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9/103

장지아니(장가예) 처음으로 고부관계에 대해 말하다 "아직 결혼식도 안했고 또한 어머니라고 부르는 것이 습관이 안됐다" 장지아니(张嘉倪 장가예) 처음으로 고부관계에 대해 말하다"아직 결혼식도 안올렸고또한 어머니(妈妈 마마)라고 부르는 것이 습관이 안됐다" 장지아니(장가예)가 《妻子的浪漫旅行 처자적낭만여행》 시즌2에 출연한 이후, 그녀와 마이차오(买超 매초)의 애정생활에 대해 주목을 받았고 화제로 떠올랐다.최근 두부부는 또다시 함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두사람이 살고 있는 럭셔리 주택의 내부 모두가가 공개됐고, 많은 네티즌들은 "가난이 나의 상상을 제한하고 있다"며 큰 숨을 내쉬었다. 프로그램에서 마이차오(买超 매초)와 장지아니(张嘉倪 장가예) 그들의 집에는 여러개의 럭셔리한 욕실이 있었으며,그 중 하나의 욕실에는 찜질방이 설치되어 있었으나,현재는 창고로 용도를 바꾸어 사용한고 있었다.그 이유는 장지아니의 화장품이 너.. 2019. 9. 10.
모원웨이(막문위)의 드라마 《飞虎之雷霆极战 비호지뇌정극전》주제곡 《只是不够爱 지시불구애》 MV보기 모원웨이(莫文蔚, KAREN MOK, 막문위)의 《只是不够爱 지시불구애》 MV드라마 《飞虎之雷霆极战 비호지뇌정극전》 주제곡모두에게 필요한 헤어짐의 철학을 노래로 표현 《只是不够爱 지시불구애, 단지 사랑이 부족할 뿐》는 모원웨이(막문위, KAREN MOK)가 최고의 작곡가 덩지웨이(邓智伟 등지위)와 '바로 듣기' 1억건을 돌파한 노래 《说散就散 설산취산》의 작사가 장추차오(张楚翘 장초교)와 손을 잡고 만들어낸 감동을 그려내는 발라드이다.사랑의 세계 안에는 누가 옳고 그른가는 없지만, 불완전하고 균형이 맞지 않는 관계에서 사랑을 명분으로 내세우는 것은 결국 서로에게 가장 큰 상처와 아이러니가 된다. 《只是不够爱 지시불구애》는 한장면 한장면이 참혹하고, 적나라하게 각지에서 펼쳐지는 애정의 사고현장을 묘사하고 .. 2019. 9. 10.
조기 은퇴하는 마윈(잭마)의 마지막 출근 조기 은퇴하는 마윈(马云, 잭마)의 마지막 출근당월 개근상 박탈당하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9월 9일은 마윈(잭마)이 은퇴 전 출근하여 일하는 마지막 하루였다. 항저우(杭州 항주)에 알리바바 사옥이 있는 빈장웬취(滨江园区, Binjiang Campus)로 돌아가 옛 동료들을 방문했을때, 현장은 그야말로 인산인해를 이뤘고, 그 장면은 최고의 인기스타를 대우하는 것보다 더 많은 환영을 받았다.하지만 이러한 장면을 진기한 장면이 아니것이 마윈은 알리바바에 대해 이미 전설이 됐기 때문이다. 오늘 9월 10일은 스승의 날(教师节 교사절)로마윈은 알리바바의 회장(董事局主席)직에서 정식으로 사직한다.올해 55세인 마윈에 대해 말하자면알리바바에 대해 큰 공을 세우고 은퇴하는 것이라 할수있다.지난 9월 5일 드러난.. 2019. 9. 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