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234

화웨이 AI프로세서 어센드910(昇腾910)과 AI컴퓨팅 프레임워크 MindSpore 발표 화웨이(华为) AI프로세서 어센드910(昇腾910)과AI컴퓨팅 프레임워크 MindSpore(마인드스포어) 발표 오늘(8월 23일) 화웨이(华为)는 선전(深圳 심천) 총부에서 최신 AI프로세서 "어센드910(昇腾910)"을 발표함과 동시에 AI컴퓨팅 플레임워크 MindSpore(마인드스포어)를 내놓았다.화웨이 순환CEO 쉬즈쥔(徐直军 서직군)은 발표회에서 "어센드910(昇腾910)"과 "MindSpore"의 출시는 화웨이가 이미 풀스택 풀시나리오의 AI솔루션 구축을 완성했음을 보여주는 것으로, 화웨이 AI 전략 수행이 새로운 단계에 접어 들었음을 상징하는 것이라고 했다. AI프로세서 "어센드910(昇腾910)" 화웨이의 설명에 따르면 어센드910(昇腾910)은 당시 단일 칩으로는계산 밀도 최대의 칩이라고 .. 2019. 8. 23.
천링지우(진영구, Nine Chen) & 장아이아이(장애애, Ari Ai)의 신곡 《2099》 천링지우(陈零九 진영구, Nine Chen)의 《2099》 MV보기ft. 장아이아이(张爱爱 장애애, Ari Ai)"널 오래오래 사랑해" 2019, 천링지우(진영구, Nine Chen)현재, 그는 이를 따라가고 있다.노래의 가사에서"只想要和你在一起 我知道我好像有点神经只想和你在一起 不需要太多复杂的原因단지 너와 함께 있고 싶어, 나는 내가 조금은 병적이라는 것을 알아단지 너랑만 함께 있고 싶어, 너무 복잡한 이유는 필요없어"라며사랑의 흐름을 따라가고 있다. 창작의 Killer 천링지우(Nine Chen)VS재즈의 여령(女伶) 장아이아이(Ari Ai) 《2099》는 천링지우 작곡으로, 장아이아이가 함께 노랫말을 쓴발렌타인데이 고백의 노래이며R&B 스타일의 사랑을 배워가는 노래이다. 5201314 我爱你一生一世 .. 2019. 8. 23.
정솽(정상) 장한과 함께 사진 찍은것에 대해 "현 남친 장헝(장항)이 마련한 자리" 정솽(郑爽 정상) 장한(张翰)과 함께 사진찍은 것에대해 대답"현 남친 장헝(张恒 장항)이 마련한 자리,장헝이 꽃을 보호하는 페러다임으로 개방한것" 8월 22일 정솽(정상)은 상하이에서 데뷔 10주년 생일파티를 열었다. 그리고 이날 저녁 정솽은 새 프로그램 《女儿们的恋爱 여아문적연애, 미혼녀들의 연애》 시즌2의 홍보로 분위기를 띄웠다. 데뷔 10주년 생일파티에서 정솽은 다시 "추위쉰(楚雨荨 초우담)"을 연기했고, 장한과 공간을 뛰어넘어 함께 사진을 찍었다.《女儿们的恋爱 여아문적연애》의 기자회견 인터뷰에서 장한과 공간을 뛰어넘어 함께 사진을 찍은 것은 이미 "내려 놓았음"을 말하는 것인가에 대한 질문을 받았고, 장헝은 정솽을 위해 "이 부분은 제가 마련한 것입니다."고 대신 대답했다. * 추위쉰(楚雨荨 초우.. 2019. 8. 23.
왕다루(왕대륙)와 장티엔아이(장천애) 불거진 열애설! 왕다루(王大陆 왕대륙)과 장티엔아이(张天爱 장천애)의 불거진 열애설!두사람 권투체육관에서 다정한 포옹에 열애설 의심 최근 한 매스컴에서 왕다루(왕대륙)과 장티엔아이(장천애)가 권투체육관에서 운동하는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으며, 사진에서 두사람 모두 운동복을 착용하고 있다. 그리고 장티엔아이의 뒤에서 포옹하는 왕다루는 매우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있다.왕다루가 장티엔아이를 포옹하고 있는 사진 이외에 또 한장의 사진에선 장티엔아이가 왕다루의 뒤에서 목을 조이는 듯한 모습으로 보기에 두사람은 매우 친밀하게 보인다. 이 두장의 사진 모두 장티엔아이는 웃는 모습으로 여유있게 보여 두사람의 열애설을 다시한번 일으키고 있다. 이러한 모습의 사진이 공개되고 난 이후 인터넷에서는많은 네티즌들이 이들에게 축복의 메시지를 보냈다.. 2019. 8. 2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