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9/124

궈비팅(곽벽정) 웨딩사진 공개하며 달콤한 고백 "남은 인생은 당신 뿐", 샹줘(향좌)의 패기있는 대답은? 궈비팅(郭碧婷 곽벽정) 웨딩사진 공개하며"남은 인생은 당신 뿐"샹줘(向佐 향좌)의 패기있는 대답은? 궈비팅(곽벽정)은 9월 12일 sns를 통하여 약혼자 샹줘(향좌)와의 웨딩사진을 공개하며 "往后余生只有你 앞으로 남은 인생은 당신 뿐이예요"라고 글을 올리며 "@向佐(샹줘)"를 표시했다.뒤따라 샹줘 역시 이에 대한 대답으로 "往后余生只要你 앞으로 남은 인생은 당신뿐 입니다"고 해, 이들의 사랑은 그야말로 깨소금이 서말이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볼수 있듯이 멋있고 아름다움이 정말 잘 어울리며궈비팅은 샹줘를 향해 미소짖는 얼굴엔 행복함이 가득하다.이들 모습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축복과 축하의 댓글을 연이어 달았고솔로들은 또한번 아픈 가슴을 쓸어 내려야 했다. 이들 두사람은 9월 11일 이탈리아의 모 섬에서이미 .. 2019. 9. 12.
34살 왕리쿤(왕려곤)의 새로운 사랑? 남친 럭셔리카로 보아 영향력있는 인물인 듯 34살의 왕리쿤(王丽坤 왕려곤)의 새로운 사랑?남친 럭셔리카로 보아 사회적으로 영향력있는 인물인 듯두사람 손잡고 호텔로 돌아와 얼마전 왕리쿤(왕려곤)의 사랑이 드러나 화제를 불러왔었다. 심지어 네티즌들은 두사람이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새로운 남친에 대해 그 증거로 내놓기도 했다.하지만 왕리쿤은 아직까지 새로운 남친에 대해 어떠한 대답도 내놓지 않았다. 그리고 이번 또다시 왕리쿤과 스캔들의 남성이 함께 외출하는 모습이매스컴의 카메라에 직접 포착됐으며두사람은 차를타고 외출해 쇼핑과 식사를 했다.그들이 함께 타고 외출한 자동차를 살펴보면2019년 식 모 브랜드의 럭셔리카 였으며,이 럭셔리카는 백만위안(약 1억6,798만원)이 넘는 가격으로 알려졌고,이로보아 이 신비의 새로운 남친은 사회.. 2019. 9. 12.
드라마 《十年三月三十日 십년삼월삼십일》왕정량(왕쟁량)이 부른 주제곡 《时间的脉络 시간적맥락》MV 왕정량(王铮亮 왕쟁량)의 《时间的脉络 시간적맥락》 MV드라마 《十年三月三十日 십년삼월삼십일》 주제곡더우샤오(窦骁 두효)와 구리나자(古力娜扎 고력나찰) 10년의 깊은 감정을 표현 종슈쟈(钟澍佳 종주가) 연출로 더우샤오(窦骁 두효), 구리나자(古力娜扎 고력나찰), 쉬정씨(徐正溪 서정계), 송옌페이(宋妍霏 송연비), 왕즈윈(王姿允 왕자윤), 진저하오(金泽灏 김택호) 등 주연의 도시 직장 멜로드라마 《十年三月三十日 십년삼월삼십일》이 오는 9월 19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그리고 오늘(9월 12일) 드라마의 주제곡 《时间的脉络 시간적맥락》의 MV를 정식 공개했으며, 노래는 유명 싱어송라이터 왕정량(왕쟁량)이 맑고 깊은 정이 담겨있는 목소리로 노래했다. 독창적인 독특한 개성이 있는 목소리는 시간에 따라 흐르며 사랑의.. 2019. 9. 12.
마윈 펑크 스타일로 왕펑의 《怒放的生命 노방적생명》 열창 현장 영상, 왕펑 "이 노래를 불러줘 감사" 마윈(马云, 잭마) 펑크스타일로 왕펑(汪峰 왕봉)의《怒放的生命 노방적생명, 활짝핀 생명》 열창 현장 영상보기왕펑 "이 노래를 불러줘 감사" 9월 10일 저녁 알리바바 20주년 행사를 거행했으며, 이 행사에서 마윈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한 복장의 펑크 스타일로 《怒放的生命 노방적생명, 활짝핀 생명》을 열창했다. 이어 파트너 장용(张勇)과 팝송 《You raise me up》을 불렀고, 이 외에 장용, 그리고 알리바바 초기의 직원들과 《朋友 붕우, 친구》를 열창했다.이에 9월 11일 《怒放的生命 노방적생명》의 원창자인 왕펑은 웨이보에 알리바바 행사의 영상을 업로드 하며, "마(马) 선생님의 이 20년, 그리고 알리바바의 이 20년은 꿈이 어떻게 이루어 지는지를 완벽하게 보여 주었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마 .. 2019. 9. 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