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샤오쿤(王啸坤 왕소곤)의 《大大的梦 대대적몽》 MV보기

드라마 《我在未来等你 아재미래등니》 "성장 주제곡"



쉐링(薛凌 설능) 연출로 리광지에(李光洁 이광결), 페이치밍(费启鸣 비계명), 순첸(孙千 손천), 신윈라이(辛云来 신운래), 쉬지에(徐婕 서첩), 장지뤼(张植绿 장식록) 등 주연이며, 유명 청년작가 류통통(刘同同 유동동)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드라마 《我在未来等你 아재미래등니는 37살의 대학교수 하오휘구이(郝回归 학회귀, 리광지에)는 삶에 대한 불만 때문에 17살로 되돌아 가는것을 생각한다. 하지만 뜻밖에 17살 자신인 류다지(刘大志 유대지, 페이치밍)의 고등학교 담임선생님이 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과거의 생활에서 많은 아쉬움 때문에 하오휘구이류다지의 삶을 변화시키기로 결심하지만, 이 과정에서 그는 17살의 젊은 친구들에게 서서히 영향을 받아 결국은 자기 자신과 화해를 한다.

드라마가 인기속에 방송되고 있는 가운데 왕샤오쿤(왕소곤)이 부른 "성장 주제곡" 《大大的梦 대대적몽의 MV를 공개했다. 이와 동시에 《我在未来等你 아재미래등니 평의 데이터는 지속적으로 급등하고 있어 지금 더우반(豆瓣)의 평점은 7.8까지 상승했다.




9월 28일 드라마 《我在未来等你 아재미래등니

드라마의 "성장 주제곡" 《大大的梦 대대적몽의 MV를 발표했으며,

노래는 《我型我秀 아형아수의 중국 전역 챔피언인

왕샤오쿤이 노래했다.

MV는 두 시각을 적용하여 하오휘구이 안중의 류다지

류다지 안중에서의 세계를 펼치고 있으며,

성장은 늘 무심한 사이에 일어난다고 이야기하고 있다.

노래의 제목 《大大的梦 대대적몽, 커다란 꿈 처럼 지금 우리는

과거에 세웠던 맹세와 소원을 빌었던 꿈과 마주할수 있을까?





"你在不在,我心里的小孩,曾经多少日与夜,是你陪我走过来"

너는 갖고 있어? 네 마음속의 아이를,

일찍이 얼마나 많은 날과 밤에, 너는 나와 함께 걸어왔어

설령 어른이 된다 하더라도 부모님을 마주하고

좋은 친구들과 마주하며, 자신이 지키고자 하는 그 사람과 마주한다면

우리는 언제나 17살의 끓어 오르는 소년의 모습일 것이다.

"我能够放心你,我也永远相信你"

나는 너를 안심할수 있고, 나 또한 영원히 너를 믿을수 있어

계속하여 앞을 향해 노력하는 청춘의 자신에게 감사하며

우리는 지금 세상과 마주할때

변함없이 열성을 갖고 두려워하지 않는 모습으로 만들어 냈다.



# 가사보기

大大的梦 대대적몽


作词:杨炅翰

作曲:杨炅翰

演唱:王啸坤 노래 : 왕샤오쿤(왕소곤)


小小的房间 大大的梦

用多少青春 换多少时空

太多的懵懂 最后变成了擦肩

掌心的等待 最美却是无用


换一个城市 念旧的地址

有多少思念 发送无法成功

期待着终点 所以一直在赶路

累了痛了哭了 有谁会懂


你在不在 我心里的小孩

曾经多少日与夜 是你陪我走过来

你在不在 会不会回来

我最亲爱的小孩

别让我孤单站在 茫茫人海


小小的房间 大大的梦

用多少青春 换多少时空

太多的懵懂 最后变成了擦肩

掌心的等待 最美却是无用


换一个城市 念旧的地址

有多少思念 发送无法成功

期待着终点 所以一直在赶路

累了痛了哭了 有谁会懂


你在不在 我心里的小孩

曾经多少日与夜 是你陪我走过来

你在不在 会不会回来

我最亲爱的小孩

别让我孤单站在 茫茫人海



大大的梦[dàdà de mèng]

크나 큰 꿈



《我型我秀 아형아수 중국 전역 챔피언 왕샤오쿤(王啸坤 왕소곤)이 부른

드라마 《我在未来等你 아재미래등니 "성장 주제곡"

《大大的梦 대대적몽, 크나 큰 꿈 MV보기



# MV보기


음원(mp3)을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메일주소를 남겨주세요.


블로그 이미지

태권v22

댓글을 달아 주세요


미국의 페이팔(PayPal) 중국 결재서비스 시장에 정식으로 진입

빨라지는 금융업 개방 속도



미국의 디지털 결재 플랫폼 페이팔 홀딩스(PayPal Holdings Inc)는 이미 중국인민은행으로부터 중국 내 지불회사의 경영권을 매입할수 있는 승인을 받았으며, 이는 페이팔(PayPal)이 중국 결재서비스 시장에 처음으로 진입한 외자 기관이 됐음을 말해준다.

9월 30일, 궈푸바오(国付宝 국부보, CIECC)가 발표한 공고에서, 중국인민은행이 궈푸바오(CIECC)의 지분 변경신청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이에 페이팔(PayPal)은 궈푸바오(国付宝)의 지분 70%를 매입하여 궈푸바오의 실제 통제인이 됐다. 궈푸바오(国付宝)는 이동, 온라인과 국경을 넘는 런민비(인민폐) 지불 서비스의 허가증을 보유하고 있다.


** 궈푸바오 정보 과기유한공(国付宝信息科技有限公司)

중국 국제 전자상거래센터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정부 및 기업의 수요와 전자상거래 발전에 대응하여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진 제3자 지불 플랫폼이다.




