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153

왕쯔원(왕자문)의 사랑 노출? 남성과 함께 술에 취해 호텔로 돌아오다 왕쯔원(王子文 왕자문)의 사랑 노출?남성과 함께 술에 취해 호텔로 돌아와남성은 투자자 겸 제작 프로듀서 왕쯔원(왕자문)은 데뷔 이후 개인의 감정생활 보호에 비교적 세심했다. 하지만 얼마전 한 매스컴은 한 남자아이가 왕쯔원을 엄마라고 부르는 것을 목격했고, 왕쯔원이 미혼모라는 소문이 돌았었다. 이 일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의 의견이 분분했다고는 하지만 왕쯔원은 이에대해 아직까지 정면으로 대답을 하지 않고 있다.그리고 오늘(7월 15일) 인터넷 상에 얼마전 왕쯔원과 한명의 남성이 술에 취해 함께 호텔로 돌아오는 모습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날 밤 함께 식사를 한 자리에는 왕쯔원(王子文 왕자문)과정카이(郑恺 정개) 및 팔에 문신을 한 남자 등이상하이의 한 훠궈식당(火锅店)에서 함께 식사를 했다.왕쯔원은 흰색의 티.. 2019. 7. 15.
크리스탈 소녀(晶女郎) 멍야오(맹요)가 달콤하게 노래한 《董先生 동선생》MV, 직접 노랫말 써 크리스탈 소녀(晶女郎) 멍야오(孟瑶 맹요)가달콤하게 노래한 《董先生 동선생, Mr. Dong》 MV보기자신이 직접 노랫말 썼다는 이유만으로 "너무 행복해요!" 크리스탈 소녀(晶女郎 정여랑) 멍야오(맹요)가 최근 달콤한 싱글곡 《董先生 동선생, Mr. Dong》을 조용하게 발표했다. 이 노래는 송동예(宋冬野 송동야)의 《董小姐 동소저》 노래에서 영감을 얻어 멍야오가 직접 노랫말을 쓰고 노래했으며, 꾸밈없는 달콤한 목소리로 사랑과 행복에 빠져있는 여인의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동시에 진하고 달콤한 사랑으로 가득한 《董先生 동선생》의 MV 또한 모든 인터넷에 공개했다. 이 노래를 듣고 나서 많은 사람들의 첫 반응은"董先生(동선생)"이 누구일까하는 의문을 갖게 된다.이에대해 멍야오는 미소를 지으며 이 노래는평소 .. 2019. 7. 15.
갓세븐(GOT7) 잭슨(王嘉尔, Jackson) 식중독으로 인해 공연중간 배를 움켜쥐고 무대 내려와 갓세븐(GOT7)의 왕지아얼(王嘉尔, 잭슨, Jackson) 식중독으로공연 마치지 못하고 공연 중간 배를 움켜쥐고 무대 내려와이후 잊지 않고 팬들을 위로하고 안심시켜 왕지아얼(잭슨, Jackson Wang)은 한국에서 발전한 홍콩 국적의 연예인으로 한국에서 2년넘게 연습생을 거친이후 남성그룹 갓세븐(GOT7)으로 데뷔했다.그는 중국으로 돌아온 이후 허지옹(何炅 하경)과 함께 예능프로그램 《拜托了,冰箱 냉장고를 부탁해》를 진행해 왔으며, 현재 또한 많은 인기를 한몸에 받고있다. 최근 왕지아얼(잭슨)은 소속 그룹 갓세븐(GOT7)과 함께남미에서 투어공연을 진행하고 있다.투어 공연에서 왕지아얼(잭슨)은 손으로 허리부분을 부여잡고무대 옆의 조명뒤로 몸을 숨기는 일이 발생했다.이에 많은 팬들은 매우 걱정을 했고 .. 2019. 7. 1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