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9/053

베이징 다싱 국제공항(北京大兴国际机场 북경대흥국제공항) 9월말 정식 운영 돌입 베이징 다싱 국제공항(北京大兴国际机场 북경대흥국제공항)9월 말 정식 운영 돌입9월 15일 전까지 정식 개항 조건 갖춰야 9월 4일 베이징 다싱 국제공항(北京大兴国际机场 북경대흥국제공항)의 강아오타이(港澳台, 홍콩·마카오·대만) 구역과 국제 탑승대기로비가 그 모습을 드러냈다. 베이징 다싱 국제공항은 곧 이달 말 정식 운영에 돌입하며, 현재 공항은 운영 준비 작업을 긴박하게 진행하고 있다.다싱 국제공항은 민항국(民航局)의 공항 사용허가 최종심사를 이미 통과 했으며, 곧 공항 사용허가증을 받을 것이라고 한다. 그리고 9월 15일 이전까지 전면적인 개항 운영조건을 갖출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베이징 다싱 국제공항 9월 15일 이전까지정식 개항조건 갖춰야 베이징 다싱 국제공항에 따르면,현재 다싱공항은 민항 전문 .. 2019. 9. 5.
저우비창(주필창)이 따뜻한 마음으로 노래한 애니메이션 《罗小黑战记 나소흑전기》 홍보주제곡 《走过世界每个角落 주과세계매개각락》 저우비창(周笔畅 주필창)의 《走过世界每个角落 주과세계매개각락》 MV애니메이션 《罗小黑战记 나소흑전기》 홍보주제곡저우비창 따뜻한 마음으로 노래 애니메이션 《罗小黑战记 나소흑전기》가 오는 9월 12일 중추절(中秋节)에 중국 전역에서 개봉을 하며, 적지않은 팬들은 한껏 기대가 부풀어 있다. 2011년 3월 연재를 시작한 이래 8년의 시간을 거쳐온 《罗小黑战记 나소흑전기》는 많은 팬들로부터 농담으로 "年更(해를 바꾸는)" 작품이라 불리고 있다.오리지날 버전의 인원들이 제작한 《罗小黑战记 나소흑전기》의 개봉일정이 확정 발표되고 수많은 팬들의 강렬한 관심을 얻어냈으며, 사사회의 평 또한 지속적으로 높아지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그리고 뒤이어 저우비창(주필창, BiBi Zhou)이 따뜻한 마음으로 노래한 애니메이션.. 2019. 9. 5.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한 저우룬파(주윤발)의 식사량, 쑤시황(소시황)과 이른 아침 등산 후 노점에서 아침식사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한 저우룬파(周润发 주윤발)의 식사량쑤시황(苏施黄 소시황)과 이른 아침 등산 이후 노점에서테이블 한가득 먹거리 주문 올해 64세의 "파거(发哥)" 저우룬파(주윤발)는 연예계에서 등산과 달리기에 열애에 빠진 것으로 유명하다. 적지않은 연예인 친구들 모두는 저우룬파와 함께 등산을 하며 신체를 단련하고 있다.이전엔 미쉐(米雪 미설), 팡중신(方中信 방중신), 장메이이(江美仪 강미의) 등등의 연예인들과 등산을 함께 했고, 요며칠 저우룬파는 또다른 친구 쑤시황(소시황, Suzie Wong)과 함께 등산을 했다. 당일 저우룬파의 복장은 이전과 마찮가지로 온 몸에 검은색의 등산복을 입고 있었다. 두사람은 이른아침 6시간 조금 넘은 시간 등산을 시작했고등산을 마친 저우룬파는 쑤시황을 데리고 다파이.. 2019. 9. 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