현재까지 이 거래에 있어서 어떠한 재무조항도 알려지지 않았다.

이에대해 페이팔(PayPal)은 밝히기를

이 거래는 2019년 4/4분기에 완료될것으로 예측한다고 말했다.



페이팔(PayPal)은 미국 나스닥에 상장된 회사이며,

세계 제3자 지불 선두의 기업으로

세계 200여개 국가와 지역을 커버하고 있으며,

2억8천6백만개르르 초과하는 활동지불계좌를 보유하고 있고

전세계 100여종의 통화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작년 년초 중국중앙은행은 외국의 제3자 전자지불회사 들에게

중국 국내시장을 개방한다고 발표했으며,

이는 소매 지불업계의 경쟁을 촉진시키기 위한 것이었다.


블로그 이미지

태권v22

댓글을 달아 주세요


화웨이(华为)의 고소에도

트랜션(TRANSSION, 传音)의 상장 첫날 급등엔

영향을 미치지 못했다

트랜션 CEO "법률을 믿는다"



9월 30일 촨인지주회사(传音控股 전음공고)가 커촹반(科创板 과학혁신판, 중국판 NASDAQ)에 상장 됐으며, 주가는 개장과 함께 빠르게 상승하여 96.02% 급등했다. 개장가에 비교하여 상승폭은 30%에 달해 거래 일시중지를 유발했으며, 일시중지 전 시가는 551.2억위안(약 9조2,590억원)으로 커촹반 3위를 차지했다.

촨인지주회사(传音控股 전음공고)의 발행가는 35.15위안(약 5,904원), 발행 자금공모 순액은 26.74억위안(약 4,491억원)이었으며, 발행 후 주식자본 총액은 8억주로 발행가격으로 봤을때 회사의 시장가치는 281.20억위안(약 4조7,235억원)이었다.




주목할 만한것은 촨인지주회사(传音控股 전음공고)의 상장이

화웨이(华为)의 권리침해 고소를 당한 상황에서 했다는 것이다.

선전(深圳) 중급인민법원(中级人民法院)에 접수된 사건 통지서에는 

9월 23일 화웨이는 선전 촨인지주 유한책임공사(深圳传音控股股份有限公司),

선전 촨인 제조유한공사(深圳传音制造有限公司),

선전시 테크노 과기유한공사(深圳市泰衡诺科技有限公司),

혜주 에코토크 과기유한공사(惠州埃富拓科技有限公司),

선전시 지쉰테크노 과기유한공사(深圳市智讯科拓科技有限公司),

충칭 촨인 과기유한공사(重庆传音科技有限公司) 등을

저작소유권, 권리침해로 고소했고, 이 분쟁사건은 이미 입안되어 있다.


이에대해 촨인 지주회사 이사회비서실과 관련된 직원은

회사는 화웨이의 고소를 당했으며,

그 이유에 대해 화웨이는 촨인(传音, TRANSSION)이

저작권의 권리를 침해했다고 했고

화웨이는 2천만위안(약 33억6,800만원)의 배상을 요구했다고 확인했다.


9월 30일 이른아침 "화웨이가 촨인을 고소하고,

촨인이 2천만위안 배상요구를 당한"것에 대해

촨인 지주회사의 CEO 주자오장(竺兆江 축조강)

"법률이 공정한 답변을 할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촨인지주회사(传音控股, TRANSSION, 트랜션)

신흥시장의 유명 스마트폰 브랜드 TECNO(테크노), itel(아이텔)

Infinix(인피니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리고 디지털 악세서리 브랜드 Oraimo,

가전 브랜드 Syinix 및 애프터 서비스 브랜드 Carlcare 등을

보유하고 있다.



촨인(传音, TRANSSION, 트랜션)의 마케팅 지역



해외시장에서 피처폰(Feature phone) 판매를 위주로 하는 촨인은

톱 주류의 스마트폰 메이커는 아니지만

촨인은 "아프리카 휴대전화의 왕"이라고 불리고 있다.

이 제품은 모두가 해외에서 판매되고 있기 때문으로

주로 판매지역은 아프리카, 남아시아, 동남아시아, 중동과

남미 등 세계 신흥시장 국가들이다.


이전의 인터넷데이터센터(IDC)의 통계 데이터에 따르면,

촨인의 세계 점유율이 7.04%에 달해 4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고,

인도 시장 점유율은 6.72%로 역시 4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아프리카의 시장 점유율은 48.71%에 달해 1위를 지키고 있다.


지금 촨인과기(传音科技) 및 그에 따르는 자회사는 이미

국가 지적소유권국의 중국 내에서 특허권 630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발명특허 97건, 실용신안 385건,

외관디자인 특허 148건 등이다.

저작권방면에 있어서 촨인지주회사 및 그에따르는

지주자회사는 286건의 컴퓨터 소프트웨어 저작권과

생산 경영과 관련된 핵심 소프트웨어 저작권 69건을 보유하고 있다.


동종 업계의 비율로 살펴보면,

2018년 상반기 OPPO(오포)의 특허출원은 2,815건이며,

샤오미(小米)의 특허출원 양은 1,224건이다.

그리고 2018년 한해 동안 화웨이는 세계지적재산권기구에

5,405건의 특허를 출원했다.


제1 휴대폰계 연구원(第一手机界研究院) 원장 순옌뱌오(孙燕飚 손연표)

화웨이가 촨인지주회사를 고소한 상황으로 보면

앞으로 중국 휴대전화 업체들 사이에서

특허는 시장경쟁의 도구 중 하나가 될것으로 내다봤다.


블로그 이미지

태권v22

댓글을 달아 주세요