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213

처음으로 진면목을 드러낸 "디지털 인민폐(数字人民币)" 처음으로 진면목을 드러낸 "디지털 인민폐(数字人民币)""비 가상화폐, 네트워크 지불 및 전자지갑" 인민일보(人民日报) 해외판 보도에 따르면, 최근 중국인민은행(中国人民银行)의 관계자는 공개석상에서 지금 디지털 화폐 시스템 개발이 진행중에 있으며, "디지털인민폐 시대(数字人民币时代, 디지털 런민비시대)"가 임박했다고 밝혔다.보도에서는 얼마전 거행된 제3회 중국 금융40인 이춘 포럼(中国金融四十人伊春论坛 중국금융40인이춘논단)에서 중국인민은행 지불결산사(支付结算司) 부사장(副司长) 무창춘(穆长春 무장춘)은 중국인민은행 산하의 디지털화폐 연구소는 2018년 디지털화폐 시스템 개발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렇다면 이번 중국인민은행이 제기한 디지털화폐는 상업적인 "가상화폐"와 어떻게 다를까?화폐 속성을 보게되면 비.. 2019. 8. 21.
장잉롱(강영용)의 새로운 싱글곡 《Feeling Good》발표! 영혼 깊숙한 곳의 가장 갈망하는 자유! 장잉롱(江映蓉 강영용)의 《Feeling Good》 MV보기영혼 깊숙한 곳에서 가장 갈망하는 자유! 《Feeling Good》은 장잉롱(강영용, VIVI)의 여섯번째 개인 음악작품이다. 가령 첫번째 "변신의 타이틀곡" 《我是你的猫 아시니적묘》가 섹시한 워킹 댄스곡이라고 한다면, 잇달아 나온 두번째 《Feeling Good》은 "감성의 타이틀곡"이라 할수있다. 장잉롱은 분명히 다른, 보고 듣는 것이 모두 새로운 2019년을 돌파하는 새로운 앨범 《10》을 갖고 나왔다."욕실음악(浴室音乐)"을 영감의 실마리로 삼아 느긋하고 속박에서 벗어나는 본능적인 석방의 체험을 앞장서 제창하고 있으며, 그녀의 작품은 청각적이든 시각적이든 작품 하나하나 마다 놀라움을 안겨 주고있다. 노래 《Feeling Good》은 프로듀.. 2019. 8. 21.
탕옌(당언) 이미 임신 6개월? 촬영장에서 돌발 진통 의심 탕옌(唐嫣 당언) 이미 임신 6개월?촬영장에서 돌발적인 진통 의심남자배우와 포옹하는 장면에서 얼굴에 고통스러운 표정지어 얼마전 탕옌(당언)의 임신 사진이 또다시 인터넷에 올라왔다. 최근에 공개된 사진에서 탕옌은 붉은색의 고대복장을 하고 있으며, 머리를 높게 빗어 올린 우아하고 단정한 모습으로 여전히 아름다움을 보이고 있다. 그리고 더우샤오(窦骁 두효)의 옆에 서있는 모습에서 두사람의 커플감이 가득해 보인다. 탕옌이 고대복장으로 분장한 모습에서 비록 허리부분과 몸매가드러나 보이지는 않지만아랫배가 불러 있는 것은 뚜렷하게 알아볼수 있다.그녀 이전의 고대 드라마 《锦绣未央 금수미앙》에서 보여진몸매와 비교하면 그 차이가 분명하다 할수있다.마찮가지로 허리에 띠를 두른 분장의 모습에서그 당시에는 가벼운 몸매와 날렵.. 2019. 8. 2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