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9/034

쉬빙차오(서병초)의 느낌 컨셉트 타이틀곡 《无能为力 무능위력》 쉬빙차오(徐炳超 서병초)의 《无能为力 무능위력》목이 메인 노래 곡조로 듣는이들 마음의 문을 두드리다 9월 2일 쉬빙차오(서병초)는 2019년 새로운 앨범의 느낌 컨셉트 타이틀곡 《无能为力 무능위력》을 전 인터넷에 업로드 했다. 쉬빙차오는 노래에서 나지막 하면서도 섬세함을 잃지 않은 독특한 목소리로 젊은 세대의 내면 깊숙한 곳에 있는 현실에 대한 무력함을 노래하며, 듣는이들의 마음의 문을 두드려 준다.얼마전 업로드한 깨달음을 거스르는 타이틀곡 《芭比叛逆日记 파비반역일기》는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표현으로 많은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이번 신곡 《无能力为 무능위력》은 격렬한 리듬은 없으며, 멜로디는 자유롭게 흐르고, 또다른 목소리로 감정을 탐색하여 다른 느낌의 청감으로 다가온다. 《无能为力 무능위.. 2019. 9. 3.
2019 국경절(国庆节) 연휴일정 통지, 많은 중국인들 연휴를 맞이하고 봉급 또한 오른다 2019 국경절(国庆节) 연휴일정 통지많은 중국인들 연휴와 함께 봉급 또한 오르는 기쁨 맞이해 베이징시 인민정부 행정부서에서 9월 3일 통보한 바에 따르면, 2019년 궈칭제(国庆节 국경절) 연휴기간은 이미 확정이 됐으며, 국무원판공청(国务院办公厅) 통지에 따라 올해 국경절 연휴는 7일간이라고 했다.연휴기간을 살펴보면, 10월 1일(국경절)부터 7일까지 일주간이며, 이 외에 9월 29일(일요일)과 10월 12일(토요일)은 출근을 해야 한다. 2019 궈칭제(国庆节 국경절) 연휴기간 이 외에 2019 국경절 연휴기간의 고속도로 무료통행 기간은2019년 10월 1일 0:00시 부터 10월 7일 24:00까지 무료 통행이다.고속도로 무료통행 기간에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는7인승 이하(7인승 포함) 승용차는 무료.. 2019. 9. 3.
류타오(유도) 자녀들과 함께 처음으로 잡지 커버스토리 등장, 정말 행복한 가정 처음으로 자녀들과 함께 잡지 커버스토리에 등장한 류타오(刘涛 유도)정말 행복한 가정네티즌 "남편 왕커(王珂 왕가)의 유전자는 강력하다" 9월 2일 모 유명 잡지의 공식 인터넷 홈페이지에 류타오(유도)가 자녀들과 함께 촬영한 패션 사진의 커버스토리를 게재했다. 사진에서 세식구 모두 하이비주얼을 보이고 있으며, 자녀들의 표현력 역시 매우 출중하여 정말이지 유전자의 힘은 강하다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고, 류타오의 연기력을 그대로 이어 받은 모습은 데뷔를 앞당겨 보는것만 같다.사진에서 류타오는 옅은 색깔의 후드티셔츠에 롱스커트를 입은 모습이고, 두 아이들은 캐주얼룩을 입고 등장했다. 동시에 잡지는 sns에"류타오는 두 아이들과 함께 등장하는 것에 수줍어 했습니다.그리고 아이들은 엄마와 함께 하기에 편안하고 안심하.. 2019. 9. 3.
홍콩 행정장관 캐리 람(Carrie Lam) 사직 소문에 대해 대답 "지금까지 중앙에 사직을 말한 적 없다" 사직 소문에 대해 답한 홍콩 행정장관 캐리 람(林郑月娥, Carrie Lam)"지금까지 중앙에 사직에 대해 말한 적 없다" 9월 3일 아침, 홍콩특별행정구 행정장관 캐리 람(林郑月娥, Carrie Lam)은 진종(金钟 금종) 특구정부 총부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어제 저녁 로이터통신은 캐리 람의 비공개석상에서의 녹음을 유출했고, 그 내용에서 "如果有选择,我第一件事就是辞职,并深刻道歉 만약 선택을 한다면, 저의 첫번째 일은 사직하는 것이고, 깊이 사과하는 것입니다."라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이에대해 캐리 람은 기자회견에서 대답하기를, 그녀는 사적인 교류가 공개된것에 대해 실망을 표시했으며, 시작하면서 부터 지금에 이르기 까지 중앙에 사직을 말한적이 없다고 강조했다. 캐리 람(林郑月娥, Carrie Lam).. 2019. 9. 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