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283

2019세계여성창업자대회에서 마윈(马云) "체험의 시대, 여성이 남성에 비해 성실하고 대단하다" 2019세계여성창업자대회(2019全球女性创业者大会)마윈 "체험의 시대, 여성이 남성보다 성실하고 대단하다.알리바바의 디자이너 51%가 여성" 마윈은 2019세계여성창업자대회(2019全球女性创业者大会)에서 "집안을 망치는 여성은 없으며, 단지 집을 사랑하는 여성만이 있다"고 했다. 그리고 여성은 아이와 남편을 위해 생활 용품들을 사고, 그리고 대다수의 남성 모두는 자아 중심적이며, 여성들은 더욱 성실하여 돈을 상환하는데 있어 역시 가장 빠르다고 말했다.이번 행사에서 마윈은 여성들은 남편, 아이, 부모를 고려한 이후에 비로소 자신에게 관심을 갖는다고 했으며, 남성은 기본적으로 자기 중심적이라고 말했다. 타오바오(淘宝) 플랫폼에서 남성의 의복을 사는 사람의 반 이상이 여성 유저들인 동시에 여성들은 또한 타오바.. 2019. 8. 28.
왕쯔이(왕자이)가 부른 애니메이션 《昆虫总动员2 곤충총동원2, 슈퍼미니2》 중문주제곡 《陪我冒险 배아모험》MV 왕쯔이(王子异 왕자이)의 《陪我冒险 배아모험》 MV보기애니메이션 《昆虫总动员2 곤충총동원2, 슈퍼미니2》 중문 주제곡 프랑스의 토마스 자보(Thomas Szabo) 감독과 헬레네 지라드(Hélène Giraud)가 공동 시나리오와 연출을 맡아한 애니메이션 《昆虫总动员2-来自远方的后援军 곤충총동원2-먼 곳에서 온 후원군, 슈퍼미니2, Minuscule: Mandibles From Far Away》가 현재 중국 내지에서 상영중인 가운데 8월 27일 영화의 중문주제곡 《陪我冒险 배아모험, 나와 함께 모험을》의 음원 및 MV가 정식 공개됐다.이 중문 주제곡은 가수 왕쯔이(왕자이)가 처음으로 애니메이션을 위해 노래한 것이다. 《陪我冒险 배아모험》은 신세대 음악인 왕쯔이가모든 감정을 모아 노래했으며,실력있는 싱어송.. 2019. 8. 28.
황샤오밍(황효명)과 안젤라베이비 이혼? 중추만회(中秋晚会) 명단에서 "夫妇(부부)"라는 두글자 수정하고 또 수정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과 안젤라베이비(杨颖 양잉) 이혼?중추만회(中秋晚会) 명단에서 "夫妇(부부)"라는 두글자 수정 또 수정 황샤오밍(황효명)과 안젤라베이비(양잉)가 이미 이혼했다고 폭로된 것은 오래된 이야기이다. 이전 여러차례에 거쳐 화제를 불러 모은 뒤 스탶들은 모두 이를 부인하며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이혼은 가짜 뉴스라고 밝혔다.그리고 황샤오밍과 안젤라베이비는 예능프로그램 녹화할때 둘 모두 상대를 언급했고, 두사람 사이에 감정에 변화가 없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8월 26일 중국 중앙방송(央视, CCTV)은 중추만회(中秋晚会)의게스트 라인업을 발표했으며,그중에는 황샤오밍과 안젤라베이비 모두 자리하고 있었다.두사람이 함께하는 중추만회는 두사람이 이혼하지 않았다는 의미이고이전 계속해서 인터넷 상에 나.. 2019. 8. 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