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053

TFBOYS의 새로운 EP 《第一次告白 제일차고백》 업로드, 노래듣기 및 mp3 TFBOYS의 《第一次告白 제일차고백》 업로드고백을 두려워하지 않는 소년들의 로맨틱한 용기 오늘 8월 5일 TFBOYS는 새로운 EP 《第一次告白 제일차고백》을 각 대형 음악플랫폼에 업로드했으며, 타이틀곡 《第一次告白 제일차고백》과 《我的朋友 아적붕우》가 함께 수록돼있다. 《第一次告白 제일차고백》은 TFBOYS의 인기 싱글곡 《是你 시니》의 작곡가 Urban Cla6ix가 창작했으며, 다얼한(达尔汗 달이한)이 중문가사를 써 넣었은 템포가 명랑한 전자풍의 유행곡 스타일이다.이는 《喜欢你 희환니》 이후 그룹 TFBOYS가 다시한번 발라드에 도전하는 것이며, 또한 "喜欢(좋아한다)"가 "告白(고백)"으로 넘어서 설레임의 지수가 한단계 더 높아졌다. 노래의 전주에서는 가뿐하고 유쾌한 전자기타가 도입됐으며,멜로디.. 2019. 8. 5.
정페이츠(증패자) 새앨범 《谜之音 미지음, Confession》으로 대변신, 여성스러움 물씬 풍겨 정페이츠(曾沛慈 증패자)의 《谜之音 미지음, Confession》새앨범으로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대변신 정페이츠(증패자, Pets Tseng)는 아신음악(亚神音乐, Asiamuse Entertainment)에 합류한 이후 첫 앨범 《谜之音 미지음, Confession》을 내놓았다. 그리고 동명의 타이틀곡 MV에서는 타이완의 모델 에이전시 카이워(凯渥 개악)에서 모범적인 모델 장옌펑(姜彦丰 강언봉)을 초대하여 함께 출연했으며, 이 남성의 모델과 강한 포옹, 얼굴을 맞대고 누워 키스하는 등 로맨틱한 장면들을 연출했다.얼마전 화교와의 짧은 한달간 교제이후 결별한 것이 드러난 그녀는 일에 있어서 만큼은 조금도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정페이츠는 새 앨범의 예약을 시작한지 4일만에'4관왕'의 좋은 성적을 일궈.. 2019. 8. 5.
2019차이나조이(2019ChinaJoy)에서 게임 코저(Coser), 쇼걸(Showgirl) 일망타진 2019차이나조이(2019ChinaJoy) 성대한 개막!비주얼로 이야기한다게임 코저(Coser), 쇼걸(Showgirl) 등 모두 일망타진 2019차이나조이(2019ChinaJoy)가 8월 2일 개막하여 이미 4일째에 접어들었으며, 벌써 마지막 날이 됐다. 어제(8월 4일) 성취유희(盛趣游戏) 부스 《Love Live!学园偶像祭 LOVE lOVE! 학원우상제》에서 성우들과의 만남과 AKB48 Team SH의 유쾌한 공연은 많은 게이머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팬들의 응원 소리는 전시장 전체에 열정을 불어 넣었다.그리고 오늘(8월 5일) 성대하고 재미있는 게임 성취유희(盛趣游戏) 2019ChinaJoy의 밸리 팬 카니발을 맞이하여 현장에서 게임을 즐기는 것 이외에 이스프츠(e-sports) 경기 및 서.. 2019. 8. 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