 2019. 7. 24.
64세의 런다화(임달화) 수술부위 부상정도 심각하여 안정 필요, 아내 "새로운 근황들 바로바로 알릴것" 64세의 런다화(任达华 임달화) 수술부위 부상심각 안정필요13살 연하의 부인 치치(琦琦 기기) "새로운 근황 바로바로 알릴것" 런다화(임달화)는 중산(中山)에서 행사 중 괴한에게 흉기 피습을 당한 일은 이미 인터넷에 퍼져 많은이들이 알고있다. 당시 64세의 런다화는 무대에서 행사 진행중 생각지도 못하게 갑자기 한 남성이 튀어나와 칼을 휘둘렀고, 이 칼에 런다화는 복부에 칼을 맞았으며, 런더화는 칼을 맞은 이후 곧바로 병원으로 옮겨졌다.당시 병원에서 의사의 말로는 런다화의 부상정도는 그리 심각한 정도는 아니라고 하며, 비록 내장에 약간의 상처를 입었지만 중요 장기에는 상해를 입지 않은 것은 불행 중 다행한 일이라고 했다. 런다화는 중산(中山)에서 수술을 받았다고는 하지만좀더 안전을 기하기 위해 홍콩으로 돌.. 2019. 7. 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