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쉐여우(张学友 장학우) 《狮子王, 라이온 킹, The Lion King》에서

비욘세(Beyonce)와 듀엣

디즈니 《라이온 킹》 중국지역 홍보보급곡

네티즌 "기대됩니다!"



데드라인(Deadline) 보도에 의하면, 디즈니의 신작 《狮子王 사자왕, 라이온 킹, The Lion King의 중국지역 홍보보급곡의 가수가 장쉐여우(장학우)+비욘세(Beyonce)라고 보도했다. 이들 두사람은 애니메이션 옛 곡 심바(Simba)와 나나(Nana)의 《Can You Feel the Love Tonight》으로 호흡을 맞추는 것으로 전해졌다.

비욘세는 또한 영화에서 나나(Nana)의 더빙을 했으며, 본 영화에서는 이 노래를 그녀와 심바(Simba)를 더빙한 도날드 글로버(Donald McKinley Glover Jr.)와 함께 노래했다.


장쉐여우(张学友 장학우)



비욘세(Beyonce)는 영화에서 나나(Nana)를 더빙했다



현재 중국내에서는 해외 대작들의 중국지역 홍보보급곡은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해 졌다.

《黑衣人, 맨 인 블랙, Men in Black》, 《毒液, 베놈, Venom》,

《太空旅客, 패신저스, Passengers 등등 여러 미국 영화 대작들이

중국 영화시장으로 진출할때 모두 중국지역 홍보보급곡들로

홍보를 보조하고 거들었다.

게다가 덩쯔치(邓紫棋 등자기) 《太空旅客, 패신저스, Passengers

홍보보급곡 싱글 《光年之外 광년지외를 발표 했을때

중국 내외에서 모두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었다.


홍보보급곡과 마찮가지로 영화 또한 홍보를 위해

스타가 필요한건 사실이다.

중국지역 홍보 방면에 있어 해외 수입영화와

인기스타를 매치하는 것은 이제 흔히 볼수 있는 일이라 하겠다.





이번 《狮子王 사자왕, 라이온 킹, The Lion King 플랫폼의 인기스타는

차이쉬쿤(蔡徐坤 채서곤)으로

아마도 차이쉬쿤의 팬들이 영화의 박스오피스에 크게

도움을 줄것으로 예상된다.

《海底总动员2, 도리를 찾아서, Finding Dory는 중국 수영의 미래인

닝저타오(宁泽涛 녕택도)와 짝을 맺었고,

《蝙蝠侠大战超人, 배트맨 대 슈퍼맨, Batman v Superman

"중국관전대사(中国观战大使)"는 배우 리이펑(李易峰 이역봉)이었다.





이번에 가신(歌神) 장쉐여우(张学友 장학우)비욘세(Beyonce)를

파트너로 《狮子王 사자왕, 라이온 킹, The Lion King의 옛 곡인

《Can You Feel the Love Tonight》을 중국지역 홍보보급곡으로

갖고 나왔으며, 이는 분명 큰 인기를 모을 것에 의심할바가 없다.

이 곡 자체는 한세대의 기억으로 많은 이들이

마음속에 담고있는 노래라고 할수있기 때문이다.

현재 장쉐여우비욘세는 힘을 합쳐 중국 버전을 만들고 있다.



# 노래듣기



블로그 이미지

태권v22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