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253

홍콩의 택시 500여대 오성기 달고 운행하며 폭력에 반대 호소 홍콩의 택시기사 홍콩을 떠받치다홍콩의 택시 500여대 오성기달고 운행하며 폭력에 반대 호소 8월 23일 "홍콩 수호 대연맹(守护香港大联盟)"과 홍콩 택시기사 종업원 총회는 "守护香港,风雨同舟 홍콩을 수호하고, 고난을 같이한다"라는 캠페인을 벌였다. 소개에 의하면, 500여대가 넘는 택시들이 오성기를 내걸었으며, 포스터를 붙이고 홍콩섬을 둘러싸고 있는 지우롱(九龙 구룡)의 여러 주요 도로를 달리며 많은 시민들과 여행객들에게 홍콩의 열정과 손님 모시기의 품격을 드러냈고, 사회적인 폭력에 반대하고 법치 복귀, 정상질서 회복에 대해 관심과 사랑을 구했다. 홍콩 수호 대연맹(守护香港大联盟)의 주최자 및 대변인인황잉하오(黄英豪 황영호)는두달 가까이 홍콩사회에 우려되고 있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소수의 과격한 .. 2019. 8. 25.
푸롱페이(부용비)의 새앨범 자신 스스로를 다스리는 타이틀곡 《蜘蛛 지주, 거미》 푸롱페이(符龙飞 부용비, Jason)의 《蜘蛛 지주, 거미》자신 스스로를 다스리는 새앨범의 타이틀 곡으로내면의 두려움과 직면하다 푸롱페이(부용비, Jason)는 2019년 새로운 앨범 두번째 곡 "자신 스스로를 다스리는" 타이틀 곡으로 《蜘蛛 지주, 거미》를 정식 발표했으며, 새로운 앨범의 노래 모두가 "푸롱페이 식"의 처세술을 이어가고 있다.《蜘蛛 지주, 거미》는 새로운 역동적인 곡 스타일로 "내 안의 괴팍함과 내 자신의 두려움을 길들이는데 있어, 너는 자신의 가상의 적이자 구세주다"라는 푸롱페이 자신의 사고를 꿰뚫어 보고 있다. 노래 《蜘蛛 지주, 거미》의 창작에서 푸롱페이는매우 많은 교묘한 생각들을 생각하고 또한 담아냈다.시작에서 부터 절정에 달한 듯이 독창적인 스타일로 접어들고저음의 "Guess .. 2019. 8. 25.
스타들의 문신, 차이쉬쿤(채서곤), 리셴(이현), 루한(Luhan)의 문신의 의미는? 스타들의 문신차이쉬쿤(蔡徐坤 채선곤)의 섹시함, 리셴(李现 이현)의 스릴감,그리고 루한(鹿晗, Luhan)의 문신은? 일반인은 물론 스타들 역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문신을 한다. 요즘은 반영구적인 문신이 싫어 지워지는 헤나타투를 하기도 하며, 기분전환의 계기로 삼기도 해 특히 여름철에 유행을 하기도 한다.그렇다면 스타들은 어떤 의미를 담아 문신을 할까? 스타들의 문신에 대해 잠깐 얘기를 해보면, 차이쉬쿤(채서곤)은 섹시함을 강조하고 있고, 리셴(이현)의 문신의 문신은 스릴감이 있어 보인다. 그럼 루한(Luhan)의 문신은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까? 먼저 차이쉬쿤의 문신을 살펴보자.그는 《偶像练习生 우상연습생》의 센터의 자리로 데뷔를 했으며,그의 이미지 뿐만아니라 일적인 능력에 있어서도모두를 갖추.. 2019. 8. 2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