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9/023

훠궈 체인 하이디라오(해저로) 사장 장용(张勇) 싱가포르 최고 갑부 등극 훠궈 체인 하이디라오(海底捞 해저로) 사장 장용(张勇)상가포르의 최고 갑부 등극!! 경제전문지 《Forbes Asia, 포브스 아시아》가 최근 발표한 싱가포르 50대 부자순위에서 훠궈 체인점 하이디라오(海底捞 해저로)의 사장 장용(张勇)이 138억달러의 재산으로 10년동안 최고 부자의 자리를 유지해온 싱가포르 최대 부동산 개발업자인 원동기구(远东机构)의 황지상(黄志祥, Robort Ng)와 황지달(黄志达, Philip Ng) 형제를 물리치고 싱가포르 최고의 갑부로 등극했다. 올해 3월만 해도 장용의 재산은 68억달러로세계 부자순위 224위, 싱가포르에서는 3위에 자리하고 있었다.그런 그가 단 몇개월만에 70억달러의 재산을 불린것이다. 장용이 가파르게 상승하여 1위를 차지한 주요 원인은작년 11월 하이디라.. 2019. 9. 2.
비원쥔(필문군)의 웹드라마 《淑女飘飘拳 숙녀표표권》주제곡 《拳心拳意 권심권의》 비원쥔(毕雯珺 필문군)의 《拳心拳意 권심권의》웹드라마 《淑女飘飘拳 숙녀표표권》 주제곡 티엔이요우펑(天衣有风 천의유풍)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청춘의 순수한 사랑 드라마 《淑女飘飘拳 숙녀표표권》이 곧 방송을 앞두고 있다.드라마는 "상향숙녀(尚香淑女)" 펑퍄오퍄오(风飘飘 풍표표, 순치엔(孙千 손천) 분)가 뜻밖에 "고랭학장(高冷学长)" 웨이추(卫楚 위초, 비원쥔(毕雯珺 필문군) 분)을 구하게 되며, 청춘의 달콤하고 순수한 사랑이야기를 펼쳐 나간다. 극중의 음악은 인기가요의 프로듀서이며, ost의 대가인허우지젠(侯志坚 후지견)이 음악 총감독을 맡아 했으며,그는 현악팀과 전통 악기를 녹음하는 대편성으로 ost를 만들어 냈고,이는 고풍의 우아한 맛을 잃지 않고동시에 사랑의 숨결이 살아 흐른다.그리고 유동감이 가득한 .. 2019. 9. 2.
진천(김신) 중앙희극학원 베이글남과 연애중 드러나 진천(金晨 김신)은 지금 중앙희극학원 베이글남과 연애중길에서 포옹과 키스, 그리고 음식 먹여주기 등 달콤 폭발! 9월 2일 한 매스컴은 최근 촬영한 진천(김신)과 중앙희극학원(中央戏剧学院)의 베이글남과 데이트를 하는 장면의 사진을 공개했다. 2017년 그녀는 덩룬(邓伦 등륜)과 이별을 한 이후, 계속해서 이들의 재결합에 대한 소식이 들려왔지만, 진천은 사실 이전부터 새로운 사랑을 펼치고 있었던 것이다.당일 그녀는 친구들과의 식사를 마친 후 남친과 강변을 산책하며 데이트를 했고, 매우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그날 저녁 진천과 친구들은 식사를 마친 이후차를 이용하여 지엔궈먼(建国门 건국문) 부근의 호텔에 도착했지만차가 호텔의 입구에 도착하고 그녀는 차에서 내리지 않았다.그녀는 차안에서 한시간 넘게 시간을 보.. 2019. 9. 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